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STB상생방송 증산도 도전 문화콘서트

by 도생(道生) 2018. 10. 25.

개벽(開闢)과 상생(相生)의 문화를 선도하는 STB 상생방송

참 하나님의 우주 통치 법전, 우주 제1의 경전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

 

 

 

 

 

 

 

 

 

 

 

 

148년 전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상제님은 하늘과 땅이 열린 이래로 온 우주를 다스리시는 조화주 하나님이시며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이십니다.

 

억음존양(抑陰尊陽)의 선천(先天)을 문 닫고 정음정양(正陰正陽)의 후천(後天) 5만 년 조화선경 세계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태모 고수부님은 하나님 어머니이십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원주인이시며 도(道)의 주재자이십니다.

참 하나님의 진리 원전, 도(道)의 원전인 증산도 도전道典은 증산상제님께서 하늘과 땅과 인간 세계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이법(理法)이 담겨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지구촌 인류가 애타게 찾던 궁극의 진리 해답이 들어 있습니다.

 

 

 

 

 

 

 

 

 

 

천지부모(天地父母)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거룩말씀과 위대한 생애를 기록한 증산도 『도전道典』은 인류의 미래를 밝히는 새 시대의 대도(大道) 문화 원전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인류가 맞이할 새 하늘과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 비전과 영원불변하는 진리의 해답을 담고 있는 도(道)의 원전(原典)입니다.

 

 

 

개벽과 상생의 문화를 선도하는 STB 상생방송이 2018년 10월 25일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 2회를 방영합니다.

"도전道典은 천지의 열매요, 우주의 결실이다."라는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처럼 증산도 도전道典영원불멸하는 진리의 원전이며 영원불변하는 도(道)의 원전입니다.

 

 

 

 

 

 

 

 

 

 

2018년 10월 25일 방영되는 STB 상생방송의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는 인류 역사의 결론이며 새 시대의 비밀이 담겨 있는 <시천주와 태을주>를 주제로 <도전道 문화콘서트>가 진행됩니다. 

 

자연환경과 정치, 경제, 군사, 인종, 종교 등 지구촌은 하루가 다르게 소용돌이치면서 급변하고 있습니다.

시시각각 밀려오는 변화의 물결은 단지 지구촌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우주적 차원에서 일어나는 거대한 변화입니다.

 

 

 

주 대변혁의 시간대에 사는 인류가 <시천주侍天主와 태을주太乙呪>를 제대로 알고 깨우칠 때 비로소 신천지(新天地) 새역사의 주역이 될 수 있습니다. 

 

인류의 미래를 밝히는 【증산도 도전 문화콘서트】를 통해 새 역사의 희망찬 비전을 만나보시기 바라며 많은 시청 바랍니다.

 

 

 

 

 

 

 

 

 

 

 

개벽과 상생의 문화를 선도하는 STB 상생방송

참 하나님의 우주 통치 법전, 우주 제1의 경전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

 

 

 

일시: 2018년 10월 25일 목요일, 오전 10시/ 오후 10시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