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인류의 위대한 새역사 시천주 시대

by 도생(道生) 2018. 6. 27.

진정한 새 시대, 가을우주의 탄생과 시천주(侍天主) 시대 선언한 최수운 대신사님 

인류의 위대한 새역사 문을 연 최수운 대신사님의 '시천주 주문'과 '다시 개벽' 

【대구 개벽문화 북콘서트】 <2부 진정한 새 희망 이야기, 개벽 소식>

 

 

 

 

 

 

 

 

 

 

 

 

우주가 영원히 살아 움직일 수 있는 원동력은 우주에 내재하여 있는 천지의 이법(理法) 때문입니다.

선악과 시비가 없는 천지의 질서로 말미암아 우주는 매 순간 개벽으로 재탄생하면서 순환하고 있습니다.

【대구 개벽문화 북콘서트】 1부에서는 자연과 문명과 인간 개벽의 대의를 정리했습니다.

 

 

2부에서는 근대역사의 출발점, 인류의 위대한 새역사, 시천주 시대를 선언한 동학의 최수운 대성사님 이야기로 출발합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으로부터 천명을 받은 최수운 대신사께서 처음으로 선포한 것이 인간으로 오시는 천주님을 모시라고 선언한 '시천주 주문'과 '다시 개벽'입니다.

 

 

 

 

 

 

 

 

 

 

시천주 시대 선언은 인류의 위대한 새역사가 시작되는 것이며, 인류에게 한없는 축복과 영광과 지혜의 시대가 열린다는 것입니다.

시천주 주문은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을 모시고 진정한 인류의 위대한 새역사를 연다는 신성한 주문이며, 우주의 노래입니다.

 

 

 

인류의 위대한 새역사를 선언한 '다시 개벽'은 【대구 개벽문화 북콘서트】의 1부 내용에 있듯이 천지의 질서가 바뀐다는 동양 우주론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최수운 대신사의 '시천주 시대'와 '다시 개벽' 선언은 창세 역사 이래로 진정한 인류의 위대한 새 역사를 선언한 것입니다.

 

 

 

 

 

 

 

 

 

 

최수운 대신사의 '시천주 시대'와 '다시 개벽'과 함께 '무극대도'가 이 세상에 나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무극대도(無極大道)는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께서 역사 속에서 직접 여시고 인간이 완성하게 됩니다.

무극대도의 출현이란 인류 창세 역사의 시원 문화인 신교(神敎)의 부활을 알린 것입니다.

 

 

신교(神敎)는 종교가 아니고 인류 창세 역사의 시원 문화였는데, 분열하고 대립하는 상극의 역사가 진행되면서 유불선 종교로 분화되었습니다. 가을우주의 문화는 편협한 선천 기성종교가 아니고, 인류의 보편적 생활문화입니다.

 

 

 

 

 

 

 

 

 

 

인류의 위대한 새역사와 시천주 시대, 다시 개벽, 그리고 무극대도의 출현은 천지의 질서가 우주의 여름철에서 우주의 가을철로 넘어가기 때문입니다.

 

 

천지의 질서를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인간으로 강세하시기 전에 최수운 대신사님을 통해 인류의 위대한 새역사가 다가오고 있다고 예고한 것입니다.

 

 

모든 것이 생명의 뿌리로 돌아가는 우주의 가을철을 맞아 참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무극대도로 인류 문화의 열매를 맺어 인류의 위대한 새역사가 열리도록 해주신 것입니다. 그래서 유불선 각 종교에서도 미륵부처님, 백보좌 아버지 하나님, 옥황상제님께서 오신다고 하신 것입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은 우주의 자기현현(自己顯現)이며, 상제님께서는 우주의 통치자로 천지의 이법(理法)을 다스리십니다.

 

 

최수운 대신사님께서 상제님으로부터 '시천주 주문'을 받은 때부터 시천주 시대는 시작되었습니다.

우주의 가을개벽기를 맞아 우주의 이법을 다스리시는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시어 인류의 위대한 새역사를 열어 주셨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대구 개벽문화 북콘서트 <2부 진정한 새 희망 이야기, 개벽 소식>을 통해 시천주 시대를 뿌리내리는 진정한 천지의 아들딸, 우주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는 주인공이 되시길 축원합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대구 개벽 문화 북콘서트

<2부 진정한 새 희망 이야기, 개벽 소식>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