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글

『신념의 마력』 - 강한 신념은 기적을 낳는다.

by 도생(道生) 2015. 6. 14.

신념(信念)의 마력 - 강한 신념은 기적은 낳는다.

 

 

 

 

 

 

저자는 자신의 마음속에 다져일관된 생각, 그 마음의 힘을 이용하여 실패를 성공으로 바꾸거나 혹은 처음부터 실패하지 않고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을 전하고 있다.

 

 

 

저자는 처음에 기업을 운영하는 사람을 염두에 두고 책을 쓰기 시작하였다고 한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일반 대중에게 사랑을 더 많이 받게 된다.

 

단순히 추상적으로만 알고 있었던 마음의 힘, 세상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는 인간의 마음속에 있는 위대한 힘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될 수 있고, 하면 된다는 마음의 힘을 믿지 않고 실행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모습은 현재와 같거나 더 못해질 것이다. 

 

 

 

신념의 마력에서 우리에게 주는 가르침을 익힐 수 있다면, 누구든 틀림없이 성공을 이룰 수 있으며, 성공을 원하고 만족한 삶을 바라는 모든 사람에게 저자는 확신과 신념을 가지고 이 책을 읽으라고 주장한다.

 

 

 

 

 

 

 

 

 

강한 신념(新念)만 있으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

 

 

어떤 장애도 인간의 굳센 의지 앞에 아무런 방해가 될 수 없다.

그것이 인간을 나약하게 만들지는 못한다.

굳은 정신을 가지고 모든 일을 헤쳐나가는 사람에게 모든 장애는 도덕적 미와 힘을 더해줄 뿐이다.

 

 

인간의 마음속에는 위대한 힘이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인간은 이 힘이 있는지조차도 모르며,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만일 이 힘을 사용할 수만 있다면, 인간의 소망은 무엇이든지 다 이루어질 것이다.

 

 

 

 

당신도 마음의 힘을 사용할 수 있다.

마음의 힘에 대한 신념이 깊어지고, 내 생활에 그것을 응용하는 실험이 진행됨에 따라 나는 그 이론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게 되었다. 나는 어떤 소중한 것을 지니게 되었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

 

 

진정한 야망을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목적을 이룰 수 있다. 아무리 높은 이상이라도 마음의 힘으로 반드시 성취할 수 있다. 장래의 계획을 세워서 여기에 제시하는 기법을 사용할 수 있다면, 당신도 마음에 그리는 성공을 틀림없이 성취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마음의 힘을 사악한 목적에 사용할 경우 당신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까지도 파멸의 길로 몰고 갈 것이다.

그리고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말하지 마라. 다른 사람의 부러움을 사게 되면 당신의 생각이 발산하는 진동이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으로든 방해받게 되고, 그것을 실현하려는 힘이 약해져 버리고 자신과 잠재의식간의 긴밀한 유대감도 사라진다.

 

 

마음의 기술은 의식적 무의식적으로 사용하는 사람은 엄청난 에너지를 소유한 자로서 '인간 발전기'라고 할 만하다. 그들은 상상력을 가동했고 강한 신념을 지닌 위대한 행동가이기도 했다. 그래서 저자는 '행동이 따르지 않는 신념은 죽은 것과 같다!'라고 말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