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성공방정식을 담은 인생성공의 안내서 증산도 천지성공

by 도생(道生) 2018. 11. 16.

천지부모(天地父母)님의 아들딸, 우주의 열매 인간을 위한 진정한 인생성공의 안내서

증산도 『천지성공天地成功』은 완전한 성공방정식의 비밀을 담고는 진리 안내서

 

 

 

 

 

 

 

 

 

 

 

 

 

증산도 전북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증산도 『천지성공』은 인생성공의 안내서이며 성공방정식 담은 책

 

증산상제님 진리의 참모습을 온전하게 역사에 밝히는 진법(眞法)이 역사의 전면에 나서기까지를 난법(亂法)의 해원(解寃) 과정이라고 합니다. 진법과 난법을 단순히 진법(眞法)은 옳고 난법(亂法)은 그르다는 이분법적 구분이 아닙니다.

온전한 증산상제님의 대도 진리의 진법(眞法)이 출현하기까지 필요불가결한 과정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난법(亂法) 단체를 신앙하는 과정에서 대도(大道) 진리를 보는 도안(道眼)이 열리지 않아 새로운 문화로 새 역사를 열어가는 증산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의 진면목을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상생(相生)의 질서와 마음으로 살아가는 가을우주을 열어 놓으셨습니다.

그리고 가을우주가 열리기 전까지 지구촌 인류가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 역사 동안 마음속에 쌓이고 맺힌 원한 마음껏 풀도록 해원(解寃)의 과정으로 난법해원의 시간대를 천지공사로 처결하셨습니다.

 

 

해원(解寃)은 모든 인간과 신명을 위한 치유의 과정이면서 새 역사를 창조하는데 밑바탕이 됩니다.

 

 

제가 입도(入道) 수기 서두에 난법해원(亂法解寃)의 이야기를 먼저 언급한 것은 제가 증산상제님을 신앙했던 판 안의 난법(亂法)을 신앙했기 때문입니다.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한 6백만 명의 보천교가 일본 제국주의에 의해 역사 속에서 완전히 사라진 다음 상제님을 신앙하는 단체는 찾아보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저의 조부모님 때부터 명맥만 유지한 군소단체에서 상제님 신앙을 했습니다.

 

 

어린 시절 부모님을 따라 신앙을 했는데 상급학교에 진학하고 이후 결혼을 하면서 상제님 신앙과 차츰 멀어졌습니다.

제가 상제님과 태모님을 다시 만난 것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부터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 <천지성공>이란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었는데 어렸을 적 숱하게 들었던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이 나오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상제님 태모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조부모님과 부모님께서 한평생 신앙했던 상제님 진리가 방송으로 나오고 있는 것을 보고 기쁨과 반가움에 눈물이 났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는 상제님 진리를 잘 몰랐습니다. 부모님의 손을 잡고 치성에 참석하여 주문을 읽고 이해가 안 되는 말씀만 수시로 들었던 기억밖에 없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천지성공>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상제님의 진리를 하나둘 배워나갔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과 개벽실제상황, 『천지성공』과 『천지의 도 춘생추살』 등의 진리 서적을 읽어가며 진리를 배우는 기쁨에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특히 증산도 『도전道典』을 보면서 어렸을 적 들었던 상제님 이야기가 새록새록 떠올랐습니다.  

 

 

『천지성공天地成功』은 하늘과 땅과 함께하는 성공이란 의미로서 인생성공의 안내서이며 진정한 성공방정식을 담은 책입니다.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모르는 사람들은 세상을 살면서 각기 인생의 성공을 위해 부단히 노력합니다.

 

 

 

 

 

 

 

 

 

 

사람들은 성공을 위해서 고전을 읽거나 인생성공을 이룬 사람이 나름 성공방정식을 담은 성공 안내서를 보면서 무지갯빛 미래를 꿈꾸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돈과 명예와 출세를 지향하는 사람을 위한 인생성공의 안내서가 넘쳐납니다.

 

 

 

서점에 가면 각기 자기 분야에서 성공했다는 사람들이 성공방정식을 담은 책을 숱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의 마음이 모두 다르고, 환경도 다르고, 각기 추구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적인 성공방정식은 있을 수 없습니다.

치열한 경쟁 사회에서 성공방정식이란 어떤 방법이 됐든 결국 남을 이기는 성공방정식일 수밖에 없습니다.

 

 

 

 

 

 

 

 

 

 

 

증산도 『천지성공』은 단순히 내 인생성공을 위한 안내서가 아닙니다.

증산도 『천지성공』은 남보다 뛰어난, 다른 사람 위에 군림하는, 세상에 이름을 떨치는, 자기만족과 자기 행복을 위한 인생성공의 안내서가 절대 아닙니다.

 

 

 

증산도 『천지성공』은 하늘과 땅과 함께 성공하는 안내서, 천지의 꿈을 이루는 매인간로서 인생성공의 안내서이며, 영원히 무너지지 않는 영원한 인생성공의 안내서, 나와 세상 사람이 모두 성공하는 진정한 상생을 실천하고 완성하는 인생성공의 안내서입니다.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 지존의 천상 보좌에서 인간 세상에 내려오신 것은 우주의 목적을 완성하기 위함입니다. 천지의 아들딸인 인간은 우주를 대행하며, 상제님과 태모님을 대행하여 우주의 목적을 완성함으로써 진정한 천지성공을 이루게 됩니다. 

 

 

 

제가 비록 부족하지만, 천지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고 조상님 신앙의 열매를 맺는데 성경신을 다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성공 서문 中

 

지금 하늘이 우리 모두에게 묻고 있습니다.

'인간이 추구해야 할 진정한 성공이란 무엇인가?'라고.

그 답이 바로 이 책의 주제. '천지성공'입니다.

 

이 책에는 '왜 천지성공이 이 시대의 화두가 되어야 하는가'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천지성공은 온 인류의 생사와 직결된 성공입니다.

 

모든 사람이 반드시 알아야 하고, 그것을 위해 준비하고 행동해야 하는 성공입니다.

누구도 마음의 문을 열고 두 귀를 기울여야 하는 성공입니다.

 

 

 

대자연의 질서가 바뀌는 가을개벽기에 신천지(新天地) 새 시대를 열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