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도의 천지개벽 천지전쟁, 상씨름 병란의 대환란

강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참진리 증산도 참신앙 시리즈

48. 증산도의 천지개벽 천지 전쟁, 세 벌(세 차례) 개벽의 첫 번째 상씨름 병란(兵亂)의 대환란

 

 

 

 

 

 

 

 

 

 

 

 

 

 

 

현재 북한의 핵 문제는 한반도와 동북아를 위협하는 국지적인 문제가 아니라 전 지구적 차원의 위협이 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북한의 무모한 선택과 세계 강대국들이 패권을 놓고 벌이는 대결 구도는 결국 인류 문명사 최후의 결전이 일어나면서 파국으로 치닫게 됩니다.

 

 

 

천지를 다스리시는 조화주 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한韓민족이 인류 역사의 종주국이며, 후천 조화 선경의 도주국(道主國)이 될 대한민국(한반도)에서 일어나는 대한민국과 북한, 지구촌 4대 강국의 문제를 다섯 신선이 바둑 두는 형상의 오선위기(五仙圍碁, 6자 회담) 도수(度數)로 천하의 시비를 끄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五仙圍碁)와 인류 문명의 대충돌

- 상씨름 병란(兵亂)의 대환란은 천지개벽(天地開闢)의 천지 전쟁(天地戰爭)

http://gdlsg.tistory.com/1748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五仙圍碁)와 인류 문명의 대충돌

- 상씨름 병란의 대환란은 천지개벽(天地開闢)의 천지 전쟁(天地戰爭)

http://gdlsg.tistory.com/1749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五仙圍碁)는 인류 문명 대충돌

- 상씨름 병란의 대환란은 천지개벽(天地開闢)의 천지 전쟁(天地戰爭)

http://gdlsg.tistory.com/1751

 

 

 

 

 

 

 

 

 

 

 

 

 

우주의 조화옹 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가을대개벽의 실제상황 첫 번째 관문인 상씨름(어른씨름) 병란(兵亂)의 대환란은 선천 역사가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가는 천지개벽의 이치 때문에 발생한다고 하셨습니다.

 

 

자연의 상극(相克)은 음(陰)과 양(陽)이 서로 견제하고 균형을 맞춰서 조화를 이루어 내지만, 인류 문명사에서 상극(相克)은 투쟁과 대립, 적자생존과 우승열패, 약육강식으로 나타납니다.

 

 

 

 

대자연의 이법(理法)으로 우주가 순환하는 우주 1년의 과정은 목적률과 인과율이 맞물려서 돌아갑니다.

우주 1년에서 선천 5만 년이 시작되는 우주의 봄에 만물을 낳고 후천 5만 년이 시작되는 우주의 가을에 만물을 추수하는 춘생추살(春生秋殺)은 우주의 목적입니다.

 

반면, 상극(相克)의 선천 5만 년 인류 문명사에서 누적되어 온 인간의 원한(寃恨)과 악업(惡業)이 폭발하면서 일어나는 것이 천지 전쟁(天地戰爭)으로 상씨름 병란(兵亂)의 대환란입니다.

 

 

 

"천지 이치로 때가 되어 닥치는 개벽(開闢)의 운수는 어찌할 도리가 없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73:4)

 

"천지개벽(天地開闢) 시대에 어찌 전쟁이 없으리오.

앞으로 천지 전쟁(天地戰爭)이 있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5:202:3)

 

"장차 병란(兵亂)과 병란(病亂)이 동시에 터지느니라.

전쟁이 일어나면서 바로 병이 돈다.

전쟁은 병이라야 막아 내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5:415:5~6)

 

 

 

 

 

 

 

 

 

 

 

우주가 가을로 들어가면서 일어난 세 벌 개벽의 첫 번째 관문은 상씨름 병란(兵亂)의 대환란으로 천지개벽하는 천지 전쟁으로 선천의 상극 질서에서 발생한 부정적인 모든 것을 일소(一掃)하여 후천 상생의 질서로 들어가기 위한 인류 문명 대전환하는 사건입니다.

 

 

상씨름 병란(兵亂)의 대환란은 천지개벽의 세 벌(세 차례) 개벽 중 문명개벽으로 인류에게는 거대한 시련이면서 새 역사를 위한 위대한 출발입니다. 천지 전쟁이라는 증산 상제님의 말씀처럼 하늘과 땅의 상극 질서와 선천의 인류 문명을 정리하면서 후천 상생의 신문명이 열리게 됩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실제상황』 中

 

선천의 억음존양 질서 속에서 수모와 고통의 삶을 살다간 여성들, 태어나기도 전에 뱃속에서 찢기고 짓눌려 죽은 낙태아의 원혼들, 그리고 약육강식과 우승열패의 구도 속에서 억울하게 죽어간 선천(先天)의 수많은 원신(寃)과 역신(逆神)들의 원한이 여름철 말 극기가 되면 한꺼번에 터져 나온다.

 

증산 상제님은 창생을 건져 상생의 세상을 열기 위해 먼저 인간과 신명들에게 해원(解寃)의 길을 열어 주셨다.

그 일차적 방법이 '난법 해원(亂法解寃)'이다.

 

 

 

난법 해원이란 원신과 역신들로 하여금 각기 제 하고 싶은 것을 마음껏 다 할 수 있도록 내버려 두어 원한을 풀어버리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는 한편으로 무질서와 파괴를 초래하여 문명사적 차원에서 집단 광기, 종교 분쟁, 인종 학살, 전쟁 등 대량 파괴와 살육행위로 드러난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모든 불의아의 압사신과 질사신이 철천의 원(寃)을 맺어 탄환과 폭약으로 화하여 세상을 진멸케 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68:4~5), "상극의 원한이 폭발하면 우주가 무너져 내리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7:5)라고 말씀하셨다.

 

 

이에 상제님은 "이제 내가 큰 화를 작은 화로써 막아 다스리고 조화 선경을 열려 하노라." (증산도 도전道典 2:17:8)이라고 선언하시고, 상극의 불기운이 한꺼번에 돌발적으로 터져 나와 우주가 진멸의 위기에 빠지지 않도록 인류역사를 오선위기 대결 구도 하에 해원(解寃)의 질서로 묶어 놓으시고, 단계적으로 불기운을 해소시켰다. 오선위기 도수는 한마디로 전쟁 도수다....

 

 

 

 

 

 

 

 

 

 

 

 

 

 

북핵 문제가 해결되는 시간대는 가을대개벽의 시간대와 맞물려 있는 것이다.

 

상씨름(병란兵亂)은 지구촌 문화의 대세 차원에서 선천 상극 우주의 모든 벽을 총체적으로 허무는 전환점이자, 우주의 상생 질서가 열리는 계기가 된다.

 

동서남북의 인종 문제, 문화의 이질성, 자연환경의 파괴, 종교 갈등, 경제 불균형 등 이 모든 난제가 남북 상씨름(병란兵亂)과 가을개벽의 실제 과정에서 극복되는 것이다....

 

 

 

 

역사를 돌이켜 보면 큰 전쟁이 발발할 때는 반드시 큰 전염병이 뒤따랐으며 인류문명의 전환점에서는 질병이 그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하였다.

 

이러한 역사 섭리에 따라 화둔도수(火遁度數, 핵무기 폐기 공사)를 완결하여 선천의 상극 문명을 종식시키는 비장의 카드 또한 선천 문명사 최후의 결전인 남북 상씨름(병란兵亂)과 거의 동시에 터지는 일련의 병란(病亂) 도수와 괴질 병겁(病劫)이다.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버블프라이스 2017.05.26 08: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증산도의 천지개벽 천지전쟁, 상씨름 병란의 대환란 글 아주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금요일 되시길 바라고요, 항상 건강하세요^^

  2. 청결원 2017.05.26 15: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고 가네요

  3. 죽풍 2017.05.26 21: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증산도 공부 잘 하고 갑니다.
    아름다운 밤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