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동서고금에서 전한 지구 대변혁과 인류의 미래 예언

by 도생(道生) 2017. 9. 14.

이것이 개벽이다 상上 - 2부 대변혁에 대한 동서고금의 메시지

1장 서양의 예지자가 전하는 대변혁의 소식: 동서고금에서 전한 지구 대변혁과 인류의 미래 예언

 

 

 

 

 

 

 

 

 

 

 

 

인간을 비롯한 천지 만물은 천지의 시공간(時空間) 속에서 생멸(生)을 거듭했고, 천지의 거대한 변화의 물결을 따라 천지의 역사, 즉 빅히스토리를 만들어 왔습니다.

 

 

 

인류의 역사 속에 동서고금의 성자와 철인, 예지자와 종교인, 그리고 수많은 예언가와 지식인들은 하늘의 계시를 받거나, 철학적 우주론을 바탕으로 인류의 미래를 전망했습니다. 

 

 

인간은 누구나 자신의 미래와 인류의 미래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에 들어서 분석과 통계수치로 인류의 미래를 전망하기도 하지만, 뿌연 안개 속에 쌓여 있는듯한 인류의 미래는 좀처럼 자기 모습을 보여주지 않고 있습니다.

 

 

 

 

 

 

 

 

 

 

 

 

인류가 경험해 보지 못한 공전절후(空前絶後)한 지구 대변혁, 전무후무(前無後無)한 지구 대변혁 소식을 전한 동서고금(東西古今) 수많은 예언자가 있습니다. 

 

인류의 미래와 지구 대변혁을 예언한 동서고금의 예언자들은 문화와 환경 등에 따라 예언의 방법과 내용에 다소 차이가 있지만, 동서고금의 메시지가 전한 공통점은 지구 대변혁과 예전의 세상과는 전혀 다른 인류의 미래 예언입니다.

 

 

 

현대문명은 수학적 분석과 통계로 불과 몇 년 후의 단기적인 미래를 예측하지만, 동서고금의 예지자들은 단기적인 미래부터 장기적인 인류의 미래 모습까지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 상上 - 2부 대변혁에 대한 동서고금의 메시지

1장 서양의 예지자가 전하는 대변혁 소식: 동서고금에서 전한 지구 대변혁과 인류의 미래 예언

 

 

중심 내용 - 지구 대변혁과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서양의 예지자들은 평범한 일반인부터 인류의 미래를 전문적으로 연구한 사람, 종교인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예지자들이 말한 인류의 미래 예언은 지축 이동과 대지진(화산폭발), 대전쟁, 전염병 대유행(팬더믹) 등 인류 역사상 그 누구도 경험해 보지 못한 천재지변과 인재가 동시에 폭발하는 파천황적인 대재난이 인류를 엄습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지구 대변혁이 일어나기 전 우주의 통치자께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시고, 공전절후하고 전무후무한 지구 대변혁의 충격을 넘어서면 인류가 꿈꾸었던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는 것입니다.

 

 

 

특히 가장 충격적인 인류의 미래 예언 사건은 수만 명의 군중이 운집한 장소에 출현한 성모 마리아와 성모 마리아로부터 직접 인류의 미래 예언을 받은 세 명의 아이에 관한 파티마 제3의 비밀입니다.

 

 

 

 

 

 

 

 

 

 

 

 

『이것이 개벽이다 상上 - 2부 대변혁에 대한 동서고금의 메시지

1장 서양의 예지자가 전하는 대변혁의 소식: 동서고금에서 전한 지구 대변혁과 인류의 미래 예언

(이것이 개벽이다 상上 102쪽 ~ 145쪽)

 

 

1. 잠자는 신비의 예지자, 에드가 케이시

 

 

2. 극이동(지축 정립)을 생생하게 전한 루스 몽고메리

 

 

3. 미래 연구가 모이라 팀스

 

 

4. 미래 지도를 그린 예지자, 고든 마이클 스칼리온

 

 

5. 불가사의 현상 전문가, 찰스 버리츠

 

 

6. 점성학의 대가, 페닉스 노아

 

 

7. 20세기 최대의 비밀, 파티마 제3의 계시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jsd.or.kr/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stb.co.kr/

 

 

 

 

 

 

 

 

 

 

 

 

 

이것이 개벽이다 개정판 서문 中

 

일찍이 동서양의 모든 성자들, 위대한 예언가들은 그들 깨달음의 최종결론으로 머지않아 닥쳐올 대변국을 이야기했다....

 

이들은 모두 한 목소리로, 머지않아 우주적인 대격변이 반드시 일어난다고 외친 것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대변화의 실상은 무엇인가?

그것은 한마디로 대개벽(大開闢)이다.

이 우주가 이제 가을개벽의 문턱에 들어선다는 것이다.

 

 

 

'개벽'은 원래 동양의 우주 창세론에서 말하는 천지의 탄생 사건, 곧 '천개지벽(天開地闢)'에서 유래하였다.

이러한 우주 자연 질서의 개벽은 최수운의 동학(東學)과 김일부의 정역(正易)을 거쳐, 증산도의 개벽론에서 처음으로 자연질서와 문명질서를 아우르는 통합적 개벽, 후천개벽 사상으로 선포되었다.

 

따라서 증산도에서 전하는 개벽 사상을 모르면 앞으로 다가오는 대개벽의 실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개벽 우주론, 문명론, 영성과 수행문화, 인간론 등의 전모를 알 수 없게 된다.

 

 

 

 

 

 

 

 

 

 

인류의 새 시대 새 희망인 가을천지를 여는 대개벽, 그 속에 숨어 있는 하늘의 깊은 섭리는 과연 무엇일까?

매 순간 끊임없이 변화해 가는 대자연의 경이로운 신비와 창조의 비밀, 이 우주의 열매로 태어난 우리들 삶의 궁극 목적은 무엇인가?

 

 

불교, 도교, 기독교, 유교, 이슬람교 등 동서양 깨달음의 핵심은 과연 무엇이며, 인류가 역사의 궁극 목적지로서 도달해야 할 이상(理想) 세계는 과연 어떻게 다가오는가?

 

이 모든 질문에 대한 해답은, 지상에 강세하시는 하나님이 인간 역사 속에서 완성하는 새 진리(무극대도無極大道)에 의해 비로소 밝혀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