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어머니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 137주 성탄 대치성

by 도생(道生) 2016. 4. 26.

만유 생명의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 제137주 성탄 대치성

 

 

 

 

 

 

 

 

 

 

신시개천 5913년 단군기원 4349년 도기(道紀) 146년 음력 3월 26일(양력 5월 2일)은 우주의 조화옹 하느님 아버지 증산 상제님과 합덕(合德) 하신  만유 생명의 어머니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께서 탄강하신지 137년이 되는 성스러운 날입니다.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아버지 하느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십니다.

우주의 가을 개벽을 앞두고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어 천지부모(天地父母)의 친정시대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증산 상제님과 태모고수부님께서는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천지 신명(神明)을 구원하고 인간 열매를 추수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증산 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의 종통(宗統)을 계승하시어 강증산 상제님의 진리를 세상에 펴는 대도(大道)의 문(門)을 처음으로 여셨습니다.

 

 

 

 

 

 

 

 

 

 

강증산 상제님의 종통 계승자로서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도문(道門, 증산도) 개창하시어 상제님의 대도(大道)를 인간 역사에 뿌리를 내리셨습니다. 태모 고수부님의 10년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시며 한없는 자애로움과 대속(代贖)의 삶을 사시며 억조창생에세 새 생명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정음정양(正陰正陽)의 후천 5만 년 조화선경 낙원을 열어주신 천지의 어머니 태모 고수부님의 성탄 대천제를 봉행합니다.

 

 

 

 

 

 

 

 

 

 

제137주 태모 고수부님 성탄 대치성 봉행

 

 

일시: 도기道 146(2016)년 5월 1일 일요일 오후 2시

장소: 태전太田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일정: 1부 5월 1일 오후 2시 ~ 오후 6시

       증산도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생명말씀, 신앙체험, 현장사례, 천지조화도공 수련

       2부 5월 1일 오후 8시 ~ 5월 2일 새벽 1시 20분

       대천제 어울림 한마당, 성구암송대회, 집중 수행, 자시(子時) 성탄 대치성 봉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