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 증산상제님은 인간으로 오신 미륵불

by 도생(道生) 2018. 5. 15.

지상천국의 용화세계를 여신 증산도(甑山道)의 증산상제님은 인간으로 오신 미륵불

 

 

 

 

 

 

 

 

 

 

증산도 충북 지역 심ㅇㅇ 도생(道生) - 증산도의 증산상제님은 인간으로 오신 미륵불(彌勒佛)

 

저는 지난 20여 년 동안 성경공부를 하면서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기본적인 기독교 교리공부를 비롯한 예수 재림과 천년 왕국, 심판의 날 등에 관심을 두고 공부했지만, 결론을 얻지 못하고 20여 년의 신앙을 접게 되었습니다.

 

꼭 기독교 교리가 아니더라도 세상이 돌아가는 것을 보면 오늘의 인류가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륵불의 시대가 가을 운도(運度)라."

(증산도 도전道典 11:258:6)

 

 

 

 

 

 

 

 

 

저는 공허한 마음을 추스리기 위해 절에 열심히 다녔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는 지장보살을 모신 유서 깊은 천년 사찰이 있습니다.

처음 절에 다닐 때는 제가 기독교 공부만 해서 그런지 이해가 되지 않았지만, 차츰 시간이 지나면서 불교 교리가 이해되었습니다.

 

 

지장보살은 불교에서 말하는 도솔천의 하나님이신 미륵불이 지상낙원의 용화세계를 열기까지 중생을 구제하는 부처님입니다. 

기독교의 예수 재림과 천년왕국 시대가 있는 것처럼 불교에서도 지상천국의 용화세계를 여는 미륵불의 시대가 온다고 말합니다.

불교방송을 보기 위해 TV를 돌리다가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제가 지금까지 생각하지 못했던 진리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기독교, 불교, 도교 등 이 세상의 모든 진리를 종합적으로 묶어서 각 종교의 탄생과 과정, 그리고 목적 등에 대해서 너무 실감 나게 전해주고 있었습니다. 

 

 

불교에서 말하는 미륵불, 기독교에서 말하는 하나님, 유교와 도교에서 말하는 옥황상제님이 바로 증산도의 도조(道祖)이신 증산상제님이라는 내용이었습니다. 너무나 충격적인 내용이었기에 증산도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하면서 증산도의 진리를 공부했습니다.

 

 

지난 수천 년 동안 기독교의 사랑과 불교의 자비와 유교의 인의 등으로 세상을 위해 헌신했지만, 각 종교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보통 사람의 눈에 비친 세상은 더 험악해지고 사회는 혼란스러워졌습니다.

 

 

"도솔천궁(兜率天宮) 조화(造化)라
나무(南無) 미륵존불(彌勒尊佛)
조화(造化)임아 천개탑(天蓋塔)
나무(南無) 미륵존불(彌勒尊佛).”

(증산도 도전道典 11:221:6)

 

 

 

 

 

 

 

 

무엇보다 증산도의 우주 1년 공부는 그 모든 것에 대한 해답을 내려주었습니다.

상생방송과 증산도 도장에 전화해 책을 받아 다 읽고 나서 증산도 도장을 방문해 본격적으로 증산도 진리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도장에 나가서 태을주 수행도 하고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는데, 너무나 쉽게 간명하게 정리되는 진리 이야기는 저를 새로 태어나게 했습니다.

 

 

"미륵불(彌勒佛)이 어찌 모악산에 있을까?

또 어찌 금산사 삼층전에 있고 손 위에 서 있으며, 용(龍)이 없는데도 어찌 여의주(如意珠)를 손에 받고 있을까? 잘 생객해 보라.

이 이치를 알면 용화세계를 아는 사람이 될 것이다."

(증산도 도전道典 2:67:1~3)

 

 

 

 

 

 

 

 

 

증산상제님은 용화세계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미륵불이시며 기독교에서 말하는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럴 수밖에 없고 꼭 그렇게 되어야 하는 우주의 이법과 우주의 이법(理法)을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 증산상제님께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신명을 살리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증산도 도전의 증산상제님 말씀을 통해서 조상님이 제1의 하나님인지에 대한 참된 의미도 알 수 있었습니다.

증산상제님은 인간으로 오신 지구촌 인류가 믿어왔던 하나님이시며 미륵불이시며 옥황상제님이심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참진리 증산도를 만나고 신앙하게 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과 조상님들의 크신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리며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이시며 미륵불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신앙하는 도생(道生)들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