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어머니 하나님 증산도 태모 고수부님 성탄대치성

by 도생(道生) 2018. 5. 4.

정음정양(正陰正陽)의 후천 조화 선경세계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어머니 하나님 증산도(甑山道) 태모 고수부님 제139주 성탄대치성 

 

 

 

 

 

 

 

 

 

 

천지의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의 탄강(誕降)은 인류에게 크나큰 축복이며 은혜로움입니다.

음력(陰曆) 3월 26일은 139년 전 인간으로 강세하신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의 성탄절입니다.

 

 

태모 고수부님은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의 반려자이시며, 억조창생과 천지신명(天地神明)의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천지대운(天地大運)이 이제서야 큰 가을의 때를 맞이하였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7:38:4)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봄여름 선천 상극(相克)의 시대를 끝 막고, 우주의 가을철 후천 상생(相生)의 조화 선경 세계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태모 고수부님은 선천 억음존양(抑陰尊陽)의 세상을 문 닫고 후천 정음정음(正陰正陽)의 세상을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상제님 천지공사(天地公事)는 낳는 일이요, 나의 천지공사는 키우는 일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11:99:3)

 

 

 

 

 

 

 

 

 

 

증산상제님께서 9년 동안 천지공사를 통해 새 하늘 새 땅의 역사 시간표, 후천 조화 선경세계의 설계도, 이 세상이 둥글어가는 큰길을 만드셨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도 10년 동안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우주의 가을개벽기에 이 세상과 억조창생을 구제(救濟)하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은 천지부모님, 바로 하나님 아버지와 하나님 어머니이십니다.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한없는 자애로움과 사랑으로 상극의 선천 5만 년 동안 쌓이고 맺힌 원한과 억조창생의 죄업을 대속하셨습니다.

 

 

 

 

 

 

 

 

 

 

억조창생과 천지신명의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어 말할 수 없는 고난의 길을 걸으신 것은 인류에게 새 생명의 길,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계로 인도해 주시기 위함이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종통을 계승한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증산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역사에 뿌리내리셨습니다.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축복의 날, 성스러운 날, 음력 3월 26일 태모님을 성탄절을 맞이하여 성탄대치성을 봉행합니다.

 

 

 

 

 

 

 

 

 

제139주 어머니 하나님 증산도 태모 고수부님 성탄 대치성

 

 

일시: 道紀 148(2018)년 음력 3월 26일(5월 11일) 금요일 저녁 8시

장소: 태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태전 본부 성전

일정: 태모 고수부님 성탄대치성, 봉정(奉正) 원년(元年)본 증산상제님 어진 봉안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