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경세以道耕世 이의보본以義報本 :: 진리와 생명의 근원을 향한 참믿음의 길

천지 만물과 대자연의 섭리를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영원불멸의 진리와 생명의 근원을 향한 참믿음의 길

 

 

 

 

 

 

 

 

 

 

 

 

증산도 경남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절대불변의 진리와 생명의 근원을 향한 참믿음의 길

 

우리 가족은 종교를 가져본 적이 없고 저는 그런 평범한 가정에서 성장했습니다.

그래서 재학시절 기독교와 불교 등을 신앙하는 친구들이 종교가 없던 저를 전도하기 위해 애도 많이 썼습니다.

 

 

 

친구들이 신앙하는 종교를 부정하거나 애써 외면 하려 하지도 않았고, 친구들이 들려주는 종교 이야기를 무심하게 들었습니다.

예수님을 향한 참믿음의 길을 말하는 친구, 진리와 생명의 근원을 향한 부처님의 깨달음 공부를 강조하는 친구 등이 있었지만, 저종교보다는 현실과 미래에 관심이 더 두고 있었습니다.

 

 

 

 

 

 

 

 

 

 

우리 집에 변화가 찾아온 것은 아버지께서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부터입니다.

TV 시청을 잘 안 하시던 아버지께서 예전과는 달리 TV를 많이 시청하시는 것 같아 조금 이상하게 생각했지만, 그때만 해도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시는 줄 몰랐습니다.

 

 

 

근 1년 가까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한 아버지께서 어느 날 저를 방으로 부르셨습니다.

아버지께서는 지금까지 종교 생활은 안 해봤지만, 친지와 지인들로부터 숱하게 종교 이야기를 들었고, 그분들이 준 책도 몇 권 읽어봤다고 하셨습니다.

 

 

 

 

 

 

 

 

 

 

아버지께서 약 1년 동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내린 결론은 증산도야말로 도교, 불교, 기독교, 유교 등 세상 모든 종교의 뿌리이면서 열매다. 

 

증산도는 기성종교처럼 단순히 하나님을 믿고 마음을 닦고 인륜과 천륜을 밝히는 종교가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증산도의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통치자로서 진리와 생명의 근원 자리에 계신 참하나님이라고 하셨습니다.

 

 

 

아버지께서 마치 증산도 신도인 것처럼 열정적으로 하시는 말씀을 계속 들었지만, 종교 생활을 안 해봤던 저로서는 잘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아버지께서 내가 하는 말을 잘 모르겠으면 증산도 상생방송을 함께 시청하자고 하셨습니다.

평소에 신중하고 사려 깊아버지께서 저러시는 이유가 분명히 있을 것으로 생각하고 상생방송을 같이 시청했습니다.

 

 

 

 

 

 

 

 

 

 

처음 며칠 동안 상생방송의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 강의가 너무 생소한 말들이 많아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아버지께 제가 방송을 시청하면서 조금 이해되는 부분도 있지만, 증산도 용어가 생소해 잘 모르겠다고 말하자 아버지께서도 처음 상생방송을 시청할 때 똑같았다고 말씀하셨고 계속 시청하면 다 이해가 된다는 말씀을 듣고 아버지와 계속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처음 접한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은 다소 지루했지만, 다큐멘터리와 장편 역사 드라마와 <환단고기 북콘서트> 같은 프로그램은 너무 유익하게 잘 봤니다. 

 

 

1~2주가 지나면서 증산도 상생방송에서 말하는 증산도 진리 이야기가 스펀지가 물을 빨아들이듯 조금씩 머릿속으로 들어오면서 이해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아버지와 함께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배웠고, 서점에서 증산도 진리 관련 서적을 구매해 아버지와 함께 읽기 시작했습니다.

 

 

 

 

 

 

 

 

 

 

아버지와 제가 함께 상생방송의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책을 통해서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면서 증산도를 신앙하자고 한마음이 됐습니다. 도장을 방문하여 그동안 우리 부자(父子)가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게 된 과정을 말씀드리고 증산도 입도(入道)하기 위한 절차가 있는지 물었습니다.  

 

 

 

도장의 책임자분께서는 증산도에 입도하기 위해서는 누구도 기본적으로 21일 동안 진리 교육을 받고 태을주 수행도 병행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증산도에 입도 하기 위한 21일 정성 공부를 시작하면 척신(隻神)과 복마(伏魔)가 발동하여 어려움이 많이 있을 것이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다음날부터 21일 정성 공부를 시작했는데, 책임자분의 말씀처럼 전에 없던 일들이 벌어지면서 아버지와 제가 증산도 도장을 가는 것을 막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버지와 저는 진리와 생명의 근원을 향한 참믿음의 길을 갈 때는 비록 가시밭길이 앞을 막아서더라도 가던 발걸음을 절대 멈추지 않고 같이 헤쳐나가자고 다짐하고 21일 정성 공부를 마치고 입도하였습니다.

 

 

 

인간 삶의 터전인 대자연은 진리와 생명이 근원입니다.

하루의 변화, 일 년의 변화, 그런 변화가 쌓여 인류 역사가 되고 더 나아가 우주 역사가 됩니다.

우주의 탄생과 변화는 순환의 질서로 영원히 지속합니다.  

 

 

우주가 돌아가는 변화의 원리, 대자연의 질서는 진리와 만물 생명의 근원 자리로 우주 변화의 원리를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가 계십니다. 대자연의 섭리가 진리와 생명의 근원이듯이 대자연의 질서를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역시 진리와 생명의 근원이십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일평생 증산상제님을 신앙하시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절대 굴하지 않다시 일어나 지금의 증산도를 만들었다고 하시며 백절불굴의 정신을 강조하셨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내려 주신 독행천리 백절불굴(獨行千里 百折不屈)의 심법은 진리와 생명의 근원을 향한 참믿음의 길을 우리 일꾼들에게 일심 신앙의 심법을 전해주신 것으로 생각합니다. 

 

 

증산도를 신앙할 수 있도록 진리의 길을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 선령님들의 은혜에 감사 올리며 진리와 생명의 근원을 향한 참믿음의 길을 성경신을 다해 나아가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의 통치자이시며 진리와 생명의 근원 자리에 계신 참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