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단기 4348년 개천절: 개천가

by 도생(道生) 2015. 10. 3.

신시 개천(배달 기원) 5912년, 단군기원 4348년 개천절(開天節)

박석재 한국천문연구원 연구위원 작사 작곡 개천가(開天歌)

 

 

 

 

 

 

 

 

 

 

 

 

 

2005년부터 2011년까지 한국천문연구원 원장을 역임한 박석재 한국천문연구원 연구위원 박석재 박사가 작사 작곡한 개천가(開天歌)가 뮤직비디오로 나왔습니다.

 

 

 

 

 

 

 

 

'블랙홀 박사'로도 불리는 박석재 박사는 영재 소년 송유근의 멘토로도 널리 알려졌으며,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천문학자로서 현재 한국천문연구원 연구위원으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한韓민족의 잃어버린 역사와 문화를 다시 찾기 위해 수많은 강연과 역사소설 『개천기』를 집필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박석재 박사는 지난 2013년 말부터 세계일보에 박석재의 천기누설이라는 칼럼을 연재하며 한韓민족의 역사와 문화, 사상 등 천손(天孫) 민족으로서 우리 민족의 자긍심을 높이고 알리는 데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천문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텍사스대학교에서 유학하며 천문학 박사 학위를 받은 박석재 박사는 한민족의 민족정신을 물어온 학우에게 당황하여 아무런 답변도 못한 당시를 회고하며, 우리 한민족이 지구촌에서 최고의 사상과 이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때는 미처 알지 못한 자신을 부끄러워하였습니다.

 

 

박석재 박사는 과학자로서 과학적으로 증명되는 우리 역사의 진실성을 저서와 강연을 통해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 사상 등 우리 역사 바로 알리기에 나서고 있으며, 개천가(開天歌)를 발표하면서 우리 모두가 개천사상을 바탕으로 다시 태어나기를 바란다고 하였습니다.

 

 

 

 

 

 

 

 

 

 

우리 한민족에게는 개천사상, 홍익사상, 천손사상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환웅 천황의 신시 배달국 건국 이념이 있습니다.

 

2015년은 환웅 천황께서 환국으로부터 천부인을 가지고 백두산 신시에 도읍을 정하시고 나라를 여신 신시 개천(배달기원) 5912년이 되는 해이며, 단군기원 4348년이 되는 개천절입니다.

 

 

 

 

 

 

 

 

 

 

대한민국의 가장 큰 명절, 거발환 환웅 천황의 신시 배달국 건국일, 개천절(開天節)

http://gdlsg.tistory.com/804

 

 

 

박석재 박사가 작사 작곡한 개천가(開天歌)를 부르며 개천절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날이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