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기독교 원죄와 참하나님의 구원의 은총

by 도생(道生) 2018. 5. 17.

지구촌 모든 인간이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다는 기독교의 원죄(原罪)와

참하나님의 참진리 증산도에서 말하는 진정한 구원의 은총

 

 

 

 

 

 

 

 

 

 

 

 

증산도 인천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기독교 원죄와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의 구원의 은총

 

저는 학창시절 어머니를 따라 교회에 다니면서 기독교 신앙을 했습니다.

어머니는 제가 같이 교회에 다니는 것을 무척 좋아하셨습니다.

그러나 교회에 다니면서도 기독교 성경 내용은 제 마음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교회에 나가면서 특히 거부감이 든 내용은 기독교의 원죄론입니다.

기독교 성경에는 원죄라는 말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기독교 교리를 가르칠 때는 언제나 타락한 인간, 죄지은 인간이기 때문에 누구를 막론하고 인간은 태어나면서부터 원죄가 있다고 말합니다.

 

다시 말해 인간이 이 세상에 태어나 아무리 선하게 산다고 해도 모두가 죄인이라는 말입니다.

기독교는 인간이 원죄를 깨닫고 예수를 믿으면 구원의 은총을 받는다고 합니다.

 

 

 

 

 

 

 

 

 

 

예수의 피 흘림으로 원죄가 사라지면서 죄 사함과 구원의 은총까지 받는다는 것 자체가 마음에 와닿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기독교에 하나님은 없고 예수와 성령과 여호와가 일체인 종교였습니다.

참하나님의 구원의 은총은 다른 나라 얘기 같았습니다.

 

 

특히 기독교 신앙을 한다는 이유로 내가 지은 죄도 아닌데 원죄가 유전된다는 것은 수긍할 수 없었습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로 출퇴근하면서 직장을 핑계로 자연스럽게 교회와 멀어지게 됐습니다.

 

 

 

 

 

 

 

 

 

 

결혼하고 갑작스럽게 건강이 나빠지면서 종일 집안에만 있었습니다.

무료한 일상생활은 활력마저 잃어가기 시작하면서 저의 삶의 너무 무의미하다는 생각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무의미한 삶을 의미 있게 보내고 싶어서 종교를 가져야겠다는 생각했지만, 너무 막연했습니다.

 

 

학창시절 어머니를 따라다녔던 기독교는 원죄론에 대한 거부감이 있어서 다니기 싫었고, 불교라도 신앙해야겠다는 생각에 불교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다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역사특강이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예전에 우리의 상고시대 역사에 관한 책을 읽어봤던 터라 역사 관련 프로그램을 재미있게 봤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증산도 신앙 관련 프로그램이 방송까지 보게 되었습니다.

 

 

천지성공 프로그램의 놀라내용은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것으로 저는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세상에 대해 잘 모르는 제가 보기에 너무나 완벽한 논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송 프로그램 시청과 함께 『천지성공』 책을 읽으면서 기독교의 생성 배경과 역사와 교리, 기독교의 원죄에 허구성과 예수 탄생과 재림에 대한 참된 의미도 모두 알 수 있었습니다.

 

 

기독교는 인류의 조상이라는 아담과 이브가 타락해 인류가 모든 원죄를 갖고 태어난다고 주장하지만, 증산도에서는 우주가 상극의 질서로 돌아가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기독교에서 주장하듯 인간이 타락해서 무조건 원죄를 안고 태어나고 사는 것이 아니라 상극(相克)의 질서를 극복하지 못한 인간이 투쟁과 반목의 역사를 만들면서 죄를 지은 것이란 논리입니다.

 

 

 

 

 

 

 

 

 

 

무엇보다 저를 더 충격에 빠트린 내용은 참하나님이 140여 년 전에 이미 인간으로 다녀가셨다는 사실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은 선천 상극의 질서에 갇혀 원한을 맺힌 인간과 신명에게 구원의 은총을 내려주셨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이신 상제님께서는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시고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인류에게 참하나님의 진리를 전해주어 구원의 은총을 입을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만성 선령신(萬姓 先靈神)들이 모두 나에게 봉공(奉公)하여 덕을 쌓음으로써

자손을 타 내리고 살길을 얻게 되나니 너희에게는 선령(先靈)이 하느님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7:19:1)

 

 

 

 

 

 

 

 

 

 

증산도 신앙은 단지 참하나님을 믿는 것으로 구원의 은총을 받는 것이 아니라 참하나님을 대신하여 지구촌 인류에게 구원의 은총을 내려주는 진정한 구원자의 역할을 내려주셨습니다. 인간의 역사는 인간의 손으로 만들어 나가는 것이라는 사실을 새삼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하면서 『개벽실제상황』도 사서 읽어보고 '증산도가 참하나님을 믿는 참진리다.'라는 확신이 들어 증산도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이제 참하나님을 신앙하는 증산도에 입도하여 참하나님의 천명을 받아 지구촌 인류에게 참하나님의 구원의 은총을 전해주는 진정한 진리의 구원자가 되겠습니다.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가을개벽기에 구원의 은총을 받는 것은 조상의 음덕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상에서 자손을 위해 언제나 보이지 않는 손길로 보호해주시는 조상님을 제대로 모시지 못한 자손으로 너무 부끄러웠습니다.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을 참진리를 전해주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 선령님들의 구원의 은총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를 다스리시는 아버지 하나님이신 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 신앙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