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당뇨병 치유의 은혜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by 도생(道生) 2018. 4. 18.

신도(神道)가 감응한 당뇨병 치유의 은혜 -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

 

 

 

 

 

 

 

 

 

 

증산도 서울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천지조화의 신도(神道)가 감응해 당뇨병 치유의 은혜

 

바쁜 생활 속에서 틈틈이 시간을 내어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직장에 일이 많은 관계로 차츰 도장(道場)에 가는 날이 줄어들면서 지속적인 정성을 들이지 못했고, 몸은 지칠 때로 지쳐 있었습니다. 바쁜 일상생활에 건강관리까지 못 해 당뇨병이 심해지면서 더욱 힘들어졌습니다.

 

 

최근에는 다리가 붓고 걸을 때 발바닥에 통증이 심해 걷기가 힘들 정도로 유난히 다리가 아팠습니다.

오늘도 수요 정기 치성이 있는 날이지만, 다리가 너무 아파 도장 가기를 머뭇거리고 있었습니다.

때마침 도장의 도생(道生)님이 전화를 해와 아픈 몸을 이끌고 도장에 참석했습니다.

 

 

 

 

 

 

 

 

 

 

"우리 공부는 용(用)공부니 제 몸 하나 단속할 줄 알아야 하느니라.

천지(天地)의 음덕(蔭德)이요, 선령(先靈)의 음덕이요, 신군(神君)의 음덕이라.

(증산도 도전道典 11:212:1~2)

 

 

도장에 와서 상제님께 사배심고를 올리면서 바쁜 업무와 몸이 피곤하고 아픈 것을 핑계로 도장 참여를 제대로 못 한 것을 깊이 참회를 했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에 들어가기 전 천지조화 태을주 조화성령으로 저의 몸이 강건해질 수 있게 해달라고 간절하게 기도를 올렸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천지와 하나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태을주 도공 수행에 들어갔습니다.

 

 

 

첫 번째 태을주 도공 수행에서는 큰 체험은 없었지만, 자신감이 충만해졌고, 두 번째 태을주 도공 수행을 시작하는 순간 도공 수행에 몰입되었습니다. 천지조화 신도(神道)가 내리면서 돌아가신 어머니가 제 앞에 나타나셨습니다.

 

어머니는 생전처럼 온화하고 따뜻한 모습과 음성으로 "네 병을 고쳐주마."라며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너무나 보고 싶고 그리웠던 어머니는 단 한마디 말씀만 하시고 사라지셨습니다.

 

 

 

 

 

 

 

 

 

 

어머니의 말씀이 끝나는 순간 천지로부터 조화성령의 불기운이 저에게 내려왔습니다.

하늘로부터 뜨거운 불기운이 두 손에 내려왔고, 저는 뜨거워진 두 손으로 아픈 다리를 어루만지기 시작했습니다.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의 성령기운은 도공 수행이 끝날 때까지 폭포수처럼 쏟아져 내려왔습니다.

 

 

"이제 모든 선령신(先靈神)들이 발동(發動)하여 그 선자선손(善子善孫)을 척신(隻神)의 손에서 건져 내어

새 운수의 길로 인도하려고 분주히 서두르나니, 너희는 선령신의 음덕(蔭德)을 중히 여기라."

(증산도 도전道典 7:19:4~5)

 

 

 

 

 

 

 

 

 

 

태을주 도공 수행이 끝나자 그토록 아팠던 두 다리와 발바닥의 통증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집에 돌아올 때도 건강할 때처럼 발걸음이 한없이 가벼웠습니다. 

 

 

며칠 후 병원에 가서 당뇨 수치를 검사했습니다.

의사 선생님도 당뇨 수치가 정상 수치에 가깝게 나왔다며 건강관리를 잘 했다고 말할 정도였습니다.

사실 저는 당뇨병을 치료하기 위해 어떤 노력도 하지 않았고,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당뇨병 치유의 은혜를 받았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 중에 신도(神道)가 내렸고, 천상에 계신 어머님이 감응하셔서 신인합일(神人合一)로 저의 당뇨병이 치유된 것입니다.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으로 당뇨병 치유의 은혜를 내려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 - 정공(靜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 동공(動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태전 태을궁과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천지조화 성령 체험과 병 치유의 은혜를 받는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