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30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8년 5월 1주 TV 방송편성표 한韓민족과 인류의 신천지(新天地) 새 역사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5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4월 30일 ~ 2018년 5월 6일 2018년 4월 27일 오전 9시 30분 비무장지대(DMZ) 안 판문점에서 남북한 정상의 역사적인 만남이 있었습니다. 판문점 공동경비구역(JSA)은 남북한의 행정력이 미치지 않는 곳으로, 한국전쟁의 군사정전위원회 국제연합(UN)과 북한이 공동으로 관리하는 구역입니다. 오전부터 저녁까지 남북 정상회담과 이른바 판문점 선언은 세계인을 놀라게 했습니다. 판문점 선언에는 우발적인 남북한의 군사적 충돌을 방지 및 적대행위 전면중지와 한반도 비핵화를 전제로 종전 선언과 종전협정, 그리고 평화협정으로 전환하여 항구적 평화체제를 구축한다고 합의했습.. 2018. 4. 30.
쓰레기 문명의 그림자 태평양 거대 쓰레기섬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워진 바다, 거대한 쓰레기하치장이 되어 버린 대양(大洋) 쓰레기 문명의 그림자 - 태평양 거대 쓰레기섬과 지구 해양에 떠 있는 거대 쓰레기섬 프랑스의 농학 전문가이며, 쓰레기처리 전문가인 카트린 드 실거가 쓴 『쓰레기 문명의 그림자』란 책이 2014년 번역 출판되었습니다. 과거 중세유럽의 쓰레기와 싸움을 비롯한 현재 쓰레기를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는 환경마피아에 이르기까지 쓰레기와 관련된 여러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쓰레기 문명의 그림자』의 저자 카트린 드 실기는 인간이 쓰레기를 덜 만드는 방법밖에 없다고 했습니다. 쓰레기 문명의 그림자 카트린 드 실기의 말처럼 위생관념이 뿌리내리고, 급격한 인구 증가와 인류 문명이 발전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추구하면서 쓰레기양은 급격하게 늘어.. 2018. 4. 29.
쓰레기의 역습 중국발 재활용 쓰레기 대란 인간이 만든 문명의 그림자 쓰레기의 역습 - 중국발 재활용 쓰레기 대란 최근 이른바 중국발 재활용 쓰레기 대란이 우리나라를 비롯해 지구촌 전역에서 일어났습니다. 재활용 쓰레기 대란 사태뿐만 아니라 엄청나게 쏟아져 나오고 있는 산업 쓰레기(폐기물)와 일반 쓰레기, 방사능 폐기물 등 역시 또 다른 쓰레기 대란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인간이 만들고 배출한 문명의 어두운 그림자를 쓰레기의 역습이라고 말합니다. 지구촌 전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재활용 쓰레기 대란을 일각에서는 중국발 쓰레기 대란이라고 부르며 중국에 원성을 보내고 있지만, 중국은 지구촌의 고민을 한동안 해결해준 나라입니다. 중국은 그동안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지구촌에서 전역에서 발생하는 쓰레기의 절반 이상을 수입한 나라입니다. 인간이 배출하는 대부분 쓰레.. 2018. 4. 28.
성령을 받아 치유의 기적 체험-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천지조화 도공 성령을 받아 치유의 기적 체험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증산도 전주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태을궁 집중수행에서 도공 성령을 받아 치유의 기적 체험 현장작업은 곳곳에 위험 요소가 있어서 사전에 안점점검을 하고 주의를 기울여 작업 들어갑니다. 그러나 예측하지 못한 상황, 자신과 동료의 순간적인 실수 때문에도 재해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저는 1년 6개월 전에 작업현장에서 오른쪽 손목을 다쳤고, 다친 오른손은 주먹이 쥐어지지 않는 후유증이 남았습니다. 약 8개월 동안 물리치료를 받은 끝에 주먹을 어는 정도 쥐는 상태까지 호전됐지만, 주먹에 힘을 줄 수가 없었습니다. 오른손에 얼마나 힘이 없었던지 비가 오는 날 오른손으로 우산을 잡으면 우산을 놓치는 일이 빈번할 정도였습니다. "한 지방의 .. 2018. 4. 27.
자궁근종 치유의 은혜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천지조화 성령 기운으로 자궁근종 치유의 은혜 체험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증산도 진해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자궁근종 치유의 은혜 체험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과 행적이 기록된 증산도 『도전道典』에 일심 정성에 관한 말씀이 많습니다.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재세시 증산도 도생(道生)들에게 항상 진실과 정성의 중요성을 강조하시면서 "정성이 밑천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종도사님께서도 증산도 도생들에게 참마음을 바탕으로 한 일관된 정성을 말씀하시며 "정성이란 도(道) 기운을 받아 내리는 그릇이라고 강조하셨습니다. 저는 아이 셋을 둔 가정주부 도생(道生)입니다. 저는 결혼하기 전 건강검진에서 자궁근종 판정을 받았습니다. 의사 선생님은 현재의 자궁근종 상태.. 2018. 4. 26.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뵙는 체험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천지의 신도(神道)가 감응하는 천지조화(天地造化)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태을주 도공 수행 시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뵙는 체험을 하다. 증산도 청주 지역 하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도공 수행 시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뵙는 체험 저는 이십대 후반의 청년부 도생(道生)입니다. 아직 가족 신앙을 하지 못하고, 저 혼자 증산도 신앙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도장과 주변 도장에서 일가족을 모두 증산도 신앙을 하는 도생(道生)님들을 보면 마냥 부러웠습니다. 그래서 저도 우리 가족이 모두가 상제님을 신앙하여 가가도장(家家道場)을 이루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태을주 도공 수행 시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뵙는 체험을 하면서 가가도장을 이루겠다는 목표를 더욱 분명하고 확고하게 하는 계기가 됐습니다. "태을주를 많이 읽으.. 2018. 4. 25.
어둠의 기운을 빼낸 체험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차가운 냉기와 어둠의 기운을 빼낸 체험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道功 修行) 증산도 태전 지역 서ㅇㅇ 도생(道生) 태을주 도공 수행 체험 사례 - 차가운 냉기와 어둠의 기운을 빼낸 체험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로 진학하고 나서는 여러 가지 바쁘다는 핑계로 도장 치성에 참석을 못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치성에 참석했을 때도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의 집중도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청소년 포교회 수련회를 참석해 청포 도생(道生)들과 도담(道談)을 나누면서 제 자신을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종도사님께서 청포 수련회에 직접 오셔서 도훈(道訓)과 태을주 도공을 내려주셨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에 들어가기 전 저의 지난 행동을 깊이 참회하고, 아무런 생각도 하지 않겠다는 다짐과 함께 천지일월 부모님과.. 2018. 4. 24.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8년 4월 4주 TV방송편성표 지구촌이 하나 된 통일 문명의 새 역사를 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4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4월 23일 ~ 2018년 4월 29일 2018년 4월 27일 판문점 비무장지대(JSA) 남측 평화의 집에서 세 번째 남북한 정상회담이 개최됩니다. 첫 번째 남북 정상회담은 2000년 6월 13일~15일까지 북한의 평양에서 열렸습니다. 두 번째 남북 정상회담은 2007년 10월 2일~ 15일까지 북한의 평양에서 열렸습니다. 세 번째 남북 정상회담은 유엔의 북한 제재와 압박, 미국이 북한의 핵무기를 제거하기 위해 군사적 선택의 사용 가능성까지 나온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개최되는 남북 정상회담입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중국 외교부는 남북한의 종전선언을 지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018. 4. 23.
판문점 공동경비구역JSA와 남북한 종전선언과 평화협정 1953년 7월 27일 휴전협정(정전협정)이 체결된 옛 판문점과 군사정전위원회가 설정한 현재의 공동경비구역(JSA, Joint Security Area) 구속력과 실효성이 없는 남북한 종전선언과 한반도의 전쟁을 종식하는 정전협정 평화협정 1951년 7월 8일 북한의 개성에서 한국전쟁 휴전협정(정전협정)을 위한 첫 대화가 시작으로 1953년 7월 27일 정전협정이 체결됐습니다. 판문점은 1953년 7월 27일 정전협정(휴전협정)이 체결된 지명입니다. 공동경비구역 JSA는 유엔군과 중국과 북한 등 군사정전위원회가 1953년 10월 휴전협정 이행 관리와 통제, 감시와 감독을 위해 군사분계선(휴전선)을 기준으로 판문점 인근을 공동경비구역(JSA)으로 설정했습니다. 판문점 공동경비구역 JSA는 군사분계선(휴전선).. 2018. 4. 22.
판문점 남측 평화의 집(자유의 집) 북측 통일각(판문각) 군사정전위원회와 중립국 감시위원회가 공동으로 관할하는 특수지역 남북한이 중화기로 무장한 유명무실한 비무장지대(DMZ)와 판문점 남측 평화의 집과 자유의 집, 북측 통일각과 판문각 판문점 공동경비구역(Joint Security Area, JSA)은 휴전협정(정전협정)에 서명한 유엔군과 중국과 북한, 그리고 중립국(스위스, 스웨덴, 체코슬로바키아, 폴란드)이 공동으로 관할했습니다. 비무장지대 안에 있는 특수지역 판문점은 지명(地名)이고, 공식명칭은 공동경비구역(JSA)입니다. 휴전협정에 의해 설정된 판문점 공동경비구역(JSA)은 군사분계선을 중심으로 남북으로 약 600m, 동서로 약 800m에 이르는 장방형 지역입니다. 군사분계선 남쪽은 유엔군이 경비를 맡고, 군사분계선 북쪽은 북한(공산 진영)이 경비를 맡.. 2018. 4.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