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성탄치성

by 도생(道生) 2018. 7. 28.

천지부모(天地父母)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종통(宗統)을 계승하신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97주 성탄 치성 봉행 - 2018년 7월 28일(토요일)

 

 

 

 

 

 

 

 

 

 

 

 

철학자, 인류학자(역사학자), 종교학자, 과학자가 아니어도 동서양 철학사를 알 수 있고, 인류 역사와 문명사를 알 수 있고, 동서양 종교사를 알 수 있고, 우주 시간의 비밀을 알 수 있는 한마디로 천지 우주를 정의하는 그림 한 장이 있습니다.

 

 

<우주 변화원리 도표>는 우주 역사와 인류 역사의 정신사와 문명 발달사를 통사적 안목을 가지고 세상을 볼 수 있게 해주는 지구 유일, 아니 우주 유일에 깨달음의 정수가 담긴 그림입니다.

 

 

<우주 변화 원리 도표>는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1946년 동서양 우주론의 깨달음을 한 장의 그림으로 그려 도생(道生)들에게 려주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그리신 단 한 장의 그림은 대자연의 순환 법칙, 인류의 역사와 문화, 인간 삶의 문제 등 우주사의 모든 문제를 총체적으로 밝혀주고 있습니다.

 

 

 

 

 

 

 

 

 

 

2018년 음력 6월 16일(양력 7월 28일)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97주 성탄절을 맞아 성탄 치성을 봉행합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1922년 음력 6월 16일 충남 서산군 대산면 운산리에서 상제님과 태모님을 신앙하시는 조부님과 부모님을 따라 상제님을 신앙하시면서 성장하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가는 우주의 여름철 말기에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신천지(新天地)의 새 역사를 열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과 참하나님 어머니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종통맥(宗統脈)과 도통맥(道統脈)을 계승하시고 증산도 제2변 도운(道運)과 제3변 도운(道運)을 개창하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1945년 해방과 더불어 혈혈단신으로 증산도 제2변 도운(道運)의 문을 여시어 수십 만의 상제님 도생(道生)을 규합하셨습니다. 6.25 전쟁이 발발하자 1953년 20년 대휴게기를 선포하시고 20년 동안 제3변 도운(道)을 준비하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상제님의 천지공사 그대로 음력 1974(양력 1975년)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과 함께 증산도 제3변 도운(道運)의 문을 활짝 여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증산도 제3변 도운(道運)을 열고 근 40년 동안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반석 위에 올려놓아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상제님의 천지대업(天地大業)을 완수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해 놓으시고 2012년 어천(御天)하셨습니다.

 

 

 

 

 

 

 

 

 

 

우주 변화원리 도표는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인생의 문제뿐만 아니라 우주의 문제에 이르기까지 과학과 철학과 종교 등을 한 장의 그림 안에 종합적인 논리로 아주 쉽고 명쾌하게 풀어놓은 진리의 정수(精髓)입니다. 

 

 

 

증산도 신앙의 뿌리이시며 일평생 일심 신앙으로 일관하신 진리의 사표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97주 성탄 치성을 봉행합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97주 성탄 치성 봉행

 

 

 

일시: 2018년 7월 28일 토요일 오후 8

장소: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