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이 시대의 담론과 화두, 위대한 비전 개벽

by 도생(道生) 2018. 6. 30.

자연과 인류 문명의 질서가 총체적으로 바뀌는 우주의 가을개벽기 위대한 미래 비전 이야기

진정한 이 시대의 담론, 이 시대의 화두는 새 문명 창조의 위대한 비전, New story 후천개벽 이야기

【서울 개벽문화 북콘서트 <1부 새 문명 창업 이야기, 개벽開闢>

 

 

 

 

 

 

 

 

 

 

 

 

문명 창업의 개벽 이야기는 특정 계층과 세대, 특정 인종과 국가와 체제에 국한된 담론이 아닙니다.

새역사 창업과 새 문명 창업의 개벽 이야기는 지구촌의 특정 이념과 사상에 국한된 담론도 아닙니다.

 

우주 질서의 전환으로 일어나는 개벽이 현실적으로 지구촌 인류의 생사존망과 직결되기 때문에 지구촌 모두가 알아야 합니다. 

 

 

 

새 문명 창업의 개벽 이야기는 신천지(新天地) 신인류의 새로운 이야기이며, 자연과 문명의 질서가 총체적으로 바뀌는 우주의 가을개벽기 거대 역사 담론입니다.

 

개벽(開闢)은 구(舊)질서가 문을 닫고 신(新)질서가 열리는 것으로 인류에게 희망을 주는 새로운 문명 창업의 위대한 미래 비전 담론입니다.

 

 

 

 

 

 

 

 

 

 

대립과 갈등, 분열과 반목의 역사를 끝내고, 신인류가 열어가는 상생의 새 역사가 새 문명 창업의 개벽 이야기입니다.

위대한 미래 비전 후천 개벽의 이야기는 하늘과 땅과 인간 세계의 모든 문제를 포괄하는 우주적 거대 담론입니다.

 

그래서 새 문명 창업의 개벽 이야기는 이 시대를 사는 인류가 모두 귀 기울이고 반드시 알고 관심을 가져야 할 진정한 이 시대의 담론이며 이 시대의 화두입니다.

 

 

 

인류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이 시대의 담론, 이 시대의 화두 개벽(開闢)은 종말이 아니라 위대한 미래 비전입니다.

개벽문화 북콘서트 <서울 1부 새 문명 창업 이야기, 개벽>에서는 개벽을 통해 종말의 실체와 개벽 그 대변혁의 실상을 밝혀 드립니다.

 

상생으로 열리는 가을우주의 진정한 역사의 주인공이 되는 새로운 문명의 창업의 주인공이 되는 위대한 비전을 전해 드립니다.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지구촌, 대변혁의 소용돌이 속에서 살아가는 인류의 현실 문제를 움직이는 것은 바로 대자연의 질서입니다. 지구촌 역사를 움직이는 보이지 않는 우주의 이법(理法)입니다.

 

우주의 질서는 인간의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인간의 문화에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 왔습니다. 

 

 

 

개벽은 천개지벽(天開地闢)과 천지개벽(天地開闢)의 줄임말로 찰나의 변화에서부터 인류 문명을 넘어 우주 질서가 바뀌는 대변혁을 이르는 말로 종말이 아니라, 새로운 질서로 새로운 환경으로 변화하는 희망적인 언어입니다.

 

 

우주는 지구 1년이 사계절 변화와 마찬가지로 우주 4계절의 봄개벽, 여름개벽, 가을개벽, 겨울개벽을 합니다.

우주의 4계절 변화에서 양적 질적인 대변혁은 봄개벽이 시작되는 선천개벽과 가을개벽이 시작되는 후천개벽입니다.

 

 

인류 문명사에서 가을개벽은 거대한 도약입니다.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문명이 도약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새 역사와 문명을 여는 참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위대한 비전을 전해줍니다. 

 

 

 

 

 

 

 

 

 

 

개벽은 인간의 문제와 문명, 인류 역사와 우주 역사까지 아우르는 진정한 거대담론입니다.

우주의 질서가 여름철에서 가을철로 넘어가는 후천개벽이라는 파천황 적인 대변혁을 앞둔 이 시점에서 개벽은 이 시대 최대의 담론이며, 이 시대 최고의 화두입니다.

 

 

 

인류 역사와 문명의 진화 그 정점에서 서 있는 오늘의 인류에게 필요한 참다운 이 시대의 담론이 개벽입니다.

상극으로 점철된 인류 역사의 해묵은 문제를 풀고 새로운 문명의 위대한 비전을 전해줄 이 시대의 화두 역시 개벽입니다.

 

개벽문화 북콘서트 <서울 편 1부 새 문명 창업 이야기, 개벽>을 통해 천지에서 인간에게 주는 유일무이한 기회, 그 위대한 비전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개벽문화 북콘서트

<서울 편 1부 새 문명 창업 이야기, 개벽>

개벽은 위대한 비전으로 진정한 이 시대의 담론이며 이 시대 최대의 화두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