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한민족의 참역사 진짜 한국사

by 도생(道生) 2018. 5. 24.

식민사학자들이 부정하는 한민족의 참역사, 반드시 알아야 할 진짜 한국사

 

 

 

 

 

 

 

 

 

 

 

증산도 경남 지역 박ㅇㅇ 도생(道生) - 한민족의 역사 진짜 한국사를 배우는 증산도

 

대한민국은 지구촌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정도로 자기 나라 역사를 가르치지 않는 나라입니다.

정부가 나서서 인성교육과 한민족의 정체성을 심어주는 한민족의 역사, 진짜 한국사는 가르치지 않고 오직 입시 위주의 교육만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한민족의 역사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자기 나라의 역사를 가르치지 않는 정부와 한민족의 역사 진짜 한국사를 부정하고 일본 제국주의자들이 조작해 만든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세력, 곧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장악하고 있는 주류 강단사학자(식민사학자)를 볼 때면 도대체 왜 그럴까? 저렇게 살아야만 하는가?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우리 한민족의 진짜 역사, 참 한국사를 좋아했지만, 현실적인 문제로 대학교에서 역사를 전공하지 않았습니다. 

저와 증산도와의 첫 인연은 대학교 다닐 때였습니다.

 

 

그러나 그때는 제가 다니는 대학교에 증산도 동아리가 있다는 사실만 알았을 뿐 동아리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저와 증산도와의 두 번째 인연은 상생방송을 시청한 것입니다.

 

 

"삼생(三生)의 인연이 있어야 하는 따르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2:78:8)

 

 

 

 

 

 

 

 

 

저는 평소 TV를 잘 시청하지 않았습니다.

가끔 다큐멘터리와 역사 관련 프로그램을 시청할 뿐이었습니다.

 

아주 우연히 한민족의 역사 관련 다큐멘터리를 보게 되었는데, 너무 유익하다고 생각되어 애청자가 되었습니다.

한민족의 참역사, 진짜 한국사를 한국과 일본과 중국의 사료와 유물 등을 비하면서 자세하고 전해주는 프로그램이 많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그것이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었습니다.

 

 

 

저와 증산도와의 세 번째 만남은 도서모임이었습니다.

저는 책 읽기를 좋아하여 독서모임을 자주 나갔습니다.

 

독서모임에 참여한 사람들은족의 참역사, 진짜 한국사를 기록한 『삼성기』, 『북부여기』, 『환단고기』 등을 읽고 토론하였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완역본을 읽고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자연스럽게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때는 원시반본(原始返本) 하는 시대라.

혈통줄이 바로잡히는 때니 환부역조(換父易祖)하는 자와 환골(換骨)하는 자는 다 죽으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2:26:1~2)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여러 차례 행사를 하면서 한민족의 참역사, 진짜 한국사를 밝혀주는 유익한 프로그램입니다.

 

더불어 지구촌에 남아 있는 사료와 유적, 유물 등과 세계 곳곳에 그대로 보존되고 전수되고 있지만, 잘 모르는 인류의 공통된 문화코드를 밝혀 줌으로써 인류의 창세 역사를 밝혀주고 있습니다.

 

 

 

도장에서 우주가 돌아가는 우주의 변화 원리, 인류의 역사와 일제 식민사관에 물들어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장악하고 있는 주류 강단사학계가 부정하는 진짜 한국사, 한민족의 참역사를 배우고 있습니다.

 

천지의 이법에 의해 돌아가는 이 세상에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신명을 살리고 후천의 조화선경 세계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의 놀라운 천지공사는 제 삶을 뒤돌아보게 하였습니다.  

 

 

 

 

 

 

 

 

 

조선국(朝鮮國) 상계신(上計神) 중계신(中計神) 하계신(下計神)이 무의무탁 無依無托하니

불가불(不可不) 문자계어인(文字戒於人)이니라.

조선국 상계신(환인) 중계신(환웅) 하계신(단군)이 몸 붙여 의탁할 곳이 없나니

환부역조하지 말고 잘 받들 것을 글로써 너희들에게 경계하지 않을 수 없노라.

(증산도 도전道典 5:347:16)

 

 

천지의 이법과 인류 역사, 상제님의 강세와 천지공사는 마치 톱니바퀴가 맞물려 돌아가듯 완벽 또 완벽했습니다.

어려서부터 한민족의 역사, 진짜 한국사를 관심을 가진 것이 저의 선택이었지만, 기실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진리 세계로 인도해 주신 조상 선령님이 계시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한민족의 참역사, 진짜 한국사를 알게 해주고, 우주의 변화 원리와 참 인간의 길을 가게 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과 조상 선령님의 크신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립니다.

보은(報恩)!

 

 

 

 

 

 

 

 

 

 

 

한민족의 참역사, 진짜 한국사 - 환단고기 위서론(僞書論) 시비의 실상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신앙하게 된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