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인류멸망론(말세론) 지구종말론의 실상

by 도생(道生) 2018. 6. 14.

비합리적이고 비논리적인 일각에서 거론되는 인류멸망론(말세론)과 지구종말론의 실상

과학과 종교, 철학과 우주론 등 총체적인 시각으로 인류의 미래를 밝힌 이것이 개벽이다

 

 

 

 

 

 

 

 

 

 

 

 

증산도 서울 지역 신ㅇㅇ 도생(道生) - 인류멸망론(말세론)과 지구종말론의 실상을 밝힌 『이것이 개벽이다』

 

저는 남부러울 것 없이 사랑을 받으며 곱게 자랐습니다.

지극히 평범하게 살다 보니 종교에도 관심이 없었고, 더욱이 세상 일각에서 거론되는 인류멸망론(말세론)과 지구종말론 등에 대해서는 전혀 관심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20살이 넘어가면서 여러 문제가 얽히고설키면서 저의 삶이 마치 맑은 하늘에 갑자기 짙은 먹구름이 낀듯했습니다.

  

 

어두운 삶을 탈출하기 위해 노력해봤지만, 도대체 탈출할 길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절망까지는 아니었지만, 너무 힘든 삶을 살며 내일이면 조금 나아지겠지 하는 작은 희망을 품고 살았습니다.

그러다 약 1년 전쯤 상제님 진리를 왜곡하고 조작해 종교 장사를 하는 난법(亂法) 단체 사람을 우연히 만나게 되었습니다.

 

 

"남을 지도하는 자가 알도 죄(罪)를 범하여 천도(天道)에 벗어나는 자는 더욱 벌이 크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8:13:1)

 

 

 

 

 

 

 

 

 

 

당시만 해도 그들이 온갖 감언이설로 혹세무민하는 난법(亂法) 단체인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지금에 와서 생각해보면 논리적이지도 합리적이지도 않았던 그들의 말에 제가 설득당했던 건 어려운 현실을 탈피하고자 했던 마음에서 어디든 의지하려고 했던 마음이 컸기 때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한동안 그들의 말을 무조건 믿었지만, 차츰 시간이 지나면서 앞뒤가 맞이 않고 모순된 그들의 언행에 의문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에게는 밝은 미래가 열린다고 말하면서도 그들의 모습과 환경은 언제나 어둠과 그늘진 분위기만 보였습니다.

진리에 대해 궁금한 것을 물어보면 답변도 안 해주고 얼버무리는 모습을 보면서 답답함과 의문은 더욱 커졌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이 집에서 tv를 보다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조화주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종통 전수와 천지공사 세계, 그리고 진리 내용은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참된 말은 하늘도 부수지 못하나 없는 말을 거짓으로 꾸며대면 부서질 때는 여지가 없나니

내 도(道)에 없는 법(法)으로 제멋대로 행동하고 난법난도(亂法亂道)하는 자는 이후에 날 볼 낯이 없으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2:60:3~4)

 

 

 

 

 

 

 

 

 

 

저는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상제님 진리의 진법(眞法)과 난법(亂法), 즉 종통(宗統, 정통正)과 윤통(閏統)의 실체를 확연히 알게 됐습니다. 증산상제님의 진리에 대한 궁금증 매일 상생방송을 시청하고 공부하면서 그동안 난법 단체에서 품어 왔던 의문과 궁금증을 모두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진리를 더 알아보고자 상생방송에서 나온 『이것이 개벽이다』를 서점에서 구매해 읽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우주가 돌아가는 천지의 이법(理法)을 바탕으로 대자연의 변화와 인류의 역사와 문화, 현대 문명과 인간의 참모습, 신의 세계, 조상 선령님과 나의 관계 등을 아주 논리적이고 합리적으로 지구 대변혁의 실상을 밝혀준 책입니다.

힘들었던 시절 막연히 생각했던 류종말론(말세론)과 지구종말론의 실상도 확연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다유곡기횡이입(多有曲岐橫易入)이나 비무탄도정난심(非無坦道正難尋)이라.

굽은 길과 갈림길이 많아 죽는 길로 쉽게 빠져드는데

탄탄한 대도(大道)의 살길이 없는 게 아니요, 바로 찾기가 어려울 뿐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6:61:2)

 

 

 

 

 

 

 

 

 

 

『이것이 개벽이다』는 세간에서 말하는 신비주의적이고 비논리적인 지구종말론과 인류종말론(말세론)의 허구적 실상을 확인할 수 있는 책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집필하신 『이것이 개벽이다』과학과 철학, 그리고 종교 등합적이고 우주론적 시각에서 지구가 변화되는 과정과 개벽의 실상을 아주 상세하게 밝혀 놓았습니다.

 

 

그동안 하루도 빼놓지 않고 상생방송 시청과 『이것이 개벽이다』를 읽고 나면서 증산도가 참진리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증산상제님의 종통과 진법, 그리고 친지의 이법과 인류의 새로운 미래, 지구종말론과 인류종말론(말새론)의 실상을 알고 나니 더는 망설일 이유가 없다는 생각이 들면서 다음날 집에서 가까운 증산도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만성 선령신(萬姓先靈神)들이 모두 나에게 봉공(奉公)하여 덕을 쌓음으로써

자손을 타 내리고 살길을 얻게 되나니 너희에게는 선령(先靈)이 하느님이니라.

너희는 선령을 찾은 연후에 나를 찾으라.

선령을 찾기 전에 나를 찾으면 욕급선령(辱及先靈)이 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7:19:1~2)

 

 

 

 

 

 

 

 

 

 

 

도장에서 증산도 진리를 여덟 가지로 나눈 팔관법 교육과 태을주 수행을 했습니다.

증산도 진리 교육과 태을주 수행을 통해서 제가 가야 할 인생의 길을 확실하게 정할 수 있었기 때문에 저의 마음은 밝아지고 한결 편안해졌습니다.

 

 

상제님 진리를 공부하면서 보이지 않은 곳에서 이 못난 자손을 위해 증산상제님의 종통 진법 증산도를 만나게 해주신 조상 선령님들의 크신 은혜를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진리의 참모습을 알고 종통 진법을 신앙하게 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과 조상 선령님의 은혜에 반드시 보은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의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신앙하게 된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