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8년 9월 2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9. 10.

신천지 새 역사와 새 문명의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9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9월 10일 ~ 2018년 9월 16일

 

 

 

 

 

 

 

 

 

 

 

 

지구촌 인류가 새로운 미래에 대한 희망을 꿈꾸며 살지만, 현실은 답답함과 불안함에 미래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만 보더라도 최저출산율, 고용 쇼크와 생계 불안, 계층 간 소득 불균형과 갈수록 커지는 빈부격차 등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강대국의 경제전쟁과 올해 전 지구적으로 발생한 자연재해는 인류의 미래까지 위협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지구촌에 불어닥치고 있는 인재와 자연재해에 대한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대책은 없습니다.

단지 순간순간 땜질식 대책만 나올 뿐입니다.

 

 

현재로서는 불투명한 미래만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으며 전 지구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급변하는 상황을 진단하는 곳도 없으며 더욱이 대책은 전문한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인류의 미래는 어떻게 다가올까요?

정치, 사회, 경제, 문화, 군사, 지구온난화에 따른 기후변화 등 지구촌 전 분야가 요동을 치고 있는 것은 바로 지금이 우주의 여름과 우주의 가을이 바뀌는 인류 문명의 대전환기이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대자연 속에서 살아갑니다.

대자연의 변화, 즉 우주의 변화는 인간과 문명을 움직이고 변화시킵니다.

현대 인류가 맹신하다시피 하는 눈부신 과학도 대자연 속에서 발전합니다.

 

 

최첨단 과학 문명이 대자연의 신비를 밝히면서 나아가고 있는 길을 보면 대자연을 넘어서는 것이 아니라, 대자연에 순응하고 대자연을 이용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구 1년 사계절의 변화가 있듯 인류 문명을 탄생시키고 발전하여 성숙시키는 우주 1년 사계절이 있습니다.

인간의 문명을 탄생시키고 발전시켜 열매 맺게 하는 것이 바로 대자연의 질서, 즉 우주 변화의 원리입니다.

 

 

 

대자연의 섭리, 질서를 주재하시고 통치하시는 우주의 절대자 참하나님께서 천상 옥경에 계십니다.

가을우주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주시기 위해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께서 140여 년 전 하늘 보좌에서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가을우주의 신천지는 상생문명이 열리고 상생문화가 뿌리내리는 그야말로 지상천국이며 대동세계이며 용화낙원입니다.

 

 

 

 

 

 

 

 

 

 

앞으로 오는 인류의 미래는 지금까지의 세상과 연결된 세계이면서 단절된 세계입니다.

약육강식, 적자생존의 대립과 투쟁, 분열과 갈등의 상극(相克)의 역사를 끝내고 상생(相生)의 마음으로 모두 하나 된 진정한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이기 때문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우주의 여름과 우주의 가을이 바뀌는 가을대개벽을 극복하고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 세계 희망과 비전을 드립니다.

 

 

 

 

 

 

 

 

 

 

후천 5만 년 새 하늘 새 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9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 <34회 인류문화의 결정체, 만사지 문화>, 책으로 만나는 가을개벽문화 <84회 중국 성씨의 기원과 삼황오제 1부>, STB 특선다큐 <알면 더 보이는 스마트한 세상 2부작>입니다.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신천지(新天地)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 <34회 인류문화의 결정체, 만사지 문화>

 

만사지(萬事知) 문화란 무엇인가?

지금까지의 인류 역사는 만사지 문화가 나오는 과정이다.

대자연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열어 놓으신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상에서 열리는 인류 보편문화다.

 

 

지구촌 인류와 한韓민족의 참역사와 문화를 밝히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책으로 만나는 가을개벽문화 <84회 중국 성씨의 기원과 삼황오제 1부>

 

중국의 역사와 신화에 등장하는 삼황오제, 그리고 중국의 성씨는 누구로부터 시작되었는다?

중국과 동이 한민족은 불가분 연관을 맺고 있다. 중국의 시조 삼황오제와 성씨의 기언을 알아본다.

 

 

도(道)와 술(術)이 하나 된 만사지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특선다큐 <알면 더 보이는 스마트한 세상 2부작>

 

1부. 정보의 바다! 알아야 헤엄칠 수 있다.

2부. 지능정보사회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지구촌 유일의 한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 선경낙원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새방송

2018년 9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9월 10일 ~ 2018년 9월 16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하나님의 도법(道法)을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9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9월 10일 ~ 2018년 9월 16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