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한국 고대사와 사이비역사학과 유사역사의 공모자들

by 도생(道生) 2018. 12. 4.

식민통치를 정당화하기 위해 우리 역사를 왜곡하고 날조한 일제 식민사관과 계승자들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조작한 한국 고대사와 사이비역사학과 유사역사의 공모자들

 

 

 

 

 

 

 

 

 

 

 

 

증산도 충북 지역 엄ㅇㅇ 도생(道生) - 일제가 조작한 가짜 한국 고대사와 사이비역사학과 유사역사의 공모자들

 

증산도에 대해서는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개괄적으로만 알고 지냈을 뿐 증산도 진리를 자세하게는 알지 못했습니다.

제가 증산도 신앙을 하게 된 것은 한동안 우리 역사에 관심을 갖고 공부하다 인류 역사의 결론이 증산도라는 것을 알고 상제님 신앙을 하게 됐습니다.

 

 

 

약 10년 전 친구 집에 갔다가 우연히 한국 고대사와 관련된 『고조선은 대륙의 지배자였다』라는 책이 있는 것을 보고 빌려다 읽었습니다. 학창시절부터 책 읽기를 좋아했던 친구 집에는 많은 책이 있었는데, 『고조선은 대륙의 지배자였다』라는 책 제목이 유독 저의 눈길을 끌었던 것은 학창시절 배운 내용과 상식적으로 알고 있던 한국 고대사와는 전혀 다른 책 제목 때문이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학교에서 배운 한국 고대사와는 완전히 다른 주장이 도대체 어떤 것인가 알고 싶었습니다.

『고조선은 대륙의 지배자였다』 책을 한장 한장 넘기면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됐고, 또 한편으로는 마음 저 깊은 곳에서부터 분노가 치밀어 올랐습니다.

 

 

중국으로부터 시작한 우리 역사, 신화가 된 우리 역사, 삼국사기 초기기록 불신론 등 중화 사대주의와 일제 식민주의에 의해 왜곡되고 날조된 한국 고대사의 진실을 알게 됐습니다.

 

 

특히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조작한 한국 고대사와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사학의 사이비역사학과 유사역사의 공모자들의 가짜 역사를 진짜 역사라고 주장하는 파렴치한 행동에 분노를 금할 길이 없었습니다. 

 

 

 

 

 

 

 

 

 

 

이후 우리의 참역사를 밝힌 서적을 시간 나는 대로 읽으며 지내다가 우리 역사의 온전한 모습을 알게 된 것은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고 『환단고기』 역주본을 사 읽고부터입니다.

 

 

가끔 상생방송을 시청했는데 어느 날부터인지 모르겠지만, <환단고기 북콘서트>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었습니다.

인류 창세 역사와 한국 상고사와 한국 고대사가 어떻게 사라지게 됐는지를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일본 제국주의자들이 한반도 점령의 명분과 영구히 식민지화하려는 방편으로 소위 '정체성론'과 '타율성론'을 주장했습니다.

오랫동안 지속한 역사임에도 불구하고 변화를 이루지 못한 별 볼 일 없는 민족이라는 이른바 '정체성론'과 한민족이 주체적으로 역사를 전개하지 못하고 외세에 의해 좌지우지됐다는 이른바 '타율성론'을 바탕으로 우리의 역사 조작과 말살이 시작됐습니다.

 

 

 

 

 

 

 

 

 

 

대한의 독립을 위해 투쟁한 독립투사들과 역사학자들은 비록 우리 민족이 일제의 총칼 아래 나라를 빼앗겨 식민지로 전락했지만, 우리의 정체성만은 이어가기 위해 쓴 우리의 참역사는 일본 제국주의와 식민사학의 후예들에 의해 가짜 역사로 치부되어 철저하게 무시됐습니다.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의 조선사편수회에 의해서 우리의 한국 상고사와 한국 고대사가 신화로 조작됐는데, 일제가 패망하고 난 이후에도 조선사편수회에서 활동했던 자들에 의해 해방 후부터 지금까지 일제가 조작해 만든 거짓 역사가 우리의 역사로 둔갑해 정통 역사처럼 되어 있습니다.

 

 

70여 년 동안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장악하고 거대한 카르텔을 형성한 일제 식민사관의 후예들은 학자의 탈을 쓴 일제의 허수아비 노릇을 하는 사이비역사학과 유사역사의 공모자들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역사 특강>과 <한문화 특강> 등의 프로그램도 우리의 역사를 제대로 공부를 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역사 공부를 하면서 증산도 진리도 공부했는데, 제가 그동안 증산도를 어느 정도는 알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공부를 하다 보니 전혀 아니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환단고기』 완역본 작업을 30년 동안 한 이유도 알게 됐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후천개벽기입니다.

지구 1년 사계절에서 가을이 되면 봄여름 동안 정성을 들여 키워온 농작물을 사람이 추수하듯, 우주의 가을로 들어갈 때는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십니다.

 

 

 

 

 

 

 

 

 

 

대자연의 섭리로 절대 불변하는 법칙인 지구 1년 사계절에서 가을이 되면 생명의 진액이 뿌리로 돌아가듯, 우주 1년 사계절도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갈 때는 생명의 뿌리, 역사의 뿌리, 진리의 뿌리를 찾아야만 비로소 온전한 생명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을바람이 불면 낙엽이 지면서 열매를 맺는 법이니라.

그러므로 이때는 생사판단(生死判斷)을 하는 때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44:2~3)

 

"지금은 원시반본(原始返本) 하는 시대니 혈통줄을 바르게 하라.

환부역조(換父易祖)하는 자는 다 죽으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7:17:3~4)

 

"조선국 상계신(환인) 중계신(환웅) 하계신(단군)이

몸 붙여 의탁할 곳이 없나니

환부역조 하지 말고 잘 받들 것을

글로써 너희들에게 경계하지 않을 수 없노라."

(증산도 도전道典 5:347:16)

 

 

 

 

 

 

 

 

 

 

증산도 『도전道典』, 『새 시대 새 진리』, 『이제는 개벽이다』, 『환단고기』 등을 읽고 증산도 진리의 참모습을 알게 됐고 더불어 역사와 뿌리의 중요성도 알게 됐습니다.

 

 

일제 식민사관을 답습하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는 역사학자로 포장하고 있지만, 그 속을 들여다보면 뼛속까지 식민사관을 신봉하는 사이비역사학과 유사역사의 공모자들일 뿐입니다.

 

 

우리의 진짜 역사를 찾는 역사 광복군들은 식민사학의 후예들로부터 사이비역사학과 유사역사의 공모자들로 매도됐고, 진짜 일제 식민사학의 후예로 불의한 사이비역사학과 유사역사의 공모자들은 정통 역사학자가 되어 있습니다.

 

 

 

 

 

 

 

 

 

 

나라는 광복했지만, 역사는 아직도 일제 식민사관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학교에서 배우고 있는 역사는 중국과 일본이 일방적으로 주장한 논리로 구성된 사이비역사학이며 유사역사입니다.

미력하나마 진리의 전도사, 그리고 참역사를 되찾는 역사 광복군, 우리의 참역사를 알리는 역사 전도사가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의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강세하시어 새 우주를 열어 놓으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