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성령의 영성 체험

by 도생(道生) 2018. 4. 5.

증산도 천지조화 도공(道功) -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조화 성령의 영성 체험

 

 

 

 

 

 

 

 

 

 

 

 

증산도 부산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천지조화 성령의 영성체험

 

천지조화 도공(道功)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하늘로부터 조화의 성령 기운이 내려오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한 손으로 하늘에서 내려오는 조화 성령의 기운을 받고, 다른 한 손은 가슴에 데고 천지조화 성령의 기운을 마음에 온전하게 갈무리하였습니다.

 

 

한동안 천지조화 성령 기운을 제 몸과 마음에 가득 채우는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는데 갑자기 눈앞에 너무나 아름답고 황홀한 모습이 펼쳐지기 시작했습니다.

 

 

"일심(一心)이 없으면 우주도 없느니라.

일심(一心)으로 믿는 자라야 새 생명을 얻으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2:91:3~4)

 

 

 

 

 

 

 

 

 

 

도장 신단 쪽에서 조화 성령 기운이 밀려왔고, 잠시 후 눈앞에서 커다란 여의주가 나타났는데, 여의주는 황금빛 바탕에 아주 맑은 옥색이었습니다.

 

그리고 여의주의 황금빛 둘레에는 넓은 바다에서 노을이 질 때 주위가 온통 붉은 빛으로 되는 것처럼 붉은색으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눈이 부실 정도로 찬란한 여의주가 눈앞에 보이는 황홀한 천지조화 성령의 영성 체험이었습니다.

 

 

 

잠시 후 커다란 여의주 옆에 자줏빛의 구슬 세 개가 나란히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옥색의 여의주와 자줏빛 구슬 세 개에서 천지조화 성령의 영성 기운이 제 몸을 향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조화 성령의 영성 기운이 제 몸에 들어온 순간 몸은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한없이 가벼워졌고, 천지와 한 몸이 되는 무아지경이 되었습니다. 그지없을 정도로 편안한 물아일체의 체험이었습니다.

 

 

"너희들은 일심(一心)으로 빌어라.

너희가 비는 대로 천하를 만들어 주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7:47:4)

 

 

 

 

 

 

 

 

 

 

태을주 도공 수행이 얼마나 지났을까 눈앞에 있던 옥색의 여의주와 자줏빛 구슬 세 개는 어느 순간 조화를 다스리는 영물인 용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면서 성령의 영성 체험이 끝났습니다.

 

 

성령의 영성 체험이 끝나고 태을주 도공 수행 막바지에는 최근 목 상태가 좋지 않아 목을 어루만지며 치유 도공 수행을 했습니다.

최근에 목이 답답하고 목소리도 제대로 나지 않았었는데, 마지막 짧은 순간의 태을주 도공 수행에서 마치 몸 전체의 구조가 바뀌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니 목소리도 맑게 나고 한없이 상쾌해졌습니다.

 

 

오늘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을 통해 너무나 황홀하고 신비스러운 성령의 영성 체험과 치유의 은혜를 내려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주문(呪文) 수행 - 정공(靜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 - 동공(動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태을주 도공 수행과 태을주 주문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천지조화 성령의 영성 체험과 병 치유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