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개벽중

노스트라다무스 예언 미국 뉴욕 세계무역센터 911테러

by 도생(道生) 2016. 6. 5.

인류의 미래 계시 미셸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 이야기 - 미국 뉴욕 세계무역센터 911테러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이 아니더라도 탐욕으로 가득 찬 인류 문명은 인류 종말시계를 빠르게 돌리고 있다.

 

문명이 만든 재해라는 기후변화(지구 온난화)와 자연재해, 지구촌 인류를 한순간에 멸망시킬 수 있는 핵무기는 인류 멸망을 재촉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보통 사람이라면 누구도 노스트라다무스의 인류 멸망과 지구 종말 예언을 믿고 싶지 않을 것이다.

 

 

예언자의 왕이라 불리는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이 기록된 백시선의 내용이 모호하고 너무 난해하여 이해하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서로 다른 해석을 하는 빌미가 되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백시선이 처음 출판되고 책에 기록된 예언이 적중하면서 예언가로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다.

앙리 2세의 죽음과 나폴레옹과 히틀러의 등장, 세계대전과 인간의 달착륙 등 숱한 예언이 그를 예언자의 왕 노스트라다무스로 만들었다.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서 백시선에는 1999년에 인류 멸망, 지구 종말 등의 예언은 없다.

예언을 풀 수 있는 정확한 코드도 모르고 예언 전문가라는 사람들이 보기에도 너무 난해하고 모호한 예언은 1999년에 인류가 멸망할 것이라고 자의적인 해석을 한 것이다.

 

 

 

1982년 로마 국립도서관에서 고서 필사본이 발견됐다. 바로 노스트라다무스의 잃어버린 예언서였다.

책의 표제는 노스트라다무스의 그림 예언이라는 의미의 바티니시아 노스트라다미였다.

 

 

 

 

 

 

 

 

 

 

 

 

 

학자들의 정밀 조사 끝에 노스트라다무스가 생존했던 16세기에 제작됐다고 결론 내렸다.

글과 함께 수채화로 그려진 그림이 수록된 이 책이 발견되면서 지금까지 해석됐던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은 수정과 재해석이 필요하다고 하였다.

 

지구 종말을 1999년에서 2012년으로 재해석하는 사람도 나왔으나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이 앞서 말했듯이 너무 난해하고 모호하여 비밀암호 풀기보다 어려워서 사람에 따라 해석이 분분하다.

 

 

 

 

예언 해석의 오류는 2012년 지구 종말로 지구촌을 떠들썩하게 했던 마야예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고대 마야달력이 인류가 멸망하는 지구 최후의 날이라고 한 2012년 12월 21일 역시 해석자의 오류에서 나온 해프닝이었다.

 

 

 

지구멸망 예언? 마야 종말설의 해프닝을 일으킨 라틴아메리카의 뛰어난 고대문명, 마야문명(제국)

http://gdlsg.tistory.com/863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이 기록된 『바티니시아 노스트라다미』에서 특히 흥미를 끄는 것은 큰 타워가 불타는 것을 그린 그림이다.

예언가들 사이에서는 이 그림이 마치 2001년 미국 뉴욕 무역센터가 무너진 911테러를 예언한 것이라는 해석도 한다.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이 담긴 백시선(제세기)에도 뉴욕 무역센터에서 일어난 911테러를 예언한 것으로 추정되는 시가 있다.

 

 

세상의 중심에서 땅을 들썩이니 폭발이 일어나 새 도시의 건물들을 뒤흔들 것이다.

두 개의 커다란 바위가 긴 전쟁을 일으킬지니...

 

새로운 도시 세계의 정원, 그곳의 거대한 산들이 거대한 솥 안에 빠져 유황 물을 들이키게 될지니...

 

하늘이 45도에서 활활 타니 불이 새로운 도시로 다가오고 즉시 거대한 불길이 사방으로 퍼져 나가니...

 

 

몸은 둘, 머리는 하나, 그리고 둘로 갈라진 벌판, 전대미문의 네 개에 응답하리라.

거대한 것에 비해 너무도 작은 것, 거대한 것에 피해를 안기리라.

뾰족한 탑이 무너지리라. 그리고 외수아에 더 큰 피해를 입히리라.

 

 

 

 

 

 

 

 

 

 

 

 

지구촌에 자연적 문명적 큰 이변이 있을 때면 사람들은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을 찾아본다.

보통 사람의 능력과 첨단 과학기술로도 밝힐 수 없는 일들이 과거 사람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을 통해 상당 부분 미래에 이루어졌기 때문일 것이다.

 

 

우리가 맹신하다시피하는 최첨단 현대문명이 만든 문명의 이기(利器)도 정확한 계측이 안 나오는 것도 사실이다.

 

노스트라다무가 한 예언에 대하여 공통적 해석이 나오기도 하고 해석자에 따라 각기 다른 해석이 나오기도 한다. 

노스트라다무스에게 미래를 예언하게 한 초인적인 힘의 존재를 믿고 안 믿고는 개인의 몫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