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메밀군 인형 증정 청소년 신학기 이벤트

by 도생(道生) 2017. 3. 4.

드라마 <도깨비>의 인형 소품 메밀군 인형 증정

2017년 신학기 청소년을 위한 증산도 생존의 비밀 퀴즈 이벤트

 

 

 

 

 

 

 

 

 

 

 

 

 

봄은 만물이 소생하고 약동하는 계절입니다.

봄이 오는 길목에서 봄을 시샘하듯 꽃샘추위가 찾아와 몸을 움츠리게도 하지만, 한낮의 햇살은 봄이 찾아왔음을 말해줍니다.

 

 

 

2017년 신학기를 맞아 증산도 청소년 홈페이지에서 대한민국 청소년을 대상으로 『생존의 비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중학교와 고등학교 등 상급학교로 진학하는 청소년과 저학년에서 고학년으로 올라가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생존의 비밀』 책 속의 퀴즈를 풀고 메밀군 인형을 받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청소년을 위한 신학기 이벤트는 1차 이벤트 기간이 2017년 3월 2일~3월 22일까지이며, 2차 이벤트 기간은 3월 27일~4월 13일까지입니다. 『생존의 비밀』 책은 신청하시면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2017년 신학기 청소년을 위한 이벤트!

증산도 『생존의 비밀』 퀴즈도 풀고 메밀군 인형도 경품으로 받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017년 2월 3일 방송된 도깨비 드라마 스페셜 1부 증산도 도전道典이 인용되었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도깨비가 워낙 메밀을 좋아한다는 증산도 도전 내용을 바탕으로 메밀군 인형이 등장하는 장면 드라마에 삽입된 것입니다.

 

 

 

케이블TV에서 대박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도깨비에서 출연 연기자들 다음으로 대박이 난 캐릭터가 메밀군 인형입니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메밀군 인형은 김신(공유)을 상징하는 캐릭터이며, 여주인공 지은탁(김고은)의 단짝으로 등장합니다.

 

남자 주인공 김신(공유)이 여자주인공 지은탁(김고은)에게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메밀군 인형의 실체를 말합니다. 

"메밀군 인형은 본래 도깨비인데, 사람들이 도깨비를 무서워해서 자기가 좋아하는 메밀을 뒤집어쓰고 도깨비가 아닌 척 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증산도 청소년 홈페이지

http://youth.jsd.or.kr/

 

 

 

2017년 신학기 청소년을 위한 이벤트 바로가기

여기를 클릭

 

 

 

 

증산도 『생존의 비밀』 책 속의 퀴즈를 풀고 메밀군 인형을 경품으로 받는 2017년 신학기 청소년을 위한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대한민국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청소년 신학기 이벤트 응모 대상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