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자궁근종 치유의 은혜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by 도생(道生) 2018. 4. 26.

천지조화 성령 기운으로 자궁근종 치유의 은혜 체험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증산도 진해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자궁근종 치유의 은혜 체험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과 행적이 기록된 증산도 도전道典 일심 정성에 관한 말씀이 많습니다.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재세시 증산도 도생(道生)들에게 항상 진실과 정성의 중요성을 강조하시면서 "정성이 밑천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종도사님께서도 증산도 도생들에게 참마음을 바탕으로 한 일관된 정성을 말씀하시며 "정성이란 도(道) 기운을 받아 내리는 그릇이라고 강조하셨습니다.

 

 

 

 

저는 아이 셋을 둔 가정주부 도생(道生)입니다.

저는 결혼하기 전 건강검진에서 자궁근종 판정을 받았습니다.

의사 선생님은 현재의 자궁근종 상태를 보면 결혼 후 출산에도 전혀 지장이 없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자궁근종이 출산에 전혀 없다는 말을 들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조금 꺼림하기도 했습니다.

자궁근종이 있는 상태에서 결혼했고, 의사 선생님의 말씀처럼 얼마 전 셋째 아이까지 정상적으로 출산했습니다.

 

 

 

 

 

 

 

 

 

 

제가 증산도 신앙을 하면서 나름대로 정성을 꾸준히 드려왔는데, 근래 들어 아이가 둘에서 셋으로 늘어나면서 출산과 육아를 핑계로 정성을 들이는 것을 다소 등한시하기도 했습니다. 그럴 때면 천지일월 부모님의 말씀을 다시 마음에 새기고, 저 자신을 뒤돌아보며 반성하고 정성을 들였습니다.

 

 

종도사님께서 제가 신앙하고 있는 지역에 오시는 일정이 잡히면서 바쁜 와중에 더 열심히 정성을 들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제가 이번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자궁근종 치유의 은혜를 받았습니다.

 

 

"병(病)이란 제 믿음과 정성으로낫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9:107:9)

 

 

 

 

 

 

 

 

 

 

 

종도사님께서 국내외 도장을 순회하시면서 태을주 도공을 전수해 주셨고, 최근 제가 신앙하는 지역 도장에도 직접 오셔서 태을주 도공을 전수해 주셨습니다. 종도사님께서는 먼저 태을주 도공 수행의 의미와 중요성을 말씀해 주셨고, 천지의 지극한 조화 성령을 받아 내리는 단문(短文) 주문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셨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이 시작하자마자 도공 수행에 몰입하게 되었습니다.

단문(短文) 주문으로 도공 수행을 할 때는 제 눈앞에 사람 형상의 주황빛이 밝게 빛난 상태로 앉아 있었습니다.

태을주 주문으로 도공 수행을 할 때는 성전 신단의 위쪽에 커다란 구멍이 생기면서 하늘로부터 황금빛의 성령기운이 내려오는 것이 보였습니다.

 

 

저도 모르게 아래를 보게 되었는데 제가 앉아 있는 성전 바닥에는 황금빛의 안개 같은 것이 제 엉덩이 부분까지 감싸고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천지조화의 성령기운을 체험하면서도 의도하지 않았는데 제 손은 아랫배를 계속 두드리고 있었습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을 보면서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을 마쳤습니다. 

 

 

 

 

 

 

 

 

 

 

"태을주는 만병을 물리치는 구축병마(驅逐病魔)의 조화주라.

만병통치(萬病通治) 태을주요, 태을주는 여의주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40:5~6)

 

 

종도사님께서 직접 태을주 도공을 전수해 주신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이미 예정되어 있던 국민건강보험 자궁경부암 무료 검진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불과 얼마 전까지도 있었던 자궁근종이 완전히 없어졌다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자궁근종이 건강생활 크게 무리를 주지는 않았지만, 항상 마음에 남아 있었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서 저도 모르게 아랫배를 두드리고 한 것이 자궁근종을 치유하기 위한 동작이었던 것 같습니다.

치유의 은혜를 내려 주신 천지일월 부모님의 크신 은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주문 수행 - 정공(靜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증산도 도공 수행 - 동공(動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지부모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도생(道生)들이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도공 수행과 태을주 주문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천지조화 성령을 받고 병 치유의 은혜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