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희귀난치병 크론병 치유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by 도생(道生) 2018. 5. 2.

희귀 난치병 크론병 성령의 은혜로 치유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증산도 인천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희귀 난치병 크론병 성령 치유  

 

저는 10여 년 전 고등학교 1학년 말부터 희귀난치병 크론병을 앓기 시작했습니다.

당시에 증산도 신앙을 했었더라면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크론병을 치유할 수 있었겠지만, 안타깝게도 증산도 진리를 알기 이전이었습니다.

 

 

너무나 참기 힘들 정도로 극심한 복통이 계속되어 병원에 입원해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병원에서 정확한 병원을 알지 못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약 6개월 동안 서너 군데 병원을 더 돌아다닌 끝에 희귀난치병 크론병 진단을 받았습니다.

 

 

제가 증산도와의 인연이 닿기 시작한 것은 18살이 되던 해부터였지만, 그때는 몰랐습니다.

제가 18살 때 아버지께서 책 한 권을 읽어보라고 주셨는데, 크론병 때문에 너무 힘들어 책을 읽어보지 않았습니다.

그 책은 바로 증산도 종도사님께서 1983년 펴내신 『이것이 개벽이다』였습니다.

 

 

"병(病)은 태을주(太乙呪)라야 막아내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ㅣ140:4)

 

 

 

 

 

 

 

 

 

 

제가 희귀 난치병 크론병 확정 진단을 받았을 때 의사 선생님께서는 '크론병은 말 그대로 아주 드물고 현대 의학으로 치료법이 없는 질병이다.'라고 말씀하시면서, 희귀 난치병 크론병은 꾸준히 약을 복용하다 보면 상태가 조금 호전됐을 때 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현재로선 최선의 치료방법이라고 하셨습니다. 

 

 

대학 진학과 휴학, 기성종교와 상제님 진리로 종교 장사를 하는 난법(亂法) 단체 등을 거치는 등 긴 방황 끝에 드디어 증산도에 입도하여 상제님 신앙을 하게 됐습니다.

 

 

 

종도사님께서 지역 도장을 순방하시면서 도훈(道訓) 말씀과 태을주 도공을 내려주시지만, 그전에 여러 도생(道生)들에게 지역 현안을 보고 받으셨습니다. 저는 그때 다른 이야기와 함께 제가 희귀 난치병 크론병을 앓고 있다고 종도사님께 말씀드렸습니다.

 

종도사님께서는 "그 병은 아무것도 아니다. 3·7 도수(度數)로 21일 정성수행을 몇 번 하면 그냥 낫는 병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종도사님의 말씀을 듣고 제가 상제님 신앙을 하면서 일심 정성이 부족했다는 것을 절감하게 됐습니다.

 

 

"내가 이 세상의 모든 약(藥) 기운을 태을주에 붙여 놓았나니 만병통치(萬病通治) 태을주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3:313:8)

 

 

 

 

 

 

 

 

 

 

저는 마음을 바르게 하고 근본신앙을 바로 잡으면서 얼마 남지 않은 동지대천제를 맞아 21일 정성공부에 들어갔습니다.

새벽 4시에 일어나 목욕재계하고 도장(道場)에 가서 배례와 기도,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에 정진했습니다.

 

이틀째 되는 날부터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할 때 천지조화 성령 기운이 크게 내렸습니다.

강력한 태을주 성령이 내리면서 크론병이 치유된다는 확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21일 정성 수행 날이 지날수록 지난 10여 년간 희귀 난치병 크론병 때문에 마음고생을 하셨을 부모님과 저 자신에 대한 온갖 감정들이 물밀듯 밀려오면서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21일 정성공부 중 20일째 되는 날 강력한 태을주 조화성령 기운이 내려오면서 크론병이 치유됐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태을주는 우주 율려(律呂)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5:263:15)

 

 

 

 

 

 

 

 

 

 

"태을주 공부는 신선(神仙) 공부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7:75:4)

 

 

21일 정성 공부를 마치고 동지대천제에 다녀오고 나서, 화장실에 갔을 때 사흘 동안 시커먼 피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3일이 지난 뒤부터 희귀 난치병 크론병의 합병증이 씻은 듯이 사라지고 크론병을 앓기 이전의 상태로 건강상태로 돌아가 완전히 치유된 성령의 은혜를 받았습니다.

 

 

지난 10여 년 동안 저의 몸과 마음, 그리고 부모님의 마음을 괴롭히던 크론병이 치유됨으로써 일상생활은 활력이 넘쳐났고 자신감이 충만해졌습니다. 태을주 천지조화 성령의 은혜로 희귀 난치병 크론병을 치유하게 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주문(呪文) 수행 - 정공(靜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증산도 도공(道功) 수행 - 동공(動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 우주의 가을개벽기를 맞아 억조창생을 구원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각 지역 도장과 태전 태을궁에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천지조화 성령을 받고, 병 치유 등의 다양하고 신비한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