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증산도 태을주 수행 천지기운 체험

by 도생(道生) 2018. 3. 28.

천지의 조화성령(造化聖靈)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체험 천지기운 체험

 

 

 

 

 

 

 

 

 

 

증산도 부산 지역 고ㅇㅇ 도생(道生) - 천지 조화성령의 천지기운 체험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꼭 이루겠다는 의지를 갖고 정성(精誠)을 다하면 그것이 뭉쳐져 원력(願力)이 된다."라고 자주 말씀하셨습니다. 상제님 신앙생활로 보면 자신이 뚜렷한 목표의식과 한결같이 정성이 지속할 때 모든 것을 성취하는 근원적인 힘, 즉 원력이 된다는 말씀입니다. 

 

 

저는 일이 바쁘다는 핑계로 태상종도사님께서 말씀하신 원력이 뭉쳐질 정도로 매일매일 사무친 신앙생활에 임하지 못했습니다.

바쁜 와중에서 항상 최선을 다했지만, 돌이켜보면 천하사(天下事) 신앙에 집중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움이 많이 있습니다.  

지난날을 뒤돌아보면서 저 자신을 반성하고 다시 상제님의 천지대업(天地大業)의 중심에 서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종도사님께서 부산 지역을 순방하셔 태을주 도공을 직접 내려주시는 이번 기회를 통해 거듭 태어나는 계기로 삼아야겠다고 다짐하고 태을주 도공 수행에 참석하였습니다.

 

 

종도사님의 성음에 따라 먼저 태을주 도공 수행 기도문을 읽고 태을주 도공 수행에 들어 갔습니다.

저 같은 경우 태을주 도공 수행을 시작하면 처음에는 집중이 잘 안 되기 때문에 태을주 도공을 하면서 마음속으로 '새로워지자!', '다시 태어나자!'라고 다짐 또 다짐하며 태을주 도공에 집중하였습니다.

 

 

 

태을주 주문에 집중하면서 도공을 시작한 지 얼마나 지나지 않아 태을주 도공 수행에 몰입하게 되었습니다.

하늘에서 천지기운이 머리로 내려오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머리로 내려온 천지기운은 뜨거웠고 어깨를 지나 하단전까지 내려오면서 온몸을 따뜻해졌습니다.

제 몸속에 있던 차갑고 어두운 기운은 맑따뜻한 천지기운에 조금씩 차면서 빠져나갔습니다. 

 

 

 

 

 

 

 

 

 

장마철 억수같이 쏟아지는 비처럼 한없이 내려오는 천지기운을 양손을 벌려 받으며 제 몸으로 천지기운을 축적해 나갔습니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제 몸에 있던 묵은기운을 몸 밖으로 빼내기 시작했습니다.

 

천지조화 성령의 천지기운이 하염없이 내려오자 저는 신명 나게 태을주 도공 수행에 집중하였고, 몸 안에 있던 묵은기운을 밖으로 빼내면서 도공 수행을 마쳤습니다. 

 

 

 

오늘 태을주 도공 수행을 통해서 천지기운을 내려받는 체험을 해 기쁨과 은혜로움이 충만했지만, 한편으로는 평소에 꾸준히 기도하고 좀 더 정성을 들였다면 하는 반성의 계기도 되었습니다.

 

현실을 핑계로 상제님 천지대업에 집중하지 못하고 정성이 부족한 한 저에게 천지조화 성령의 천지기운 체험을 하게 해주신 은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동공(動功) 수행 - 도공(道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증산도 정공(靜功) 수행 - 주문(呪文)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태을궁과 국내외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동 수행(도공 수행)과 태을주 정공 수행(주문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천지조화 성령체험과 병 치유, 천지기운을 내려받는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