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 상제님의 종통, 진법과 난법, 의통인패 해인 전수 (3)

by 도생(道生) 2017. 4. 27.

증산 상제님 진리의 종통(宗統)이 역사의 전면에 등장하면서 진법(眞法)과 난법(亂法)이 천지에 명백하게 증명되고, 상제님 무극대도의 종통을 계승한 진법 판이 의통인패 해인(海印) 전수로 의통성업(醫統聖業)을 완수한다. (3)

 

 

 

 

 

 

 

 

 

 

 

 

 

 

 

우주의 조화옹 증산 상제님의 종통 진법 증산도가 의통인패 해인 전수받아 의통성업을 완수

 

 

 

증산 상제님께서 우주의 가을대개벽기에 인간과 신명(神明)을 구원하고 새 역사의 새 문화를 여는 종통(宗統)의 진법(眞法)을 탄탄한 대도(大道)의 길이라고 하셨으며, 또 천지와 함께하고 천지와 함께 가는 참되고 바른 큰길 천지대동길(天地大同道)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언제나 천지의 마음으로 천지와 함께 구도자들이 모인 곳이 우주의 절대자 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모시고 천지대업(天地大業)을 완수하는 종통 진법(眞法) 판이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입니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후천대개벽의 상황에서 인류를 구원하는 의통인패(醫統印牌) 해인(海印)을 전수해 주셨습니다.

유형(有形)의 실물 의통인패 해인(海印)을 전수해 주시면서 우주의 조화옹 하나님의 신권(神權)과 도권(道權) 의통(醫統) 조화기운을 붙여주셨습니다. 더불어 의통인패 해인의 사용 법방을 알려주셨습니다.

 

 

 

 

증산 상제님 진리의 주제가 선천 상극의 시대를 마무리하고 후천 상생의 시대를 여는 개벽(開闢)이고, 인류 문명이 대충돌 하는, 상씨름의 결론이 의통성업(醫統聖業)입니다.

 

증산 상제님의 종통 진법(眞法)이 오선위기 도수의 마지막에 일어나는 후천대개벽의 상황에서 인류를 구원하고 도운(道運)과 세운(世運)을 통일합니다. 

 

 

 

 

 

 

 

 

 

 

 

 

 

증산 상제님 진리의 진법(眞法)과 난법(亂法) 구분은 종통대권의 상징 의통인패 해인 전수

 

 

증산 상제님 신앙 구도의 과정이란 의통(醫統, 의통인패 해인) 천지 조화권을 전수받기 위함입니다.

증산 상제님의 의통인패 해인 조화가 없다면 후천 조화선경 세계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증산 상제님께서 전수하신 의통(醫統)은 종통(宗統)의 상징으로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상제님의 유일한 종통대권(宗統大權)입니다. 진법과 난법의 구분도 바로 의통(醫統, 의통인패 해인)을 전수 받았느냐 아니냐의 문제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증산 상제님의 종통(宗統)과 진법(眞法) 도맥인 2변 도운(道運, 1945~1954년)과 3변 도운(道運, 1974년~ ) 시대에 직접 의통(醫統, 의통인패 해인)을 만드셨습니다.

 

 

대자연의 섭리는 누구도 거역할 수 없는 절대진리입니다.

지금은 대자연 질서가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로 가을개벽기입니다. 

 

 

의통인패 해인은 우주의 가을개벽을 극복하는 우주의 절대자 하나님 아버지 증산 상제님의 천지 조화권으로 나도 살고 인류를 구원하는 것입니다. 의통(醫統, 의통인패 해인)이 없으면 인류의 미래는 없습니다.

 

 

 

 

 

 

 

 

 

 

 

종통의 상징 의통인패 해인은 유형(有形)의 실물

 

 

"모든 기사묘법(奇事妙法)을 다 버리고 오직 비열한 듯한 의통(醫統)을 알아 두라."

(증산도 도전道典 7:33:5)

 

 

 

"오직 성경신으로 의통을 알아 두라."

(증산도 도전道典 7:37:2)

 

 

 

"잘 믿는 자에게 해인(海印)을 전하여 주리라.

세상 사람들이 해인사에 해인(海印)이 있는 것으로 알고 또 정씨의 것이라 하나,

실물은 없고 기운만 있는 것을 내가 가지고 왔으니 일심자(一心者)에게 전하여 주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7:30:3~5)

 

 

 

상제님 진리를 왜곡하고 거짓말로 혹세무민하는 난법들은 증산 상제님의 종통과 진법의 상징인 의통인패 해인이 무엇인지도 잘 모릅니다. 설령 난법단체가 의통인패 해인을 비슷하게 만든다고 해도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세상에 의통인패 해인을 만드는 복잡하고 실질적인 공정과정을 아는 사람도 없으며, 무엇보다 종통과 진법이 아니기 때문에 증산 상제님의 도권(道券)과 신권(神權)의 조화권이 없습니다.

 

 

 증산 상제님께서 종통 진법이 세상에 진면목을 드러내기 전에 난법(난법)을 먼저 나와 세상을 어지럽게 하는 이유를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난법(亂法)을 지은 후에 진법(眞法)을 내는 통치 정신

 

"원래 인간 세상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하지 못하면 분통이 터져서 큰 병을 이루나니,

그러므로 이제 모든 일을 풀어놓아 각기 자유 행동에 맡기어 먼저 난법(亂法)을 지은 뒤에 진법(眞法)을 내리니,

오직 모든 일에 마음을 바르게 하라.

거짓은 모든 죄의 근본이요, 진실은 만복의 근원이니라.

 

운수는 좋건마는 목 넘기기 어렵다

 

이제 신명(神明)으로 하여금 사람에게 임감(臨監)하여 마음에 먹줄을 잡아 사정(邪正)을 감정케 하여 번갯불에 달리리니,

마음을 바르게 못 하고 거짓을 행하는 자는 기운이 돌 때에 심장과 쓸개가 터지고 뼈마디가 튀어나오리라.

운수는 좋건마는 목 넘기기가 어려우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4:32)

 

 

 

 

 

 

 

 

 

 

 

 

 

증산 상제님의 종통(宗統), 진법(眞法)과 난법(亂法), 의통인패 해인 전수 (1)

http://gdlsg.tistory.com/1752

 

 

 

증산 상제님의 종통(宗統), 진법과 난법, 의통인패 해인(醫統印牌 海印) 전수 (2)

http://gdlsg.tistory.com/1750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말씀 中

 

증산 상제님의 9년 천지공사 총결론이 의통(醫統, 의통인패 해인)이다.

이름하여 가로되 의원 의醫 자 거느릴 통統 자, 의원 의 자는 본래 살릴 의 자다.

한 마디로 사람을 살리는 것이 의통(醫統, 의통인패 해인)이다. '살려서 전부 통일한다.'는 뜻이다.

 

 

살려서 통일한다!

사람도 통일하고 문화도 통일하고 진리도 통일하고 정신도 통일하고 세계도 통일하고 언어도 통일한다.

증산 상제님의 진리로 사람을 살릴 것 같으면 자연적으로 통일이 된다는 말이다.

 

천리(天理)와 지의(地義)와 인사(人事)에 합리적인 최선의 진리, 원시반본(原始返本)의 진리, 정의로운 진리, 증산 상제님의 진리권으로 전부 통일한다. 그래서 증산 상제님께서 의통(醫統)이라고 이름을 붙이신 것이다.

 

증산 상제님의 9년 천지공사의 총결론이 의통이고, 그 의통이 바탕이 바로 태을주(太乙呪)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증산 상제님께서 선천 상극(相克) 세상에서 원한 맺고 죽은 신명(神明)들을 모두 모아서 우주통치 사령탑인 천상(天上) 조화정부(造化政府)를 짜시고 거기서 새 역사의 시간표, 이정표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셨다.

 

 

 

인류 역사에서 원한 맺혀 죽은 신명(神)인 만국원신(萬古寃神)과 실패한 혁명가들의 신명(神明)인 만고역신(萬古逆神)을 천지공사에 참여시켰다.

 

그러면서 다섯 신선이 바둑을 두는 형상의 오선위기(五仙圍碁) 도수(度數)로 먼저 지구촌 동서의 세력균형이 이루어지도록 서양 제국주의를 몰아냈다.

 

그리고 한반도는 바둑판이다. 

증산 상제님 천지공사의 최종 마무리가 바둑판의 주인인 남북 상투쟁이들끼리, 분단된 한민족이 중심이 되어 선천 우주의 상극(相克) 질서를 종결짓는다.

 

지금 남북한과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등 6개 나라(6자 회담)가 북한의 핵문제 때문에 오선위기 도수의 바둑판, 바로 이 한반도에 긴장감이 극도로 고조되고 있다.

 

 

 

이 오선위기 도수의 남북 상씨름은 우리 일꾼들에게는 도운(道運) 역사의 실제적인 종점이요 목적지이다.

증산 상제님께서 거기에 의통(醫統, 의통인패 해인) 도수(度數)를 걸어놓으셨다. 바로 의통성업(醫統聖業)이다.

우주의 조화옹 하나님 아버지의 천지조화 대권이 의통(醫統)이라는 진리 주제, 새 역사의 주제, 구원의 주제로 설정돼 있는 것이다.

 

 

 

 

 

 

 

 

 

 

 

 

증산 상제님께서 천상의 보좌로 어천하시기 불과 몇 시간 전 깊은 밤에 가을우주 개벽대장인 박공우 성도를 침소로 부르셔서 의통(醫統, 의통인패 해인)을 전수해 주셨다. 의통은 해인(海印)을 포함하여 세 가지로 구성된다.

 

 

증산 상제님의 천명(天命)을 받고 내려온 인류 최초의 천자(天子)인 환국(桓國)의 안파견 환인, 그리고 환국 7세 환인의 명(命)을 받은 배달국 환웅천황이 천부인(天符印) 세 개를 가지고 왔는데, 선천 세상 동방 문명을 개벽한 이 천부인(天符印)이 당시의 의통(醫統) 조화권이라고 볼 수도 있다.

 

증산 상제님께서 "나를 잘 믿는 자에게 해인(海印)을 전해 주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7:30:3)이라고 말씀 하셨다.

증산 상제님께서 이 세상에 오신 목적이 바로 의통(醫統) 전수이다....

 

 

 

 

증산 상제님께서 인류를 구원하라고 전수하신 의통(醫統)의 근본은 태을주(太乙呪)다.

그러니 우주의 절대자 하나님이신 상제님을 신앙하는 모든 일꾼은 태을주 주문을 제대로 읽고 의통(醫統)을 전수받아야 한다.

 

태을주는 무형(無形)이고 의통은 전부 유형(有形)으로 되어 있다.

그러니까 우주의 무형의 조화신권(造化神權)이 태을주이고, 유형의 증산 상제님의 신권(神權)과 도권(道權) 전수가 의통인데, 이것이 결합되어 있는 것이다.

 

 

 

 

 

 

 

 

 

 

 

 

증산 상제님께서 의통(醫統)을 무엇이라고 말씀 하셨는가?

 

"직자(職者)는 의야(醫也)요 업자(業者)는 통야(統也)니,

성지직(聖之職)이요 성지업(聖之業)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5:347:17)

 

 

천지를 주재하시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당신님의 직업이 무엇인지 천지에 선언하신 것이다.

일제강점기 6백만 명의 보천교 신도를 만든 차경석 성도가 증산 상제님을 처음 뵐 때 모습이 도전道典에 나와 있다.

 

"무슨 업을 하십니까?"하니 웃으며 말씀하시기를 "의원 노릇을 하노라." 하시고

경석이 다시 "어느 곳에 머무르십니까?" 하고 여쭈니

말씀하시기를 "나는 동역객(東亦客) 서역객(西亦客) 천지무가객(天地無家客)이로다." 하시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3:179:15~16)

 

증산 상제님의 이 말씀은 천지가 내 집이라는 말씀이다.

 

 

 

 

 

"직자(職者)는 의야(醫也)요"

직(職)은 직책이다.

증산 상제님의 이 말씀은 '하늘과 땅과 인간과 신명(神明), 온 우주가 다 병들어서 가을개벽기에 넘어가는데, 내가 이것을 살려낸다.'라는 뜻이다.

 

 

"업자(業者)는 통야(統也)라."

업(業)은 일이다. '증산 상제님께서 하시는 일은 통일하는 것이다.'라는 뜻이다.

통(統) 거느릴 통 자, 통일한다는 통 자다.

 

"성지직(聖之職)이요 성지업(聖之業)이니라."

'가을개벽기애 온 우주를 살려내는 일이 가장 성스러운 일이다.'라는 뜻이다.

 

 

"성지직이요 성지업이니라"라는 증산 상제님의 이 말씀을 우리가 감성적으로, 진리 깨달음의 느낌과 언어로 말하면 '선천 상극(相克)의 원(寃)과 한(恨), 한숨소리가 끊어지지 않는 고난의 절규가 섬섬히 맺혀 있는 이 온 우주를 조화주 하나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로 개벽해서 성스럽고 밝은 조화의 세상으로 만든다.'는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