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인류의 황금시절, 인류 시원 역사와 문화, 정신을 복원하는 세계 환단학회 2015 춘계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충남대학교 정심화국제문화회관)

by 도생(道生) 2015. 5. 26.

인류의 황금시절 환단시대(桓檀時代)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정신을 복원하는 세계 환단학회

2015 춘계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 -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국제문화회관 백마홀

 

 

 

 

 

 

 

 

 

 

2015년 세계환단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초대합니다.

 

 

9천 년, 한韓족의 역사와 문화, 홍익인간의 위대한 사상을 바탕으로 지구촌 인류의 가치관을 새롭게 창조해 나가는 세계 환단학회가 2015년 춘계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연례학술회의에는 학술 연구발표와 함께 세계 정경학술협회 이홍범 총재와 환단고기 완역본 안경전 역주자의 초청특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계환단학회는 인류 문명의 황금시절이었던 환국과 배달, (고)조선의 환단시대, 인류 보편의 홍익인간 이념과 광명의 역사 정신으로 살았던 인류 문명의 황금시절, 9천 년 우리 한민족의 인류 시원 역사와 문화, 사상과 정신 등 총체적 면모를 학문적으로 세상에 드러내 신한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중화 사대주의와 일제 식민사관에 의해 왜곡 조작된 한민족의 고대사를 오롯이 복원하여 한민족의 역사, 문화, 철학, 종교, 사상, 정치, 경제, 사회 등 전 분야에 걸쳐 한민족의 시원 역사를 지구촌에 환히 드러내는데 앞장설 것입니다.

 

우리 역사의 진실을 바로 알고 한국인으로 다시 태어나는 감동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사전등록 시간: 2015년 5월 12일 ~ 5월 31일

사전등록 참가비: 회원 2만 원, 비회원 3만 원

학술대회 당일 현장 접수시: 회원 3만 원, 비회원 4만 원 

사전등록 신청: 세계환단학회  http://www.hwandan.org/

 

 

 

 

 

 

 

 

 

일시: 단기 4348년, 서기 2015년 6월 5일(금) 오전 10시 ~ 오후 7시

장소: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국제문화회관 백마홀

주최: 세계환단학회

후원: (사) 대한사랑

문의: 043 - 261 - 25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