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진리로 인류의 미래를 선도할 세계적인 종교 증산도

by 도생(道生) 2018. 10. 31.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대자연의 섭리를 바탕으로 한 참진리 

참하나님의 진리로 인류의 미래를 선도할 세계적인 종교 증산도

 

 

 

 

 

 

 

 

 

 

 

 

 

증산도 서울 지역 배ㅇㅇ 도생(道生) - 증산도는 참진리로 인류의 미래를 선도할 진짜 세계적인 종교

 

동서양에서 인류의 문화를 이끌어 왔던 종교가 지금은 세상으로부터 외면을 받고 있습니다.

작게 보면 종교의 교리와 실천, 곧 언행이 불일치하는 종교의 성직자와 신앙인들로 인해 기성종교가 사람들에게 점차 버림받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리고 더 크게 보면 종교에 대한 무관심은 어느 한 개인의 잘못이나 특정 집단의 이중성과 배타성 등 때문에 일어난 것은 아니라 지구촌 전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회적인 현상입니다.

 

 

 

 

 

 

 

 

 

 

흔히 지금을 종교의 위기 시대라고 말합니다.

나름 세계적인 종교라고 말하는 기독교, 가톨릭, 불교 등을 신앙하는 종교의 신도 수가 점차 감소하고 예배당과 사찰은 관람용으로 전락해 버렸습니다. 지구촌 위정자들이 세계적인 종교끼리 분쟁을 조장하는 것도 종교가 외면받는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기성종교를 신앙했던 한사람으로서 인류의 문화를 이끌어온 지구촌의 세계적인 종교들이 각 종교의 진리를 바탕으로 올바른 종교의 가치를 제대로 보여줬다면 오늘날과 같이 사람들이 종교에 무관심하고 등한시하지는 않았을 거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저는 조상님 때부터 독실하게 불교 신앙을 해온 집안에서 자랐습니다.

아무것도 모른 어린 시절 할머니를 따라 절에 다녔고, 어머니의 손을 잡고 절에 다녔던 저에게 불교는 삶의 일부분이었습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성인이 되어 결혼하고 중년의 나이에 사찰을 관리하는 직업에 종사하고 있었습니다.

한해 두 해 나름대로 수행을 하면서 불교 교리공부도 했는데 눈앞에 보이는 현실은 교리와는 동떨어진 모습만 보였습니다.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고 번뇌를 씻어냈지만, 시간이 가면 갈수록 언행 불일치의 모습을 보면서 현실과 진리와의 괴리감은 더 커져만 갔습니다. 더는 부정적인 마음을 갖지 않기 위해 사찰 관리를 그만두고 세속으로 나와 직장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불교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다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증산도는 제가 접해본 적이 없는 종교라 호기심이 발동하여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우주가 돌아가는 대자연의 섭리를 바탕으로 전개되는 증산도의 진리는 저에게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대자연의 변화 섭리는 하늘과 땅과 인간에게 그대로 적용되고 일어나고 있다고 했습니다.

 

 

흔히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처럼 내 몸에서 그리고 이 땅에서 일어나고 있는 대자연의 변화 섭리를 보지 못하고 알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면서 증산도 진리는 누가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리로 보면 증산도는 보편적인 우주관과 인간관, 수행관과 신(神)관과 세계관 등을 바탕으로 인류의 미래를 선도할 진짜 세계적인 종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마음속으로 받아들이지 못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140여 년 전 인간으로 다녀가신 증산상제님은 불교에서 말하는 미륵부처님이시고 기독교에서 말하는 하느님이시며, 유교와 도교에서 말하는 옥황상제님이시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과학적으로 철학적으로 종교적으로 설명해 주는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머리로는 이해하겠는데, 평생을 부처님을 바라보고 산 저에게 증산상제님께서 미륵부처님, 하느님이라는 것은 선뜻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꽉 막혀있던 저의 마음을 완전하게 진리로 뚫어준 것은 <환단고기 북콘서트>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역사 강의 프로그램인 줄 알고 시청했는데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인류의 창세 역사를 밝혀주는 것뿐만 아니라 지구촌 모든 종교의 뿌리가 되는 신교(神敎, 신의 가르침)에서 파생된 기성종교의 역사까지도 모두 알려 주었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우주의 마음과 신(神)의 마음, 그리고 인간의 마음에 대해서도 아주 간명하고 핵심을 꿰뚫는 진리로 쉽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증산상제님은 시원 역사시대부터 지구촌 인류가 모셔왔던 참하나님이라고 확신하게 됐습니다.

증산도야말로 진리로 인류의 미래를 선도할 진짜 세계적인 종교이며 참하나님의 대도(大道)입니다.   

 

 

 

 

 

 

 

 

 

 

지금은 대자연의 섭리에 따라 선천의 역사가 끝나고 후천의 새 역사가 시작되는 대전환기입니다.

후천대개벽을 극복하고 새 역사를 창업하는 주역이 모여있는 증산도는 상생의 후천 5만 년을 열어가는 세계적인 종교로 다함이 없는 진리 바로 무극대도(無極大道)입니다. 

 

 

 

새로운 시대에 주역으로 나설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시고 진리를 전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께 감사드리며, 참하나님의 참진리로 인류의 미래를 선도하는 참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후천 5만 년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주신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참하나님 어머니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참하나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진리로 인류의 미래를 선도할 세계적인 종교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