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증산도 도공 수행 성령기운 체험

by 도생(道生) 2018. 2. 20.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太乙呪 道功) - 증산도 도공 수행 성령의 기운 체험

 

 

 

 

 

 

 

 

 

 

증산도 부산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천지조화 도공(道功)의 성령 기운 체험 사례

 

저는 1년 이상 꾸준히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서 도공의 조화 신도(造化 神道)가 내려 크고 작은 성령 기운을 체험하였습니다.

최근에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서 한 체험은 그 어느 때보다 더 크고 강렬한 성령 기운을 깊이 체험이었습니다.

 

천지조화의 도공 성령의 역사 체험 사례가 너무 많아 모두 발표하기는 어렵고, 다른 도생님들이 체험한 것과 비슷한 성령 기운 체험 사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기 전에 단문(短文) 주문으로 도공 수행을 시작했습니다.

도공 수행을 시작하자 자 천지조화 성령의 기운이 내리면서 천지와 제가 몸과 마음이 하나 되었습니다.

단문 주문의 도공 소리도 조화의 극치를 이루었습니다.

 

 

"내 세상은 조화선경(造化仙境)이니, 조화로써 다스려 말없이 가르치고 함이 없이 교화되며

내 도(道)는 곧 상생(相生)이니, 서로 극(克) 하는 이치와 죄악이 없는 세상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9:1~2)

 

 

 

 

 

 

 

 

 

잠시 후 신도(神道)가 내리면서 제 눈앞에 환상적인 모습이 펼쳐졌습니다.

투명하면서도 하얀 색깔의 사람 형상이 무수하게 겹쳐져 파노라마처럼 펼쳐졌습니다.

마치 수백 명의 사람이 단체 사진을 찍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아름답고 신기한 모습에 저도 모르게 손으로 펼치는 동작을 하였습니다.

몸짓을 취할 때마다 같은 모습이 보였는데, 성령 기운이 감응한 상태에서 펼쳐진 광경은 마치 4차원과 같았습니다.

제 마음은 한없이 평화로웠고, 하늘을 나는 듯이 가벼워지면서 갑자기 두 눈에서 감동의 눈물이 흘러내렸습니다.

 

 

 

개인적으로 도공(道功) 치성을 올리기 위해 정성 공부에 들어가 배례와 주문 수행, 그리고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서 정성을 드렸들습니다. 언제나 일일신 우일신(日日新又日新)하는 자세로 정성 공부에 임했습니다.

 

태을주 주문 도공과 단문(短) 주문 도공을 연속하면서 천지조화 성령 기운이 내렸습니다.

우리가 물리적으로 보고 느끼고 아는 우주가 아니었습니다.

 

 

 

 

 

 

 

 

 

 

"내 세상은 조화의 세계요, 신명(神明)과 인간이 하나 되는 세계니라.

내 일은 인신합덕(人神合德)으로 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44:6~7)

 

 

제 몸은 우주에 떠 있었고, 마음은 행복하고 희망에 차 있었습니다. 제 몸과 마음이 천지와 일체가 되면서 이 세상에서 느껴보지 못하는 극치의 안심(安心)을 찾았습니다. 천지조화 성령 기운과 하나 된 기쁨과 감사함에 저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습니다.

 

 

하루하루 상제님과 태모님의 참일꾼으로 거듭 태어나는 저 자신을 보면서 백척간두(百尺竿頭)에 진일보(進一步)하는 자세로 천지에 보은하는 일꾼으로 나아가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 - 정공(靜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 동공(動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 우주의 통치자 조화주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태전 태을궁과 국내외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도공 수행과 태을주 주문 수행 등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성령 기운 체험, 병 치유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천지조화 성령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