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531

환단고기 -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 금서룡이 조작한 한사군 위치 중국과 일본에 의한 한韓민족 역사 왜곡 동북아 역사 5대 조작극 -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 금서룡(이마니시 류)이 조작한 한사군 위치 환단고기 - ② 한사군은 중국이 밑돌을 깔고 일본이 못 박은 조작된 역사 번조선을 찬탈한 도적 위만(정권)의 손자 우거(정권)는 한漢나라 무제의 군사에 의해 죽지 않았습니다. 번조선의 내부 분열로 말미암아 살해당했습니다. 한漢나라의 사관史官 사마천은 역사 현장을 꼼꼼하게 확인하여 기록했다고 하였으므로 한漢나라와 위만 정권(일본과 중국은 위만조선이라 주장)과의 전쟁을 직접 목격하여 당시의 상황을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실재 역사와 객관적인 기록이라는 사마천의 『사기』에는 한漢나라가 참패하다시피한 전쟁의 역사를 사실 그대로 기록하지 않고 단지 두리뭉실하게 기.. 2016. 5. 31.
증산도 상생방송 2016년 6월 1주 - TV방송편성표(채널) 상생의 미래를 여는 상생의 진리 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6년 6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 상생방송 송출지역 채널 안내 2016년 5월 30일 ~ 2016년 6월 5일 지구촌 인류는 갈등과 반목, 대립과 분열의 시대를 끝내려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생의 미래를 열기 위해 종교는 사랑과 자비와 평화를, 사회와 국가는 화합과 협력을 말하고 있으나 세상에는 인간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좀처럼 상생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지구촌의 평화와 행복한 미래를 만들고자 하는 것이 인류의 염원이 되고 있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상생(相生)의 진정한 의미와 어떻게 상생(相生)의 미래가 열릴 것인지에 대한 해답을 드립니다. 개인과 사회, 국가와 민족, 지구촌 인류가 아무리 노력한다 해도 .. 2016. 5. 30.
세계 최초의 컴퓨터에서 인공지능(AI) 컴퓨터 알파고 세상의 모든 정보를 담은 인류의 위대한 발명품 컴퓨터의 탄생 세계 최초의 컴퓨터 발명에서 기대와 우려가 교차하는 인공지능(AI) 컴퓨터 알파고까지 이제는 세상에 절대 없어서는 안 될 문명의 이기(利器)가 바로 컴퓨터다. 컴퓨터는 수많은 정보와 개인과 기업, 국가가 정보처리와 업무를 보는 데 있어서 꼭 필요한 제품이 되었다. 개인의 정보를 얻기도 하고 또 자신의 정보를 저장하고, 농민이 농사를 짓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고 데이터를 저장하고, 기업의 효율적 운영과 국가 간의 외교와 무역과 전쟁을 하는 것 등 세상 거의 모든 일에서 컴퓨터의 존재는 그 위력을 발휘한다. 대한민국만 해도 스마트폰 보급률이 세계 1위로 약 83%에 이른다고 한다. 스마트폰은 손안의 갖고 다니는 작은 컴퓨터다. 제2차 세계대전에 참.. 2016. 5. 29.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의 세계 최초 전화기에서 최신형 스마트폰까지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의 세계 최초 전화기에서 최신형 스마트폰까지 전화기의 역사는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의 유선 전화기에서 무선전화기로 변모하였고 이제는 손안의 컴퓨터 위성전화기인 스마트폰을 들고 다닌다. 1876년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의 유선전화기 발명을 세상을 바꾼 획기적인 발명이라고 한다. 그러나 세계 최초의 전화기 발명은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이 아니다. 벨은 18년간 600여 건의 특허 소송에서 승소하여 최초의 발명 기록(전화기 특허권)을 가진 것 일뿐 실제 세계 최초의 전화기 발명가는 아니다. 독일 출신의 필립 라이스는 1860년 '인공 귀'라는 특이한 장치를 발명한다. 세계 최초의 전화기를 발명한 필립 라이스는 "나는 세상 어떤 곳에서 생긴 어떤 종류의 소리라도 재생할 수 있는 기계장치를 만드는 .. 2016. 5. 28.
환단고기 - 한무제 때 사관 사마천 사기와 한사군 한반도설 중국과 일본에 의한 한韓민족의 역사 왜곡 동북아 5대 역사 조작극 - 일제 식민사관의 한국 고대사 역사 조작 한사군 한반도 설 『환단고기』 - ① 한무제(漢武帝) 때 사관 사마천 『사기』에 없는 한사군 한반도 설 흔히 사마천의 『사기史記』를 동양 최고의 역사서라고 합니다. 한漢나라 무제(武帝)의 명을 받고 중국의 역사를 기록한 사마천의 『사기史記』는 중국의 시조라 받들고 있는 헌원으로부터 한 무제에 이르기까지 약 3천 년의 역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사마천은 한 무제에게 말 한마디 잘못하여 죽음 직전에까지 갔었고, 결국 궁형을 당하는 수모를 겪으며 겨우 살아날 수 있었습니다. 사마천에게 한 무제는 절대 권력을 가진 황제이며 세상에서 가장 두려운 존재였습니다. 사마천 『사기史記』에는 한사군 한반도 설의 역사.. 2016. 5. 27.
환단고기 - 일제 식민사관이 조작한 역사 위만조선 황국사관과 식민사관으로 이어진 일본 제국주의가 조작한 역사 위만조선 동북아 5대 역사 조작극 - 일제 식민사학의 위만조선 환단고기 - ② 환단고기가 전하는 역사의 진실, 위만조선이 아니고 위만 정권이다. 명치(메이지)유신 성공으로 일본 왕에서 일본 천황으로 격상된 일본 제국주의는 먼저 자신의 뿌리를 조작합니다. 일본 왕가(王家)는 하늘과 땅이 열린 이래 단 한 번도 끊어지지 않고 내려왔다는 만세일계(萬世一系)의 논리는 황국사관을 만들었고, 동양을 식민지화하는 과정에서 서양 제국주의의 부도덕한 모습을 그대로 답습합니다. 역사와 문화를 모두 조작 왜곡 말살하여 사람의 정신을 병들게 하는 괴물이 바로 일제 식민사관입니다. 단군조선(고조선)의 국가 변천과 멸망 과정 조선(朝鮮, 삼한관경제 1048년간 지속) →.. 2016. 5. 26.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환단고기 초청특강 2016년 세계환단학회 초청 특강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환단고기 특강 - 동북아 신선(神仙)문화의 도통(道統)과 신선 발귀리의 신교철학 사상 (『환단고기』 - 『태백일사』 - 「소도경전본훈」을 중심으로) 『환단고기桓檀古記』 - 『태백일사太白逸史』는 고려 문하시중을 역임하고 『환단고기』 - 『단군세기』를 쓰신 행촌 이암의 현손으로 일십당(一十堂) 이맥 선생께서 쓰신 책입니다. 고성 이씨 가문은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인류 창세 역사를 복원하는데 지대한 공헌을 한 가문입니다. 일십당 이맥 선생이 책 이름을 『태백일사太白逸史』라고 한 것은 우리 민족의 빠뜨려진 역사이며 빼먹은 역사라는 의미입니다. 일사逸史는 정사에 빠진 사실을 기록한 역사로 알 수 없는 역사를 후손에게 전해준 너무나도 소중한 역사서로 우리가.. 2016. 5. 25.
2016년 세계환단학회 - 효창동 백범김구기념관 2016년 세계환단학회 춘계학술대회 및 정기총회 서울 효창동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 인류의 창세 역사와 함께한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 복원을 위한 2016년 세계환단학회 춘계학술대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합니다. 세계환단학회는 한韓민족의 9천 년 역사에서 중화 사대주의 사관과 일제 식민사관에 의해 조작되고 왜곡 말살된 환국과 배달국, 단군조선의 7천 년의 환단(桓檀)시대 역사와 문화, 종교와 사상을 연구하고 발굴하여 지구촌에 공표함으로써 인류의 창세 역사와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 그리고 홍익인간의 위대한 정신문화를 알려 세계평화와 인류공영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학술단체입니다. 2월 20일 러시아 모스크바 세계환단학회에 이어 2016년에 두 번째로 개최되는 학술대회입니다. 세계평화사상의 홍익인간 이념을 비.. 2016. 5. 24.
증산도 상생방송 2016년 5월 4주 - TV방송편성표(채널) 천지대도(天地大道)에 순응하는 인간 삶의 길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6년 5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 상생방송 송출지역 채널 안내 2016년 5월 23일 ~ 2016년 5월 29일 천지대도(天地大道)는 대자연의 질서이며 무극대도(無極大道)입니다. 영원히 불변하는 대자연의 이법(理法)에 따라 순간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이 바로 천지대도이며 대자연 섭리입니다. 우주의 역사와 인류 문명도 자연의 이법에 따라 변화하고, 인간은 자연의 질서, 즉 천지대도에 따라 순응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천지대도에 순응하는 삶, 대자연과 함께하는 인간의 길을 제시합니다. 증산 상제님의 대도(大道)진리, 무극대도 증산도의 진리에 눈을 뜨는 순간부터 시청자 여러분의 새로운 .. 2016. 5. 23.
제후국, 왕국: 왕 전하, 여왕과 왕비(대통령 각하) 천자국(황제국)의 제후국(諸侯國), 왕국(王國) 왕(王)과 전하(殿下) - 여왕과 왕비 (대통령 각하) 바보상자라고 불리는 TV의 파급력은 대단하다. 지금은 공중파뿐만 아니라 케이블까지 수백 개의 채널에서 엄청난 콘텐츠가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다. 특히 역사적 사실과 허구를 섞어서 만든 사극은 시청자를 TV 앞으로 끌어당긴다. 공전의 히트를 쳤던 대장금과 같은 퓨전 사극과 정통사극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여러 나라에서 사랑을 받았다. 사극 드라마에서 조선 시대 사극 드라마를 제외한 거의 모든 드라마에서 '왕'의 칭호를 '폐하'라고 하는 경우가 대다수다. 고려 충렬왕 이후 고종황제가 대한제국을 선포하기 전까지는 '왕'에 대한 칭호를 할 때 '전하'라고 하는 것이 맞다. 그런데도 고구려, 백제, 신라 시대.. 2016. 5.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