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성령을 받아 치유의 기적 체험-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by 도생(道生) 2018. 4. 27.

천지조화 도공 성령을 받아 치유의 기적 체험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증산도 전주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태을궁 집중수행에서 도공 성령을 받아 치유의 기적 체험

 

 

현장작업은 곳곳에 위험 요소가 있어서 사전에 안점점검을 하고 주의를 기울여 작업 들어갑니다.

그러나 예측하지 못한 상황, 자신과 동료의 순간적인 실수 때문에도 재해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저는 1년 6개월 전에 작업현장에서 오른쪽 손목을 다쳤고, 다친 오른손은 주먹이 쥐어지지 않는 후유증이 남았습니다.

약 8개월 동안 물리치료를 받은 끝에 주먹을 어는 정도 쥐는 상태까지 호전됐지만, 주먹에 힘을 줄 수가 없었습니다.

오른손에 얼마나 힘이 없었던지 비가 오는 날 오른손으로 우산을 잡으면 우산을 놓치는 일이 빈번할 정도였습니다.

 

 

"한 지방의 병(病)만을 막아도 아니 될 것이요, 온 세상의 병(病)을 다 고쳐야 하리라.

또 한때의 병(病)만을 막아도 아니 될 것이요, 천하 만세의 병을 다 고쳐야 하리니 이로써 만국의원(萬國醫院)을 개설하노라."

(증산도 도전道典 5:249:12~13)

 

 

 

 

 

 

 

 

 

 

약 8개월의 치료로 오른손이 어느 정도 호전됐기 때문에 일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오른손을 정상적으로 힘을 쓸 수 없었기 때문에 오른손을 크게 쓰지 않는 작업만 했습니다.

 

그런데 설상가상으로 작업을 하던 중 1.5m 높이의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과정에서 무의식적으로 팔을 뻗어 짚다가 왼쪽 손목뼈가 골절되고 말았습니다. 오른손을 힘을 쓸 수가 없는 상황에 왼손마저 골절이 된 것입니다.

 

 

 

그즈음 태전 태을궁의 태을주 집중 수행일정이 잡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제가 그동안 상제님 신앙을 하면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통해 여러 차례 다양한 체험을 했고, 몸이 불편한 다른 도생님들이 태을주 도공 수행을 통해 천지조화 성령을 받아 치유의 기적을 목격했던 터라 태을궁 집중 수행에 참여해서 다친 을 치유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골절된 왼쪽 손목에 통증이 심했지만, 태을궁 집중 수행에 참석했습니다.

주문을 읽으며 태을주 도공 수행에 들어가 손을 흔들기 시작했습니다.

골절된 왼손에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극심한 통증이 몰려왔지만, 주문에 집중하며 도공 수행을 했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이 끝날 때쯤에 천지조화의 성령을 받고 골절된 왼쪽 손목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는 치유의 기적을 체험했습니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오른손은 완전하게 주먹이 쥐어지지 않았고 힘도 쥐어지지 않았습니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 곰곰이 생각해보니 나의 정성이 골절된 왼 손목의 통증만 사라질 정도밖에 안 됐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병(病)은 태을주라야 막아내느니라.

태을주는 만병을 물리치는 구축병마(驅逐病魔)의 조화주라."

(증산도 도전道典 2:140:4~5)

 

 

 

 

 

 

 

 

 

 

얼마 후 이번에는 태을주 도공 수행을 통해 도공 성령을 받아 오른손을 완전히 정상으로 만드는 치유의 기적을 이루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태전 태을궁 집중 수행에 다시 참석했습니다. 이번 태을궁 집중수행은 지난번 태을궁 집중 수행보다 천지조화 성령 기운이 더 강력하게 내렸습니다. 하늘로부터 강력한 도공 성령 기운이 머리 위로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번개처럼 머리 위로 내리꽂히는 천지조화 성령 기운은 온몸을 타고 흘러 손가락 끝으로 빠져나갔습니다.

태을주 도공 성령기운이 손가락으로 빠져 나갈때는 벌레가 기어가는 것처럼 간지럽기도 했고, 전기가 통하는 것처럼 찌릿찌릿한느낌이 수차례 반복되었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이 끝날 때즘 지난 1년 6개월 동안 도무지 힘을 줄 수 없었던 오른손에 힘이 들어가는 것을 느껴졌습니다.

순간적으로 오른손을 쥐고 힘을 주자 주먹은 예전처럼 정상적으로 힘이 들어가며 악력이 예전처럼 돌아왔습니다.

태을궁 태을주 도공 수행에서 천지조화 성령을 받아 치유의 기적을 체험하게 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도공(道功) 수행 - 동공(動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증산도 주문(呪文) 수행 - 정공(靜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 후천대개벽기에 억조창생을 구원하고, 상생의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세계를 열어놓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태전 태을궁과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통해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천지조화 성령을 체험하고, 병 치유의 기적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