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상생방송을 통해 찾은 참진리 증산도

by 도생(道生) 2018. 5. 27.

불교 신앙 10여 년 만에 상생방송을 통해 찾은 참진리 증산도(甑山道)

 

 

 

 

 

 

 

 

 

 

 

 

증산도 충남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STB 상생방송을 통해 찾은 참진리 증산도

 

저의 집은 주말부부 가정입니다.

남편은 본가가 있는 충청도에 있었고, 저는 경기도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바쁜 직장생활에 주말부부였지만, 불교 신앙은 제 삶의 기둥과도 같았습니다.

 

 

저는 지난 10여 년 동안 누구 못지 않게 정성껏 부처님을 모셨던 불교 신앙인이었습니다.

경전 공부도 꾸준히 했고, 전생과 이생의 죄업에 대해 속죄하면서 기도도 열심히 했습니다.

영가들의 업장 소멸과 극락왕생을 빌며 천도재도 여러 차례 올렸습니다.

 

 

 

 

 

 

 

 

 

 

"나는 생장염장(生長斂藏) 사의(四義)를 쓰나니 이것이 곧 무위이화(無爲以化)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20:1)

 

 

나름으로 열심히 신앙했다고 생각했는데, 가정에 우환은 끊이지 않고 계속됐습니다.

절에 가서 큰스님께 제 개인과 가정의 여러 문제를 말씀드리면 업장을 풀기 위해서 더 열심히 기도하고 공부하라는 말씀만 되풀이하셨습니다.

 

결국, 해답은 저 스스로 찾아야 한다고 생각하며 인생과 진리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며 지냈습니다. 

그러나 제 노력이 부족했는지 모르겠지만, 우환이 계속 겹치면서 저는 경기도 직장생활을 정리하고 충청도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집에 돌아와 있던 어느 날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상생방송 프로그램 내용이 너무 좋아 계속 시청하는데, 천지성공이란 프로그램을 보게 됐습니다.

먼저 프로그램의 제목이 눈에 들어왔고, 그 내용에 정신이 확 들었습니다.

 

 

 

 

 

 

 

 

 

 

"선천은 상극(相克)의 운(運)이라.

상극의 이치(理致)가 인간과 만물을 맡아 하늘과 땅에 전란(戰亂)이 그칠 새 없었나니

그리하여 천하를 원한(寃恨)으로 가득 채우므로

이제 이 상극의 운(運)을 끝맺으려 하매 큰 화액(禍厄)이 함께 일어나서 인간 세상이 멸망당하게 되었느니라.

상극의 원한(寃恨)이 폭발하면 우주가 무너져 내리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7:1~5)

 

 

생소한 내용도 많았지만, 충격적인 내용이 너무 궁금하여 상생방송에 전화해 책을 신청했습니다.

『천지성공』 책에는 그동안 찾지 못했던 진리와 인생에 대한 해답이 모두 들어 있었습니다.

책을 읽는 내내 마음 깊은 곳에서 벅찬 감동이 물밀듯 밀려왔습니다.

 

 

책을 읽으면서도 상생방송의 참진리 증산도 진리 강의를 계속 시청하면서 계속 시청했습니다.

우주와 역사, 문명과 문화, 인생과 업장, 마음과 수행, 신과 인간, 지구촌 세계정세 등 세상 모든 것이 천지의 이법(理法)인 우주 1년으로 설명되는 것이 놀라습니다. 참진리가 눈앞에 있었는데도 그동안 참진리를 찾지 못한 아쉬움과 함께 부끄러움까지 느껴졌습니다.

 

 

 

 

 

 

 

 

 

"세상 사람이 다 하고 싶어도 법(法)을 몰라서 못 하느니라.

이제 각 교(敎) 두목들이 저의 가족 살릴 방법도 없으면서 '살고 잘된다.'는 말을 하며 남을 속이니 어찌 잘되기를 바라리오.

공자가 알고 하였으나 원망자 있고, 석가가 알고 하였으나 원억(寃抑)의 고를 풀지 못하였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95:1~3)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여 상생방송을 통해 참진리 증산도를 만난 과정을 말씀드렸습니다.

21일간 참진리 증산도 진리 교육과 태을주 수행 등 정성 공부를 마친 끝에 마침내 입도(入道)하여 증산도 도생(道生)이 되었습니다.

 

 

상생방송을 통해 참진리 증산도를 만났지만, 그 이면에는 천지일월 부모님과 조상 선령님의 크신 은혜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참진리 증산도를 신앙하게 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과 조상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의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창도(創道)하신 무극대도 참진리 증산도를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참진리 증산도 신앙하게 된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