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대구 개벽 문화콘서트

by 도생(道生) 2015. 11. 5.

STB 상생방송 해외송출 기념 증산도 개벽 문화콘서트(대구 엑스코)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지난 2007년 3월 방송국을 개국하여 본격적인 국내 송출을 시작하였고, 2015년 2월 14일부터 셋톱박스형 스마트 TV인 애플 TV에 KORTV(실시간 한국 채널 및 VOD를 통해 전 세계로 송출하는 IPTV 회사)를 통해 전 세계로 송출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대한민국 국민과 전세계 800만 해외동포에게 한韓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비롯하여 지구촌 최고급 지식문, 고품격 교양과 다양한 정보, 인류 미래의 비전이 될 상생의 새 문화 정보 등 우수한 콘텐츠를 시청자 여러분에게 제공하고 방송니다.

 

 

 

 

 

 

 

 

STB 상생방송 해외송출을 기념하여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개벽 문화콘서트'가 서울과 부산에 이어 대구(엑스코)를 찾아갑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주최하는 대구 엑스코 개벽 문화 콘서트에서는 근대역사의 출발점으로 '시천주'와 '후천개벽'을 선언한 동학의 본질과 인류의 현재와 다가오는 인류의 미래를 정의한 '다시 개벽'의 참된 의미를 중심으로 하여 잃어버린 인류 창세역사와 문화,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정신문화, 동서양 철학과 종교의 깨달음의 최종 결론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류가 새롭게 맞이할 새로운 문명 상생(相生)으로 열리는 상생문명 소식과 우주의 존재 목적이며 희망으로서 진정한 깨달음의 인간, 성숙한 인간으로 가는 태을주 수행의 조화세계를 전해 드립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해외송출기념 대구 개벽 문화콘서트

 

초청: 안경전 STB 상생방송 이사장

일시: 2015년 11월 22(일) 오후 2시

장소: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

주최: STB 상생방송

후원: 상생문화연구소, 상생출판

 

 

불확실성의 시대에 새로운 희망과 비전의 한 소식을 들으시는 소중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