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예수 그리스도 재림과 하나님 강림과 미륵불 출현

by 도생(道生) 2018. 8. 14.

구천지(舊天地)를 끝나고 신천지(新天地)가 열릴 때 실현되는

기독교의 예수 그리스도 재림과 하나님 강림, 불교의 미륵불 출현

 

 

 

 

 

 

 

 

 

 

 

 

증산도 경기 지역 권ㅇㅇ 도생(道生) - 각 종교에서 말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과 하나님 강림과 미륵불 출현

 

학창시절 친구를 따라 성당에 처음 간 후 교육과 세례를 받고 가톨릭 신앙을 하게 됐습니다.

저는 독실한 가톨릭 신앙인이라기보다는 마음이 편해서 성당을 오랫동안 다녔습니다.

 

 

결혼하고 아이들이 커서 가정이 안정된 후에는 좀 더 넓은 세계를 알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흔히 주역이라고 말하는 동양철학과 기독교, 불교 등 여러 공부를 하며 지냈습니다. 세상을 안 다는 것이 그리 만만하지 않았고 공부는 끝이 없었습니다.

 

 

 

철학과 종교를 공부하면서 느낀 점은 각 종교가 외견상으로는 이질적인 것 같지만, 유사한 점도 많고 기독교(가톨릭), 불교, 유교, 도교 등 지구촌을 대표하는 종교의 결론이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기독교에서는 하나님의 강림 또는 예수 그리스도가 재림한다고 말하고, 불교에서는 미륵불이 출현한다고 말하고, 유교와 도교에서는 상제님이 강림한다는 것입니다.

 

 

 

 

 

 

 

 

 

 

어느 날 종교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140여 년 전 전라도 땅에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상제님이 기독교의 하나님, 불교의 미륵불, 유교와 도교의 옥황상제님이라는 내용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기독교(가톨릭)는 2천 년 전 예루살렘에서 하나님의 아들 예수그리스도가 태어났다고 하는데, 한반도에서 하나님이 강림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나라에서 수입된 예수 그리스도 신앙, 석가부처님 신앙도 아무 꺼리낌 없이하는데, 만약 우리나라 땅에 하나님이 강림하셨다면 더 믿어야 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면서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개괄적으로 담아놓은 『천지성공』을 읽고 난 후 증산도 『도전道典』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증산도는 기성종교의 뿌리이면서 열매진리라는 확신이 들어 증산도 진리를 제대로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도장에서 21일 동안 교육받고 수행도 했습니다.

 

 

증산도 도장에서 상제관, 우주관, 수행관, 천지공사 등 여덟 가지 주제로 진리 교육을 받았습니다.

진리 교육을 받을수록 저의 의식이 확장되고 깨달음이 열리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내가 천지운로(天地運路)를 뜯어고쳐 물샐틈없이 도수(度數)를 짜 놓았으니 제 도수에 돌아 닿는 대로 새 기틀이 열리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5:414:3)

 

 

 

 

 

 

 

 

 

 

인간으로 강림하신 증산상제님은 기독교에서 말하는 하나님이며 불교에서 말하는 미륵불이십니다.

기독교 신앙인들은 예수 그리스도가 재림한다고 믿고 있지만, 기독교 성서의 결론이라 할 수 있는 요한계시록은 하나님의 강림, 불교로 말하면 미륵불의 출현을 말하고 있습니다.

 

 

증산상제님은 하나님 강림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기다리는 기독교의 꿈을 이루어주고, 불교도의 간절한 소망인 미륵불 출현을 이루어주기 위해 하나님의 보좌에서 인간으로 강림하신 것입니다.

 

 

 

대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시며 미륵불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상극(相克)의 선천 우주를 문 닫고 상생(相生)의 후천 우주를 여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셨습니다. 이 세상은 증산상제님께서 새롭게 짜신 새 역사 설계도 그대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제가 증산도를 만나기 전 동양철학을 공부한 이력 때문에 우주관을 공부할 때는 머리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현하의 천지대세가 선천은 운(運)을 다하고 후천의 운(運)이 닥쳐오므로

내가 새 하늘을 개벽하고 인물을 개조하여 선경세계를 이루리니 이때는 모름지기 새판이 열리는 시대니라.

이제 천지의 가을운수를 맞아 생명의 문을 다시 짓고 천지의 기틀을 근원으로 되돌려 만방(萬方)에 새 기운을 돌리리니

이것이 바로 천지공사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3:11:3~4)

 

 

 

우주 변화의 원리, 즉 대자연의 섭리를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께서 가을개벽기에는 반드시 인간으로 강림하시는 것은 천리(天理)입니다.

 

 

 

 

 

 

 

 

 

 

 

기독교의 말세론에서는 심판의 날에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말하고 있지만,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나라를 외쳤고 하나님의 강림을 예고했습니다. 불교의 말론에서는 오탁악세의 말법시대를 끝내고 천하만민이 평등한 용화세상을 열기 위해 미륵불이 출현한다고 했습니다. 

 

 

인간으로 강림하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인 증산도 진리 교육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가 했던부의 결론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참하나님의 참진리 증산도를 신앙하게 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들의 큰 은혜에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기성종교의 하나님 강림과 미륵불 출현, 예수 그리스도 재림의 소망을 이뤄주고 대자연의 섭리에 따라 인간으로 강림하신 대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참하나님의 참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