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증산도 도공 수행 신유의 은혜 체험(1)

by 도생(道生) 2018. 1. 30.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병(病) 치유, 신유(神癒)의 은혜 체험 - (1)

 

 

 

 

 

 

 

 

 

 

증산도 도공(道功)은 무궁한 천지조화의 성령(聖靈)과 성신(聖神)과 신도(神道)를 받아 내리는 몸짓입니다.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은 본래 천지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를 몸과 마음으로 체득하는 동공(動功) 수행법입니다.

 

 

증산도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께서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천지조화 성령을 그 무궁한 조화권(造化權)을 태을주 도공(道功)을 통해 열어주신 증산도의 수행법입니다.

 

더불어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체득하는 과정에서 조화성령 체험과 병 치유의 신유(神癒)의 은혜를 받습니다.

 

 

신유(神癒)의 은혜란 말 그대로 신(神)이 병을 고쳐주는 은혜를 말합니다.

대우주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천지부모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천지 조화권과 천지부모님의 명(命)을 받드는 도공(道功) 신장(神將)님들과 조상(祖上) 선령님들이 증산도 도생(道生)들에게 응감해 크고 작은 병이 치유되는 신유의 은혜를 체험하게 됩니다.

 

 

 

 

 

 

 

 

 

 

증산도 태전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도공 병 치유의 신유(神癒)의 은혜 체험 사례

 

저는 최근에 증산도에 입도(入道)한 초입 도생(道生)입니다.

저는 전에 교통사고를 당해 그 후유증으로 오랫동안 고생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교통사고는 외상이 많이 발생하는 편으로 저 역시 외상은 치료됐지만, 신장 쪽에 교통사고 후유증이 남았습니다.

신장의 통증과 소변 장애는 병원에서도 치료되지 않아 일상생활에 많은 지장을 받았습니다.

 

 

"태을주는 수기(水氣) 저장 주문이니 병(病)이 범치 못하느니라.

내가 이 세상 약 기운을 태을주(太乙呪)에 붙여 놓았느니라.

약은 곧 태을주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4:147:3~4)

 

 

증산도에 입도하고 보니 정기적으로 치성을 올리고 수행과 진리 교육 등을 받는 수요일과 일요일의 정기 치성에 열심히 참석하였습니다. 치성(致誠)은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 천제(天祭)를 올리는 예식입니다.

 

수요치성에 참석하여 수행을 마친 후 종도사님의 주문에 맞추어 도공(道功)을 시작했습니다. 

태을주 도공 조화성령이 내리면서 제 손이 전혀 의도하지 않았는데도 자꾸 신장을 향해가면서 도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을 마치자 언제 그랬느냐는 듯이 신장이 편안해지고 소변도 잘 보게 되는 병 치유의 신유의 은혜를 체험하였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계룡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태을주 도공 병 치유의 신유(神癒)의 은혜 체험 사례

 

도공(道功)은 원력으로 된다는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을 언제나 마음에 새기고 있습니다.

 

저는 몸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 때문에 특히 어깨의 통증, 그리고 뒷머리는 언제나 뻐근하면서 당겼습니다.

매일 몸을 움직이는 직업의 특성상 치료를 받는다고 해도 다음 날이면 똑같은 일을 반복하기 때문에 통증으로 몸이 항상 불편했습니다.

 

 

"만병통치(萬病通治) 태을주요, 태을주는 여의주(如意珠)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40:6)

 

 

종도사님의 도공 주문을 따라 도공을 시작했습니다.

도공을 시작하고 조화성령이 내리면서 도 모르게 팔과 머리의 움직임이 예전과는 달리 커졌습니다. 

도공 성신(聖神)이 감응하여 제 몸에서 가장 안 좋고 불편했던 어깨와 머리를 치유해주고 있다는 것을 직감적으로 느꼈습니다.

 

 

도공 수행을 마치자 제 몸은 손 하나도 제대로 들 수 없을 정도로 녹초가 되고 손까지 떨렸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잠시 후 그동안 저를 괴롭혔던 어깨의 통증과 뒷머리 증상이 말끔하게 사라진 것을 알았습니다.

 

현재도 몸을 반복적으로 움직이면서 계속 일을 하고 있지만, 예전과 같은 증상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 신유의 은혜를 받았습니다.

병을 치유한 다른 도생님들의 신유의 은혜와는 비교할 바가 못 되지만, 그래도 저에게는 소중한 체험입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 - 정공(靜功)

http://gdlsg.tistory.com/1349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 - 동공(動功)

http://gdlsg.tistory.com/1350

 

 

※ 증산상제님과 태모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태전 태을궁과 증산도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조화성령 체험과 병 치유의 신유의 은혜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영적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