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STB상생방송 환단고기 북콘서트 광주편

by 도생(道生) 2018. 2. 15.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2018 무술(戊戌)년 설날 특집방송

 

충절의 고장이며 민주화의 성지 빛고을 환단고기桓檀故記 북콘서트 광주 편 예고

환단고기桓檀故記 한韓민족 역사 문화의 새 지평을 열다: 환단고기 위서론에 종지부를 찍는다.

 

 

 

 

 

 

 

 

 

 

 

수메르(메소포타미아) 문명, 이집트 문명, 황하 문명, 인더스 문명을 세계 4대 문명이라고 말합니다.

세계 4대 문명보다 더 오래되고 최대 규모의 문명이 이미 100년 전에 발견됐습니다.

 

 

1906년 첫 발견을 시작으로 내몽골 적봉시 인근의 홍산(紅山) 일대에서 발견된 제5의 문명이 바로 홍산 문명입니다. 

홍산 문명은 1950년대 중반 '홍산 문화'라는 이름이 붙여졌고, 요하 문명이라고도 합니다.

1980년대 초 랴오닝성(요녕성) 우하량 인근에서 대규모 유적이 발견되자 중국은 중화 문명권으로 편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중국 한漢족이 나라를 세운 이래 편찬된 역사서에는 홍산 문명에 대한 기록은 없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홍산 문명 지역은 중국이 수천 년 동안 오랑캐라고 무시한 이민족의 땅이기 때문입니다.

 

 

 

 

 

 

 

 

일제 식민사관을 그대로 답습하고 신봉하고 있는 대한민국 주류 역사학계는 우리의 역사가 중국의 지배로부터 시작됐다고 주장합니다. 또, 일제 식민사관의 『삼국사기』 초기불신론을 추종하여 우리의 역사를 1,600여 년으로 만들어서 세상에 공표한 장본인으로 홍산 문명은 우리와 전혀 무관한 문명이라고 주장합니다.

 

 

한마디로 홍산 문명에 대한 대한민국 주류강단사학계의 입장은 홍산 문명을 억지로 자국의 역사에 편입한 중국의 주장과 똑같으며, 일제 식민사관과도 한치도 틀리지 않고 일치합니다.

 

 

 

 

 

 

 

 

 

홍산 문명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그리고 유적과 유물에서 나온 문화코드를 해석할 수 있는 일한 책이 바로 환단고기입니다.

 

환단고기 안에 들어 있는 역사와 문화 정신은 중화 사대주의 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사관에 노예가 된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가 감히 범접할 수 없는 역사서로 독보적인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인류 창세 역사와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문화 정신을 담고 있는 환단고기, 인류 태고시대의 보편적 문화코드와 철학과 사상 등이 홍산문명 지역에서 발견된 유적과 유물에 오롯이 투영되어 있습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은 2018년 무술년 설날을 맞아 환단고기 북콘서트 광주 편: 환단고기, 한민족 역사문화의 새 지평을 열다를 방송합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 광주 편에서는 일제 식민사관의 후예로 대한민국 역사를 손안에 놓고 쥐락펴락하고 있는 주류 강단사학계의 민낯이 드러납니다.

 

 

 

 

 

 

 

 

 

환단고기』 위서론은 식민사학자들이 『환단고기』를 무조건 조작된 책으로 단정 짓기 위해 억지로 짜 맞춘 것입니다.

 

 

STB 상생방송 설날 특집방송 환단고기 북콘서트 광주 편에서는 환단고기의 사서 가치와 역사문화 정신을 비롯하여 그동안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가 주장한 환단고기 위서론(僞書論)이 얼마나 어리석고 무지한 주장이었는가 밝혀질 것입니다.

 

 

환단고기위서론 시비에 대해 종지부를 찍는 환단고기 북콘서트 광주 편을 많이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환단고기 북콘서트 광주 편

환단고기, 한민족 역사 문화의 새 지평을 열다: 환단고기 위서론에 종지부를 찍는다.

 

 

방송 일시: 2018년 2월 16일 금요일 오전 10시, 재방송 오후 10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