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태을주 수행 - 신유의 은사, 치유의 기적(18)

by 도생(道生) 2017. 4. 28.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 이야기

18회 태을주 도공 수행 中 받은 신유(神癒)의 은사(神癒恩賜), 치유의 기적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 천지 대자연의 성령(聖靈)을 받고 성신(聖神)의 도움으로 신유(神癒)의 은사(恩賜)를 받아 몸과 마음과 영혼의 병이 낫는 치유의 기적이 일어납니다.

 

 

 

천혜신유지공(天惠神癒之功), 즉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 신유(神癒)의 은사(恩賜)를 받게 되는데, 천지에 가득 찬 성령과 성신의 도움으로 병을 치유하는 은혜를 받는 다는 말입니다.

 

만사여의(萬事如意)하고 만사무(萬事無忌) 태을주 주문의 권능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는 사람의 일심 정성에 따라 천지의 성령(聖靈)과 성신(聖神)들이 응감하여 내려준 은혜로운 치유의 기적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하느님 아버지와 하느님 어머니이신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그리고 상제님과 태모님의 대도(大道) 진리의 문을 활짝 열어 지구촌 인류에게 참진리를 만나게 해주신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원원(源源)한 천지 생명의 원천인 태을천(太乙天)의 조화 생명 기운을 받아 내리는 태을주 주문과 태을주 도공 수행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우주의 조화옹이시며 우주의 이치(理治)을 다스리시는 하느님 아버지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만병을 물리치는 구축병마(驅逐病魔)의 조화주라, 만병통치(萬病通治) 태을주" (증산도 도전道典 2:140:5~6)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주의 가을세상을 열어주신 우주의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태을주는 천지기도문이다.... 태을주의 '훔치 훔치'는 천지신명에게 살려 달라고 하는 소리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11:387:1)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태을주 도공 수행은 대우주 천체권의 기를 통하게 하는 것이다. 증산도 도공 수행은 천지의 정기(正氣), 기(氣)의 핵(核)을 열어주는 것으로 내가 도공(道功)이라고 이름을 붙였고, 그 결과로 몸과 마음, 영혼의 병이 치유되기 때문에 천혜신유지공(天惠神癒之功)이라고 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은 신도(神道)를 체험하고 성신(聖神)을 받아 내리는 몸짓이다.

이 대우주 속에 있는 자연신(自然神)과 인격신(人格神)의 숨결, 그 존재와 하나가 되는 체험을 하는 것이다.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 몸과 마음 속에 있는 모든 병기(病氣)와 나약함 등을 다 떨어내고 천지의 정기(正氣), 바른 기운과 하나가 된다.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 천상의 도공신장(道功神將)이 상제님의 천명을 받들어 내려주는 것으로 오직 상제님 진리에만 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 이야기 <18회 태을주 도공 수행 中 받은 신유의 은사, 치유의 기적>에서는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병 치유의 기적을 체험한 신유은사(神癒恩賜) 사례를 들어 봅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천지 성령의 생명수, 태일생수(太一生水)

http://gdlsg.tistory.com/1361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광제창생(廣濟蒼生), 포덕천하(布德天下)

http://gdlsg.tistory.com/1372

 

 

 

증산도 태을주는 신천지(新天地) 영원한 생명, 신인간으로 부활하는 주문

http://gdlsg.tistory.com/1375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 이야기

18회 태을주 도공 수행 中 받은 신유(神癒)의 은사(恩賜), 치유의 기적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말씀 中

 

 

사람이라면 누구도 태을주 도공(道功)이 된다.

'몸이 아프다, 팔다리가 저리다.' 등 천태만상일 테지만 어떤 병도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다 나을 수가 있다.

증산도 신앙을 하지 않는 사람도 다 고칠 수가 있다.

 

 

상제님 진리권에서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 자기 소원성취가 다 이루어진다.

왜 그러냐 하면 사람은 수화금목토(水火金木土) 오행 정기를 타고났기 때문에 대자연 섭리와 더불어 오장육부가 기혈(氣血)이 통하는 것이다.

 

 

그것은 지식의 유무와도 관계가 없고, 귀천도 관계없고 남녀와도 관계가 없다.

사람 두겁만 썼다면 다 되는 것이다.

대자연이란 차별이 없는 것이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中

 

태을주 도공 수행은 우리 몸을 완전히 새로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좀 더 적극적이고 열적정으로 몸도 더 잘 흔들어라.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 자기 손이 기혈순환이 잘 안 되고, 아픈 곳을 두들기기도 하고 자기 생리 따라 몸이 움직인다.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할 때 몸을 흔드는 이유가 뭐냐 하면 태을주 도공 수행에는 내장도수(內臟度數)가 붙어 있다.

바로 환장도수(換腸度數)다. 우리의 오장육부(五臟六腑)를 바꾸는 것이다. 도공 수행에서 이게 가장 중요하다.

 

 

태을주 도공 수행에는 환장도수(換腸度數), 내장도수(內臟度數)가 붙어 있다!

우리 몸의 오장육부를 고르게 해서 상제님의 천지기운을 받는 틀로 바꾸는 것이다.

그래야 혈맥이 막힌 거, 감정 얽혀 있는 거, 한(恨) 맺힌 거, 응어리진 게 다 풀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