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4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1. 21.

우리의 역사와 문화정신을 찾는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월 21일 ~ 2019년 1월 27일

 

 

 

 

 

 

 

 

 

 

 

 

아직도 청산하지 못한 일제 식민잔재인 조선총독부 식민사관은 나라의 구심점이 되는 역사와 문화정신을 깊은 어둠 속으로 묻어버렸습니다.

 

 

한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캄캄한 어둠 속에 갇힌 우리의 역사와 문화가 밝은 빛을 보는 그날까지 역사광복의 대장정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장단점은 있지만, 유대인의 역사교육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지구촌에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2천 년 동안 떠돌았다는 유대인의 교육법을 흔히 고난의 역사교육이라고 말합니다.

 

 

 

 

 

 

 

 

 

 

유대인의 역사교육은 단순히 우리의 뿌리를 아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가정이 제1의 학교가 되어 문화와 정신, 인성교육을 병행하여 학교와 사회생활뿐만 아니라 국민 통합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유대인 역사교육의 근본은 자신의 뿌리를 잊지 않고 자부심과 정체성을 키워준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현실은 정반대입니다.

일제강점기 조선사편수회가 왜곡 조작해 만든 식민사관으로 인하여 우리는 뿌리가 없는 나라로 전락했고, 해방 후 조선총독부에 부역한 친일 역사학자가 우리 역사학계를 점령해 70여 년 동안 거대한 식민사학 카르텔을 형성해 우리의 참역사를 찾는 것이 어려워졌습니다.

 

 

 

 

 

 

 

 

 

 

밥그릇 지키기에 급급한 일제 식민사관의 후예들은 자신의 밥벌이 외에는 관심이 없다 보니 총독부가 조작해 만든 가짜 역사가 진짜 역사로 자리 잡는 불의한 세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일제 식민사관의 후예들이 겉으로는 일제 식민사관을 극복했다고 외쳐대지만, 어불성설일 뿐입니다.

주류 강단사학계는 여전히 우리의 역사적 사실을 숨기고 있으며 일제의 식민지 역사관을 앵무새처럼 되풀이하고 있습니다.

일제 식민사관에 의해 파괴된 우리의 주체적인 역사와 문화정신을 찾는 역사광복 대장정에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우리의 참역사를 찾는 역사광복의 선봉장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4주차 주간 추천프로그램은 톡톡 증산도 <21회 국통맥을 바로 세우는 환단고기 2부>, 문화와 인물 <28회 한국인 얼굴연구 조용진>, 얼쑤! 우리가락 <35부작>입니다.

 

 

 

인류 창세 역사와 우리의 역사의 뿌리를 찾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톡톡 증산도 <21회 국통맥을 바로 세우는 환단고기 2부>

 

국통맥(國統脈)이란 쉽게 말해서 나라의 족보, 국가의 계보입니다.

다시 말해 우리나라와 민족이 수천 년 동안 바뀐 왕조의 나라 이름, 즉 국호(國號)가 변화한 것을 말합니다.

역사는 우리 삶의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중국의 중화 사대주의와 일제 식민주의에 의해 왜곡되고 조작된 역사를 바로잡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올바른 역사 인식입니다.

우리의 국통맥을 바로 세우고 올바른 역사를 공부하기 위한 필수 서적 『환단고기』를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새시대 새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문화와 인물 <28회 한국인 얼굴연구 조용진>

 

수십 년 동안 얼굴에 관한 연구를 진행한 얼굴전문가 한국얼굴연구소 조용진 소

사람의 얼굴에 드러난 밝고 긍정적인 마음은 행운을 불러온다는 "웃는 얼굴에 복이 온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한국인의 문화 형질과 얼굴 보는 우리 문화 역사 이야기를 조용진 박사를 통해 들어 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얼쑤! 우리가락 <35부작>

 

국악의 변화와 성장, 좌절을 견디며 시대의 이야기를 반영한 국악, 사라질 수 있었던 국악을 보존한 국악인, 국악에 관한 관심 환기를 꿈꾸는 젊은 국악인들, 국악 대중화에 숨은 주역, 어린이 소리꾼 등 자칫 지루하게 볼 수 있는 국악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꾸며 시청자 여러분이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우리의 소리, 우리의 가락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개벽과 상생(相生)의 새문화를 선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신천지(新天地) 새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월 21일 ~ 2019년 1월 27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을우주의 새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4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1월 21일 ~ 2019년 1월 27일

 

 

댓글