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참하나님 증산 상제님의 신천지 참진리 증산도 참신앙 - 1. 증산도란?

by 도생(道生) 2015. 4. 14.

참하나님 증산 상제님의 신천지(新天地) 참진리 증산도 참신앙 시리즈 - 1. 증산도(甑山道)란?

 

 

 

 

 

 

 

 

증산도(甑山道)란 '증산(甑山)의 도(道)이며, 새 하늘 새 땅을 열어주신 증산 상제님의 신천지(新天地) 참진리요, 참신앙을 하는 곳입니다. 증산 상제님께서 억조 창생에게 내려주신 생명의 가르침이며 새 시대를 여는 창조의 진리이며 새 역사로 나아가는 구원의 진리입니다.

 

 

 

 

 

 

 

증산도(甑山道)는 선천(先天) 우주의 봄 여름을 마감하고 다가오는 후천(後天) 가을 우주를 맞이하고 있는 지구촌 인류에게 그동안 기성종교의 틀을 넘어 우리 삶의 일상 생활문화로 자리 잡고 또 모두가 받아들여야 하는, 가을 천지를 여는 상생(相生)의 대도(大道)입니다. 한마디로 종교(宗敎)를 뛰어넘는 도(道)입니다.

 

 

 

 

 

 

 

 

인류 역사는 지금까지 선천 상극의 우주가 만들어 낸 적자생존, 약육강식, 우승열패, 원과 한, 투쟁과 반목 등 숱한 문제를 안고 살아왔습니다.

 

 

 

 

 

 

증산도는 이제 그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아주 새로운 진리이며 아주 새로운 이야기입니다. 지구촌의 모든 사람에게 새 시대 새 역사에 대한 꿈과 희망, 비전을 갖게 하는 대도(大道) 진리입니다.

 

 

 

 

 

 

 

 

결론적으로 증산도(甑山道)란

 

첫 번째, 하늘 보좌에서 인간의 몸으로 이 세상에 오신 참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께서 지구촌 전 인류에게 내려주신 참진리이며 참신앙을 하는 곳입니다.

 

두 번째, 앞으로 다가오는 후천 가을 개벽기에 증산 상제님의 대도 진리로 세상 사람들을 살리고 나를 살리는 구원의 진리, 생명의 진리입니다.

 

세 번째, 증산 상제님과 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진리를 믿고 따르는 도생(道生)들이 진리 공부와 포교를 위해 결집한 증산도 도문(甑山道 道門)의 이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