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증산도 태을주 도공 성령의 치유의 은혜

by 도생(道生) 2018. 4. 17.

증산도 태을주 도공 성령의 신비한 체험 - 난소의 혹이 없어진 치유의 은혜

 

 

 

 

 

 

 

 

 

 

 

 

증산도 홍콩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도공 성령을 받아 난소의 혹이 사라진 치유의 은혜

 

저는 40대 중반의 가정주부로 현재 홍콩에 거주하고 있는 도생입니다.

이국땅 홍콩에서 생활하면서도 청수를 모시고 진리 공부와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꾸준히 해왔습니다.

1년에 한 번씩 한국에 들어오는데, 이번에 한국에 들어와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난소의 혹이 사라지는 치유의 은혜를 받았습니다.

 

 

우리 가족은 홍콩에 거주하면서 딸아이가 여름방학을 시작하면 한국에 들어와 한동안 있다가 다시 홍콩으로 돌아갑니다.

제가 한국에 들어오기 얼마 전 아랫배가 자주 아파서 병원을 가게 됐습니다.

 

 

홍콩의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은 결과 난소에 혹이 생겼는데, 의사 선생님은 상태가 좋지 않기 때문에 수술을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집에 와서 가족에게 검진 결과를 이야기하니 건강이 우선이라며 시어머니께서 수술비를 선뜻 내주셨습니다. 

그런데 홍콩의 병원비는 한국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비싸고, 얼마후 한국에 들어갈 계획이 잡혀있던 터 가족과 의논 끝에 한국에 가서 수술을 받기로 했습니다.

 

 

 

 

 

 

 

 

 

 

"너희는 매사에 일심(一心)하라.

일심(一心)하면 안 되는 일이 없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8:57:1~2)

 

 

저는 7월 중순 한국에 들어왔으며, 마침 다음날이 수요 정기 치성이라 도장 치성에 참석했습니다.

치성에 들어가면서 천지일월 부모님께 제가 태을주 도공 성령을 받아 수술하지 않고 난소의 혹을 없앨 수 있도록 치유의 은혜를 내려주실 것을 간절하게 기도하고 태을주 도공 수행에 들어갔습니다.

 

 

 

종도사님의 선독(先독)에 따라 태을주 주문과 단문(短文) 주문 등을 읽으며 도공에 집중했습니다.

 

도장에서 여러 도생님들과 함께 하는 태을주 도공 수행은 홍콩 집에서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할 때와 비교가 되지 않았습니다.

더군다나 종도사님께서 직접 태을주 도공을 전수해주는 자리였기 때문에 천지조화 도공의 성령 기운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강력했습니다.

 

 

 

 

 

 

 

 

 

 

"태을주는 심령(心靈)과 혼백(魂魄)을 안정케 하여 성령(聖靈)을 접하게 하고 신도(神道)를 통하게 하며 천하창생을 건지는 주문이라." (증산도 도전道典 11:179:4)

 

 

태을주 도공 수행에 시작되자마자 몰입하게 되었습니다.

태을주 도공의 강력한 기운이 내려 오면서 두 손은 통증이 있던 아랫배 부위를 가볍게 어루만지다가 두드리기 시작했습니다.

태을주 도공 성령을 받자 아랫배가 시원하고 편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얼마나 몰입이 잘되었는지, 태상종도사님의 '형망재(忘形忘在)하고 물아구망(物我俱忘)하라.(나의 형상도 잃어버리고 나의 존재도 잃어버리라.)는 말씀을 체험하는 순간이었습니다. 

 

 

며칠 후 병원에 가서 다시 정밀검사를 받았습니다.

의사 선생님은 난소에 있던 큰 혹이 감쪽같이 없어졌다고 하시며 의학적으로 설명할 수는 없지만, 참으로 신비하고 기적과 같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충만한 태을주 도공 성령과 치유의 은혜를 내려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 - 정공(靜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 동공(動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국내외 증산도 도장에서 상제님과 태모님을 신앙하는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대전 태을궁과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도공 수행과 태을주 주문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일)의 천지조화 성령 체험과 병 치유의 은혜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