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8년 5월 3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5. 14.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신천지(新天地) 조화문명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5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5월 14일 ~ 2018년 5월 20일

 

 

 

 

 

 

 

 

 

 

 

2018년 6월 12일 싱가포르에서 완전한(영구적) 한반도 비핵화를 위한 북한과 미국의 정상회담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남북 정상회담으로 시작된 한반도 비핵화 문제는 단순히 북미 정상회담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현실적으로 미국이 북한과 담판을 지으면서 한반도 비핵화 문제에 큰 역할을 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북한의 비핵화를 위해 그동안 진행되다 중단된 6자 회담 당사국과의 협의 과정을 무시할 수도 없습니다.

 

 

북한 비핵화는 한반도의 남북한과 미국이 주도적으로 이끌어 가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러시아와 중국, 일본이 두 손 놓고 멍하니 바라보고만 있지 않을 것입니다. 중국과 러시아, 일본은 6자 회담을 명분으로 반드시 개입할 것입니다.

 

 

 

 

 

 

 

 

 

 

남북 정상회담에서 한반도의 군사적 대치를 끝내고 남북한의 교류와 협력 등이 합의되었습니다.

그리고 북미 정상회담에서 논의될 영구적 북한의 비핵화와 미국과 유엔의 대북제재 해제와 경제적 지원 등 구체적인 로드맵이 합의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역사를 돌이켜보면 미국과 북한은 국제협약을 손바닥 뒤집듯 쉽게 엎어버린 적이 한두 번이 아녔습니다.

일례로 불과 며칠 전 미국은 자신이 주도한 이란 핵 협상을 웃으며 탈퇴해 휴짓조각으로 만들었습니다.

 

 

미국이 북한을 믿지 못하듯 북한도 미국을 믿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북미 정상회담에서 완전한 합의가 이루어져 한반도 비핵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과정에서도 돌발상황이 발생하여 언제든지 파기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북한의 핵무기를 비롯해 지구촌의 핵무기는 인류가 상상할 수 없는 빅이벤트(big event)를 거치면서 지구상에서 완전히 사라집니다. 2018년 4월 27일 남북 정상회담, 6월 12일 북미 정상회담은 단순히 한반도 비핵화를 위한 회담이 아니라, 지구촌 핵무기를 영원히 없애기 위한 역사의 첫걸음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는 북한이 보유한 핵무기를 시작으로 지구촌의 핵무기를 영원히 폐기하는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가을우주의 평화낙원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5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천지의 도 춘생추살 시즌2】 <1강 우주는 어떻게 둥글어 가나>, 【TV로 보는 월간개벽】 <2018년 5월호>, 【도전 퀴즈】 <106회 안산 상록수 도장>입니다.

 

 

 

지구촌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의 도道 춘생추살春生秋殺 시즌2】 <1강 우주는 어떻게 둥글어 가나>

 

대우주의 이법, 대자연과 역사와 인생의 목적은 무엇인가?

지구에 초목농사를 짓는 1년 사계절이 있듯, 우주에는 역사를 통해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이 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을 통해 참진리를 알아본다.

 

 

세상을 보는 창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보는 월간 개벽】 <2018년 5월호>

 

증산도 월간 『개벽』은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훈道訓을 비롯하여 증산도의 진리와 신앙 이야기, 세상의 고급정보 등을 전해주는 증산도 문화소식지다. 2018년 5월호 월간 『개벽』지를 자세히 알아본다.

 

 

신인합일의 신천지 조화문명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

【도전道典 퀴즈】 <106회 안산 상록수 도장>

 

증산도 『도전道典』인간으로 오신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의 말씀과 행적, 그리고 이 세상 어디에서도 볼 수 없고 들을 수 없는 참진리가 담겨 있는 인류의 새 문화 원전이다. 안산 상록수 도장 도생道生들과 함께 『도』전을 공부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인류의 보편적인 상생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5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5월 14일 ~ 2018년 5월 20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간과 신(神)이 하나 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태을주 조화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5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5월 14일 ~ 2018년 5월 20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