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대한민국, 한韓민족 역사의 진실 - 부천 환단고기 역사 강연회(부천 시민회관 2015. 5. 31)

by 도생(道生) 2015. 5. 24.

대한민국(大韓民國), 한韓민족 역사의 진실을 찾는 - 부천 환단고기 역사 강연회

2015년 5월 31일, 부천 시민회관 소공연장(1층)

 

 

 

 

 

 

 

 

 

부천 시민회관에서 개최되는 환단고기 역사 강연회에 부천 시민과 인근 지역 주민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중화 사대주의와 일제 식민주의사관에 의해 뿌리부터 단절된 한韓민족의 역사.

환인 천제의 환국으로부터 배달국과 (고)조선 7천 년 역사가 송두리째 사라져버린 우리 역사는 언제 고사할지 모르는 뿌리 없는 나무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단재 신채호 선생은 독사신론(讀史新論)에서 "무정신의 역사가 무정신의 민족을 낳으며 무정신의 민족이 무정신의 국가를 만드니 어찌 두렵지 아니한가."라고 하며 중국과 일본에 의해 완전히 사라져버린 한민족의 상고시대 역사와 정신을 알지도 못하고 찾지도 않으며 정체성 없는 한민족의 무정신 역사를 질타하였습니다.

 

 

 

 

 

 

 

 

 

 

환단고기 위서론을 주장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환단고기의 기록이 과학적 증명과 역사적 자료를 통해 계속 증명되고 있습니다.

환단고기 역주본에는 위서론의 실체와 환단고기가 왜 진서인가를 규명해 놓았습니다.

 

 

 

 

 

 

 

 

 

 

 

흔히 강단 사학계에서 우리나라 최초의 역사서라 불리는 삼국사기삼국유사에서는 감히 찾아볼 수도 없고, 증명할 수도 없는 인류 역사에서 가장 오래된 문명, 인류 역사를 새롭게 써야 하는 홍산문명의 실체와 오성취루 현상, 광개토태왕비문 해석 등이 환단고기 기록으로 증명었으며, 그 안에 담겨 있는 무궁무진한 내용은 우리가 그동안 학교에서 배워온 역사와는 차원을 달리합니다.

 

 

 

 

 

 

 

 

 

지난 1911년 계연수 선생께서 천년의 세월 동안 내려온 다섯 권의 책을 하나로 엮어 환단고기桓檀古記라는 이름으로 이 세상에 내놓았습니다. 한韓민족의 장구한 뿌리 역사를 잃어버리고 살아가는 대한민국 국민은 민족의 정신을 잃어버린, 즉 정채성없는 민족이 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역사, 한민족의 역사 진실을 찾는 환단고기 역사 강연회에 부천 시민과 인근 지역 주민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시: 2015년 5월 31일(일) 오후 2시

장소: 부천 시민회관 소공연장(1층)

강사: 충북대 안병우 교수

주최: (사) 대한사랑

후원: STB 상생방송, 세계환단학회, 상생출판

문의: 070 - 8644 - 3097  http://www.daehansarang.or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