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8년 7월 3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7. 16.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의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7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7월 15일 ~ 2018년 7월 22일

 

 

 

 

 

 

 

 

 

 

 

 

서양의 고고학자들은 인류의 태곳적 시절을 '인류의 황금시대'라고 합니다.

황금의 시대라고 해서 태고시대 황금 유물이 많이 발견됐다는 것이 아니라 6천 년 이전에는 칼과 창 등과 같은 무기가 발견되지 않아서 평화의 시대, 즉 사람이 자연의 마음으로 살았던 지극히 평화로운 시대라고 '인류의 황금 시절'이라고 한 것입니다.

 

 

 

동서양 신화와 유물, 그리고 인류 창세 역사와 시원문화를 기록한 인류의 문화 성전(聖典)을 환단고기를 보면 창세 역사시대가 서양 고고학자의 주장과 같이 인류의 황금시대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류 창세 역사 시대에 인간이 자연의 마음으로 살았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내려준 참마음을 잃지 않고 살았다는 것입니다. 인류의 황금 시절에는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과 천지의 질서에 순응하는 삶, 그리고 가장 이상적인 인간을 지향하는 삶을 살았습니다.

 

 

9천 년 전부터 구전되어 온 천부경』, 창세 역사를 기록한 『환단고기』와 동북아에서 엄청나게 발견되고 있는 6천 년 이상 된 유적과 유물을 살펴보면 인류 창세 역사 시대문화를 알 수 있습니다. 

 

 

인류 창세 역사시대 황금시절의 유적과 유물에서 나타난 인류의 형문화를 살펴보면 인류는 신(神)의 가르침으로 살았고, 역사의 주체로서 천지의 꿈과 이상을 이루는 광명(光明)의 삶을 살았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대자연의 질서가 우주의 봄과 여름을 지나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입니다.

인류 창세 역사 시대에는 인간이 천지의 마음과 하나 된 마음으로 살았는데 그 원형문화가 바로 인류 문화의 근원으로 뿌리 문화입니다.

 

 

대자연의 섭리는 뿌리의 생명력이 봄여름 동안 줄기와 가지로 쭉쭉 뻗어 나갔다가 가을이 되면 열매를 맺고 그 생명력은 다시 뿌리로 돌아가게 됩니다.

 

 

 

 

 

 

 

 

 

 

인류 창세 역사의 원형문화, 뿌리문화는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에 의해 우주의 가을이 되면서 열매문화가 나옵니다.

 

인류 문화의 열매를 맺기 위해 우주의 여름과 가을이 바뀌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는 인류가 지난 수천 년 동안 잃어버린 인간의 참마음을 찾아주고 인류문화도 열매를 맺게 해주십니다.

 

 

 

우주의 가을세상은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문화가 전 인류의 생활문화가 되어 온 누리에 펼쳐지게 됩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우주 통치자 상제님 참하나님의 대도진리 문화를 열어갑니다. 

 

 

 

 

 

 

 

 

 

 

 

새 하늘 새 땅 신천지 인류 보편의 생활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7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TV로 만나니 즐겁도다 <20회 아산온천 도장>, 현대문명의 대전환 <57회 인공지능 AI 1부>, 대진제국 <40부작>입니다.

 

 

 

우주의 조화옹 하느님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만나니 즐겁道다 <20회 아산온천 도장>

 

아산은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1945년 2변 도운(道運)을 여시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세상 깨달음의 정수를 한 장의 그림에 담은 우주 1년 도표를 그리신 역사적인 장소다. 아산온천 도장 도생(道生)들과 함께 상제님 진리를 만나는 과정을 들어본다.

 

 

인류 문명이 대전환하게 되는 우주의 변화 섭리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현대문명의 대전환 <57회 인공지능 AI 1부>

 

인류의 미래를 바꿀 또 하나의 혁명 4차 산업혁명

인류의 미래는 과연 어디까지 발전하고 미래의 사회상은 어떤 모습일까?

인공지능 AI 전문가인 조성배 교수를 통해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인공지능에 대해 알아본다. 

 

 

인류의 역사와 문화를 종합적으로 볼 수 있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대진제국 <40부작>

 

중국의 춘추전국시대 진나라의 흥망성쇠를 그린 대서사극이다.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진나라 부흥의 역사를 그린 드라마다. 

 

 

 

 

 

가을우주의 상생(相生)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신천지(新天地) 인류의 새로운 생활문화를 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7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7월 16일 ~ 2018년 7월 22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천지(新天地) 신인합일(神入合一)의 조화(造化)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7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7월 16일 ~ 2018년 7월 22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