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한민족과 인류 시원 역사와 문화를 찾는 청주 환단고기 북콘서트(2015. 4. 25 - 충북대학교)

by 도생(道生) 2015. 4. 18.

한민족과 인류 시원 역사와 문화를 찾는 청주 환단고기 북콘서트(2015년 4월 25일 - 충북대학교)

 

 

 

 

 

 

 

동북아시아의 한국과 중국, 일본의 역사전쟁은 현재 진행형입니다.

독도 영유권 주장과 임나일본부설 등 드러내 놓고 역사 왜곡과 영토를 침탈하는 일본과 은밀하게 우리 민족의 고구려 역사까지도 자국의 역사로 바꾸고 있는 중국의 동북공정은 지금 이 시간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동북아시아의 역사전쟁은 한민족의 상고사 말살과 왜곡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한민족의 상고시대였던 환국과 배달, 단군 조선의 7천 년 역사가 복원되지 못한다면 근현대사 역사도 왜곡될 수밖에 없습니다.

 

 

 

 

 

 

 

 

 

인류의 시원 역사와 문화가 한민족으로부터 출발하였습니다. 현재 인류 문화의 종주국인 한민족의 역사가 중국으로부터 발원한 역사가 되어 있고, 일본의 통치를 받은 민족으로 전락하여 이제는 대한민국의 영토까지도 서슴없이 침탈하려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한민족의 위대한 역사와 문화를 회복하여 한민족의 정체성을 찾지 못한다면 대한민국은 동북아 역사전쟁의 패배자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역사는 단순한 과거의 기록이 아닙니다. 역사를 안다는 것은 나와 우리 삶의 출발점을 아는 것이며, 미래를 열어가는 동력원입니다.

 

 

 

 

 

 

 

 

지구촌의 선진국들을 보면 정치, 경제, 군사적으로 앞서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바탕은 국가와 민족의 정체성을 확립한 역사를 기반으로 하였다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정체성은 현재 없습니다.

중국으로부터 시작한 야만족이며, 고대사 일부분도 일본의 간섭을 받으며 살아온 민족으로 되어 있습니다.

 

동북아시아에서 벌어지고 있는 역사전쟁에서 대한민국이 살아남고, 희망찬 대한의 미래를 열어나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한민족의 상고시대 7천 년 잃어버린 역사와 문화를 회복하여 그 안에 담겨 있는 민족혼을 되살려 정체성을 되찾아야 합니다.

 

 

 

 

 

 

 

 

한민족과 인류 시원 역사와 문화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환단고기를 가지고 지난 30여 년간 지구촌의 문명 유적과 현장 답사를 정확하게 고증하여 출간된 환단고기 역주본 저자 안경전님을 초빙하여 청주 충북대학교에서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청주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통해서 한민족의 9천 년 역사와 문화에 담겨 있는 정신으로 큰 깨달음을 얻으시고, 인류 문명의 종주국으로서 자부심을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청주(충북대학교) 환단고기 북콘서트

 

초청: 안경전 환단고기 역주본 역주자

일시: 2015. 04. 25 (토요일) 오후 2시

장소: 청주시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 대공연장

주최: 사단법인 대한사랑

후원: STB 상생방송, 상생문화연구소, 상생출판

문의: 070-8644-3075, www.daehansarang.or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