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8년 10월 2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10. 8.

우주의 창조 목적과 역사 진화의 목적을 이루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0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0월 8일 ~ 2018년 10월 14일

 

 

 

 

 

 

 

 

 

 

 

 

우주는 창조개벽(創造開闢) 이래로 하늘과 땅과 인간이 조화롭게 변화를 이루며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진화를 거듭하며 오늘날 첨단 문명이란 금자탑을 쌓았고, 새로운 역사의 미래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대자연의 법칙인 우주 변화의 원리에 의해 우주가 분열과 통일의 거대한 변화를 끊임없이 지속하면서 인류의 문명도 질서 정연한 대자연의 섭리에 따라 변화를 하고 있습니다.

 

 

우주와 인류의 역사가 목적도 없이 무작정 흘러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우주와 인류 역사를 움직이는 대자연의 섭리가 작용합니다.

 

 

 

 

 

 

 

 

 

 

우주와 인류 역사가 돌아가는 데는 대자연의 법칙뿐만 아니라 그 법칙을 다스리시는 우주 통치자의 보이지 않는 손길도 함께 작용합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와 신(神)의 손길이 하나 되어 움직이면서 인류 역사가 흘러왔습니다.

 

 

우주의 창조와 존재 목적, 그리고 역사의 목적은 같습니다. 바로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것입니다.

사람이 대자연의 섭리에 맞춰 지구 1년에서 생존을 위해 초목농사를 짓듯, 우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인간과 문명을 열매 맺는 인간농사를 짓습니다.

 

 

우주의 목적을 이뤄줄 인간과 만물을 낳아 기르면서 끊임없이 변화하는데, 인간이 우주의 꿈을 성취하는 과정이 바로 인류의 역사입니다.

 

 

 

 

 

 

 

 

 

 

인간은 우주의 목적을 이뤄주는 유일한 존재로 우주적 사명을 완수하는 절대적 존재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여름우주가 끝나고 우주의 꿈이 이루어지는 가을우주가 열리는 가을개벽기입니다.

 

 

 

우주가 봄여름 동안 낳고 길러온 인간과 문명이 대자연의 법칙으로 일어나는 가을개벽을 통해 인간과 문명이 성숙하고 열매 맺는 새로운 역사가 열립니다. 한마디로 인간은 신(神)이 만든 피조물이 아니라 하늘 아버지와 땅 어머니, 즉 천지부모님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역사의 주체입니다. 

 

 

 

 

 

 

 

 

 

 

우주와 인류 역사의 목적을 성취하는 천지성공의 길잡이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0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46회 배현우, 송전환 도생>, 책으로 만나는 가을개벽문화 <86회 빅히스토리>, 한국사 탐探 <19회 개항의 관문 인천 근대사>입니다.

 

 

 

상생으로 열리는 가을우주의 새 시대를 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46회 배현우, 송정환 도생>

 

진리를 만나는 구도의 과정, 수행과 진리 체험 등 배현우 도생과 송정환 도생이 증산도를 신앙하기까지의 과정과 진리를 체험하는 과정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우주의 목적과 인류 역사의 목적을 이루는 길잡이 증산도 STB 상생방송

【책으로 만나는 가을개벽문화】 <86회 빅히스토리>

 

빅히스토리는 약 140억 년 전 시작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는 우주와 약 40여억 년의 역사를 가진 지구, 그리고 생명과 인간의 역사를 융합하는 거대담론입니다. 우주 역사 속에서 인류가 나아가야 할 방향이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한국사 탐探】 <19회 개항의 관문 인천 근대사>

 

1976년 강화도조약, 그리고 1883년 개항으로 이어진 인천은 근대화가 시작된 곳이면서 아픈 역사가 시작된 곳입니다.

개항의 관문 인천의 근대사를 재조명합니다.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참인간의 길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0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0월 8일 ~ 2018년 10월 14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을우주의 신문명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0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10월 8일 ~ 2018년 10월 14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