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7월 2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7. 9.

참된 역사, 진실의 역사를 바로 세우는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7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7월 8일 ~ 2018년 7월 15일

 

 

 

 

 

 

 

 

 

 

 

 

조선총독부가 우리의 역사를 조작해 만든 식민사관은 광복 후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장악했습니다.

일제가 만든 역사관을 추종하는 식민사학은 지난 70여 년 동안 우리 국민의 정신을 병들게 했습니다.

 

 

지난 6월 24일 방송된 제이티비시의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는 국민을 분노하게 했습니다.

대한민국 태극기의 원조로 태극 팔괘를 처음 그리신 태호복희 씨도 중국인이다. 삼족오도 중국문화다. 광개토태왕비는 조작됐다. 고대 신라와 백제는 왜(일본)의 공격을 받고 왜의 신민이 되었다. 등등 참으로 통탄할 역사조작 발언이 이어졌습니다.

 

 

 

 

 

 

 

 

 

 

<차이나는 클라스>의 강의 결론은 우리의 역사가 중국의 아류 정도밖에는 안 되고, 고대에는 일본(왜)의 침략을 받은 별 볼 일 없는 민족이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중국의 동북공정과 일본 극우 사학자들이 아직도 주장하는 소위 임나일본부설을 인정하는 내용은 대한민국 역사학계가 아직도 일제 식민사관을 굳건하게 견지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습니다.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장악한 주류 식민사학자들은 편향된 역사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역사가 담긴 책 중에서 입맛에 맞는 내용만 선택적으로 인용하고, 일제가 조작해 만든 역사관과 왜곡된 중국의 중화주의 역사관으로 기술한 일부 역사만을 특정해서 소위 정설이니 통설이니 하며 자신들의 주장이 맞는다고 우겨댑니다.

 

 

 

 

 

 

 

 

 

 

대한민국은 70여 년 전에 광복을 맞이했지만, 우리 역사는 아직도 일제 식민사관의 노예로 살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적폐청산 0순위는 그 무엇보다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면서 국민을 우롱하고 있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의 식민사학자들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우리의 참된 역사, 진실의 역사를 바로 세우는데 그 어떤 장애물이 막아서도 굳건하게 헤쳐나갈 것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7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39회 조점이 도생道生>,  도심과 인심 <25회 마음을 다스리는 글, 심경 1부>, STB 특선 다큐 <황금의 제국 2부>입니다.

 

 

새 시대 새 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39회 조점이 도생道生>

 

선천적으로 장애를 갖고 태어난 조점이 도생

장애를 극복하고 상제님 신앙을 하는 조점이 도생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본다.

 

 

참된 진리, 참하나님의 무극대도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심道心과 인심人心 <마음을 다스리는 글, 심경 1부>

 

주자학, 조선의 선비들은 『심경』을 마음공부에 더 없는 책으로 중히 여겼다.

홍원식 교수의 강의를 통해 성리학의 가르침은 무엇이며, 우리가 알아야 할 덕목은 무엇인가를 알아본다.

 

 

다가올 가을우주의 상생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특선 다큐 <황금의 제국 2부>

 

11세기 말에 시작된 십자군 전쟁부터 대항해시대를 거쳐 골드러시에 이르기까지 황금을 기준으로 재해석한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생으로 열리는 새 하늘 새 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7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7월 9일 ~ 2018년 7월 15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48년 전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하나님의 진리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7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7월 9일 ~ 2018년 7월 15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