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영적 성령체험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by 도생(道生) 2018. 4. 6.

천지조화 태을주(太乙呪)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영적 성령체험

 

 

 

 

 

 

 

 

 

 

 

 

증산도 부천 지역 성ㅇㅇ 도생(道生) -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의 영적 성령체험 사례

 

저는 다른 도생(道生)님들보다 늦게 태을주 도공 수행에 참석했습니다.

늦었다는 생각에 잠시 조급한 마음이 들었지만,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며 간절하게 기도를 한 후에 태을주 도공 수행에 들어갔습니다.

 

 

먼저 단문(短文) 주문으로 도공 수행을 하는데, 수호신장(守護神將)과 호법신장(護法神將) 단문 주문을 읽으며 도공 수행을 하다 보니 강력한 도공의 성령 기운이 내려왔습니다. 천지의 사마(邪魔)와 척신 복마(隻神 伏魔) 등을 물리치는 주문으로 성령을 받고 의기(義氣)가 넘쳐나 영적으로 충만해지는 체험을 했습니다.

 

 

상제님께서 운장주(雲長呪)를 써 주시며 말씀하시기를

"이 글이 대차력주(大借力呪)니라." 하시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5:363:5~7)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께서는 "상제님께서 천지공사를 보실 때 상생(相生)의 후천 5만 년 조화 세상을 열기 위해 먼저 상극(相克)의 선천 5만 년 동안 맺히고 쌓인 원(寃)과 한(恨)을 푸는 난법 해원(亂法 解寃) 시대를 여셨다.

 

우주의 여름과 가을이 바뀌는 하추교역기는 가장 큰 영적 대전쟁이 일어날 수밖에 없다.

그래서 상제님께서는 우리 일꾼들이 새 역사를 여는 것을 방해하는 천지의 사마, 척신, 복마를 물리칠 수 있도록 천지의 대신장을 발동하는 수호 주문과 호법 주문을 전해주셨다."라고 하셨습니다.

 

 

 

 

천지 대신장(大神將) 주문의 법력을 받아 내리니 마음속에서 웅기(雄氣)가 솟구쳐 올라왔습니다.

수호신장과 호법신장의 법력이 발동되고, 너무나도 강력한 천지조화의 성령 기운을 받으면서 영적 충만감을 체험한 시간이었습니다.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개벽주(開闢呪)에는 천하의 큰 권능이 갊아 있느니라." 하시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292:5)

 

 

 

 

 

 

 

 

 

 

단문 주문 도공 수행이 끝나고, 태을주 도공 수행에 들어갔습니다.

태을주 주문을 빠르게 읽으면서 도공 수행을 하니 짧은 순간에 도공 수행에 몰입이 되었습니다.

 

천지조화 성령이 내리면서 저의 두 손에는 각각 흑백으로 태극 문양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두 손을 합치자 태극문양의 성령 기운은 찬란하게 빛나는 황금빛 구슬로 변하는 영적 체험을 하였습니다.

 

 

 

황금빛 구슬은 축구공보다 조금 작은 크기였는데, 황금빛 구슬로부터 조화의 성령 기운이 무한히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칠 줄 모르고 나오는 조화 성령 기운을 온전하게 받기 위해 태을주 도공 수행에 더 몰입하였고, 조화 성령 기운이 들어올수록 제 몸이 마치 용광로가 된 것처럼 뜨거워지는 영적 성령체험을 하면서 태을주 도공 수행을 마쳤습니다.

 

성심이 부족한 저에게 너무나 거룩하고 강렬한 영적 성령체험을 하게 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 - 동공(動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증산도 태을주 주문(呪文) 수행 - 정공(靜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 우주가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가을개벽기에 인류를 구원하시 위해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와 어머니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태을궁과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천지조화의 영적 성령체험과 병 치유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