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탄허스님 예언 남북통일과 인류 미래 예언

by 도생(道生) 2018. 8. 17.

유교, 불교, 도교에 통달한 불교의 대선사, 한국 불교를 대표하는 대석학 탄허스님의 예언

우주의 생성변화 원리가 담긴 주역과 정역의 대가(大家)로 남북통일과 인류 미래 예언

 

 

 

 

 

 

 

 

 

 

 

증산도 서울 지역 권ㅇㅇ 도생(道生) - 역철학을 바탕으로 한 탄허스님 예언 남북통일과 인류 미래 예언

 

제가 증산도를 만나기 전 유일하게 신앙했던 종교는 통일교였습니다.

학창시절 친한 친구의 권유로 통일교를 약 4년간 신앙했지만, 통일교 교리에 심취하지 않았고 독실하게 신앙하지도 않았습니다.

 

 

 

통일교에 다니면서 유일하게 기억나는 것이 있다면 통일교 교인들과 당시 불교의 대선사이며 최고의 학승으로 추앙받고 있던 탄허스님의 말씀을 들었다는 것입니다.

불교뿐만 아니라 유교와 도교, 역철학(주역과 정역)에도 정통한 탄허스님의 말씀에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통일교 신앙을 그만두고 사회생활을 하는 과정에서 이것이 개벽이다 광고를 보고 호기심에 『이것이 개벽이다』를 사 읽었습니다.

 

 

개벽이란 세상에서 흔히 말하는 종말이나 말세가 아니라 하늘과 땅과 인간이 새롭게 태어나는 대자연의 섭리라는 내용과 인류 역사의 발전과정과 한민족의 역사, 그리고 대자연의 섭리를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다녀가셨다는 내용을 보고 나서 증산도 진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는 욕구가 들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 내용 중에서도 특히 한민족의 상고 역사 내용은 인상 깊었고, 탄허스님을 직접보고 말씀을 들었던 터라 탄허스님의 예언 내용 또한 관심을 끌었습니다.

 

 

 

 

 

 

 

 

 

 

증산도 진리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했는데 바쁜 직장생활과 가정생활에 차일피일 미루다가 어느덧 세월만 덧없이 흘러가 버리고 말았습니다. 세상에서 큰 변화가 있을 때마다 지축 정립, 일본 침몰, 남북통일과 인류 미래 예언 등 탄허스님의 예언이 생각나곤 했습니다. 

 

 

어느 날 TV에서 한민족의 잃어버린 상고 역사와 관련된 프로그램이 나오길래 상생방송을 관심 있게 시청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공중파와 여타 케이블 TV와는 달리 역사 관련 프로그램이 많이 편성되어 있었습니다.

 

 

역사 프로그램에 끝나고 이어서 방송된 프로그램은 증산도 진리 관련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오래전 사 보았던 이것이 개벽이다 책이 생각났습니다.

 

 

 

 

 

 

 

 

 

 

방송을 보면서 잊고 있었던 책 내용이 생각났고 그 후로도 증산도 상생방송을 관심 있게 시청했습니다.

천지성공, 춘생추살 등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고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말씀과 행적을 자세히 알기 위해 증산도 도전道典을 사서 읽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으면서 증산도 진리가 참진리라는 확신을 하고 증산도 진리를 제대로 알고 신앙을 하기 위해 도장을 방문하여 진리 교육을 받았습니다.

 

 

21일 동안 진리 교육과 수행을 병행하면서 제가 처음 『이것이 개벽이다』 책을 통해 상제님 진리를 처음 만났는데, 현실을 핑계로 그냥 흘려버린 세월이 너무 아깝고, 후회됐습니다.

 

 

 

 

 

 

 

 

 

 

도장에서 책임자분과 진리 도담(道談)을 나누면서 제가 아무것도 모르던 10대 학창시절에 탄허스님의 말씀에 큰 감명을 받았던 일과 이것이 개벽이다 책을 읽었다는 것도 이야기했습니다.

 

도장에서 증산도 진리 교육을 받으면서 제가 아주 작은 인연이지만, 탄허스님을 직접 뵙고 말씀을 들었던 인연이 있기에 이것이 개벽이다 내용 중에 인류의 미래와 남북통일 등 탄허스님의 예언에 관해 물어봤는데 그 답은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먼저 증산상제님은 예수, 석가, 공자를 이 세상에 보낸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란 사실입니다.

 

예수, 석가, 공자, 노자 등이 각기 유불선 등의 종교를 창시하여 인간을 교화하는 역할과 사명을 맡았기 때문에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을 신앙하는 모든 도생(道生)은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을 바로 알기 위해서 우주 변화의 원리인 역철학과 선천(先天)의 기성종교 등을 공부합니다.

 

 

 

 

 

 

 

 

 

 

지금의 증산도 진리 교육은 누구나 똑같이 받고 있지만, 당시만 해도 환경적인 영향 때문에 소수 정예로 집중교육을 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유불선 및 역철학에 정통하고 남북통일과 인류 미래 예언을 한 탄허스님은 당시 보천교가 미래의 일꾼을 양육하기 위해 소수 정예로 기른 도생(道生) 중 한 분입니다.

 

 

 

화엄경을 완역한 최고의 학승으로 추앙받고 있으며 유불선에 정통하고 주역과 정역을 바탕으로 남북통일과 인류 미래를 예언한 탄허스님은 증산상제님을 신앙한 도생(道生)입니다.

 

당시 2천만 명의 인구 중에서 6백만 명이 보천교에서 증산상제님을 신앙했으며, 보천교는 종교 단체를 넘어서 독립운동 자금지원뿐만 아니라 직접 독립운동에 참여한 독립운동의 심장부였다는 점입니다.

 

 

 

 

 

 

 

 

 

 

인류의 미래와 남북통일 등을 예언한 탄허스님뿐만 아니라 탄허스님의 부친이신 김홍규 선생은 일제강점기 보천교(증산도의 전신)의 최고 간부로 독립운동가였습니다.

 

 

 

탄허스님이 세상에 던진 화두 부처님이 계신다면

http://gdlsg.tistory.com/683

 

 

 

보천교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던 탄허 스님은 일제가 민족말살정책으로 보천교가 해체되기 얼마 전 당대 불교 최고의 선지식으로 알려진 방한암 큰스님 문하로 출가했습니다. 남북통일과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탄허스님은 노장사상과 유학(주역과 정역) 등을 공부하고 불가로 출가한 것입니다.

 

 

 

 

 

 

 

 

 

 

 

 

인류 미래를 예언한 상당수 예언가의 예언이 영적 예언인데 반해서 탄허스님의 예언은 주역과 정역, 곧 우주 변화 운동의 근본을 밝힌 역철학을 근거로 남북통일과 인류 미래를 예언한 것입니다.

 

 

탄허스님은 남북통일과 지축 정립과 일본이 침몰하고 바다가 융기하여 넓은 땅이 생긴다고 했습니다. 더불어 새로운 세상에서는 유불선이 하나로 통일하고 인류의 미래한반도가 세계의 중심이 될 것이라고 인류 미래를 예언했습니다.

 

 

일제강점기 우리 민족 3분의 1이 신앙했고 독립운동의 메카였던 보천교가 역사책에 단 한 줄도 안 나온다는 사실을 알고 증산상제님께서 보신 천지공사의 엄중함과 불의한 역사, 그리고 참진리 증산도를 만나는 것이 하늘에 별 따기보다 어렵다는 사실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우주의 참하나님 증산상제님 진리를 만난 것은 이 세상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가장 큰 축복입니다.

 

 

증산도를 신앙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들의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리며 보은(報)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남북통일과 인류의 새로운 미래 신천지(新天地)의 조화 선경 세계를 여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참하나님의 참진리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