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8년 8월 3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8. 13.

한韓민족의 참역사와 문화를 찾기 위해 역사광복 대장정을 진행하고 있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8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8월 13일 ~ 2018년 8월 19일

 

 

 

 

 

 

 

 

 

 

 

 

2018년 8월 15일은 일제의 압제로부터 해방된 광복 73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무력으로 국권을 침탈한 일본 제국주의는 우리나라를 영구 지배하기 위해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우리 민족의 정체성과 같은 역사를 왜곡하고 조작했습니다.

 

73년 전 우리나라는 광복을 맞았지만, 70여 년 동안 일제가 조작한 역사와 문화를 배우며 일본 제국주의의 정신적 노예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일제강점기 조선총독부에서 주도적으로 활동했던 식민사학자들은 광복 후 일제가 조작한 우리의 역사를 교육하는 교사를 양성하고 학생을 가르쳐 왔습니다. 일제의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식민사학자가 대한민국 역사학계뿐만 아니라 정부 산하의 역사단체까지 모두 점령했습니다.

 

 

 

 

 

 

 

 

 

 

우리나라는 광복 후 우리의 정체성을 잃어버리고 일제 잔재를 청산하지 못한 상태에서 마치 스펀지처럼 서양 문화를 무조건 받아들였습니다.

 

국가로부터 면죄부를 받은 친일 식민사학자들은 거대한 카르텔을 형성하여 우리의 참역사와 문화를 찾지 못하도록 이념적 대립 구도 속으로 들어가 국론분열에 앞장섰습니다. 

 

 

 

지난 70여 년 동안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 사학계는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교육, 사회, 군(軍), 언론 등 전 분야에 거쳐 거대한 성을 쌓아 난공불락의 요새로 만들었습니다. 100% 일제의 잔재이면서 광복 후 단 한 번도 기득권 세력에서 벗어나지 않은 유일무이한 집단이 바로 대한민국 역사학계입니다. 

 

 

 

 

 

 

 

 

 

대한민국은 지금 국가의 기강을 바로잡고 사회 전 분야를 근본적으로 개혁하기 위한 적폐청산의 칼을 빼 들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지금의 적폐청산은 광복 후 친일파 청산 좌절과 같은 역사의 과오를 되풀이하고 있습니다.

 

 

일찍이 고려 말 수문하시중(現 국무총리)을 지낸 행촌 이암 선생은 "나라는 형체(몸)와 같고 역사는 혼(정신)과 같으니, 형체가 그 혼을 잃고서 보존될 수 있는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적폐청산은 반드시 이루어야 할 역사적 과제입니다.

그러나 작금의 적폐청산은 눈에 보이는 것도 제대로 손도 대지 못하고 있고, 일제의 뿌리 깊은 잔재인 역사문제는 아예 청산할 생각조차 못 하고 있습니다.

 

 

 

 

 

 

 

 

 

 

오직 돈과 명예를 좇는 대한민국의 주류 강단사학계가 주장하는 정통역사 정설, 통설 등은 일본 제국주의가 조작한 추악한 잔재에 지나지 않습니다.

 

 

 

국가와 국민의 정신을 캄캄한 어둠 속에 몰아넣은 불의한 역사와 불의한 인간은 반드시 역사의 단죄를 받고 사필귀정(事必歸正)으로 귀결될 것입니다. 역사의 정의가 실현되는 사필귀정은 역사가 인간에게 준 준엄한 법칙이며 교훈으로 역사진리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한韓민족의 참역사와 문화를 되찾기 위해 역사광복 대장정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참되고 바른 한韓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찾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8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TV로 보는 월간 개벽 <2018년 8월호>,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 2 <42회 권택호 도생>, 자유인 이회영 <5부작>입니다.

 

 

 

한韓민족의 고대사와 상고 역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보는 월간 개벽】 <2018년 8월호>

 

증산도 종도사님과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을 비롯하여 증산도 진리와 신앙 문화, 그리고 도생(道生)들의 신앙 이야기, 지구촌의 문화와 역사,시 사 등 다양한 기사를 소개한다.

 

 

 

한韓민족의 정체성을 정립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 2】 <42회 권택호 도생>

 

유소년기부터 참하나님과 참진리에 대해 유달리 관심이 많았던 권택호 도생

참진리를 찾기 위한 구도의 여정과 신앙 이야기를 들어본다. 

 

 

 

일본 제국주의의 잔재 식민사학 청산에 앞장서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자유인 이회영】 <5부작>

 

우당 이회영은 50여 명의 가족과 함께 만주로 망명하여 평생을 독립운동에 헌신한 애국지사다.

무장독립운동의 요람이 된 신흥무관학교(신흥강습소)를 세운 우당 이회영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펴본다.

 

 

 

 

 

 

 

 

 

 

 

한민족의 역사광복 대장정에 앞장서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왜곡되고 조작된 한민족의 역사를 바로잡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8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8월 13일 ~ 2018년 8월 19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민족의 뿌리 역사를 찾고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8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8월 13일 ~ 2018년 8월 19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